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탄절 알리는 스타벅스 '레드컵' 이제 못 봐요 2018-10-14 18:27:50
엔제리너스는 업계 최초로 빨대가 필요 없는 커피 뚜껑 ‘드링킹 리드’를 개발했다.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개인 텀블러를 가져오면 300원을 할인해주던 것을 올 들어 400원으로 올렸다.spc그룹의 던킨도너츠도 빨대 없이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컵 ‘덤블러’를 도입했다. 파리바게뜨도 컵 뚜껑 개발에...
'2021년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밑그림 나왔다 2018-10-14 09:59:45
계획을 발표한 플레이스랩 정순영 대표는 "국가가 나서서 추진해야 할 박람회를 완도군민 희생과 노력으로 두 번이나 개최해 해조류에 대한 인식 제고, 소비 촉진 및 국제 해조류 시장을 선점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평가했다. 이어 정 대표는 "해조류산업은 완도군에 국한된 사업이 아니고 국가 산업인 만큼 중앙정부가...
디지털 콘텐츠 쏟아내는 방송사…'TV 뒤 전쟁' 격화 2018-10-08 18:36:29
플레이스를 찾아 시민과 함께 거리를 누비는 콘셉트다. b급 감성을 자극하는 멘트들과 자막이 큰 인기를 얻으며 유튜브 구독자 수가 132만 명을 넘어섰다.◆젊은 층 이탈 지상파도 공세 강화젊은 시청자가 급격히 줄어들고 있는 지상파들도 새 먹거리 개발을 위해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힘을 쏟고 있다. sbs는 2016년 6월...
[연합이매진] '도보여행 명소' 헬싱키 2018-10-08 08:01:05
핫플레이스가 됐다. 붉은 벽돌 건물에는 좋은 품질의 양주를 생산하는 양조장, 파스타 공장, 로스팅 카페, 레스토랑 등이 들어서 있다. 마당의 잔디밭이나 그물침대에 누워 일광욕을 즐길 수도 있다. 인근에는 원래 도살장 인부들이 사용하던 임대가 가능한 사우나도 있다. 이곳에서는 음식, 카메라, 장신구, 옷 등을 팔고...
샌드위치 한국인의 '밥'이 되다 2018-10-05 18:11:57
포스팅이 넘쳐난다. 경리단길의 ‘선댄스 플레이스’, 연남동 ‘스뫼르’, 한남동 ‘콩티드툴레아 더 멘션’, 논현동 ‘라이크프라이데이’, 서교동 ‘후거벤’ 등이 유명하다.‘샌드위밋’ ‘써스데이스터핑’ ‘소금집델리’는 오랜...
파리, 브렉시트 이후 금융거래 허브로 떠오른다 2018-10-01 11:16:10
대륙 유럽의 직원 수를 2배로 늘리는 계획에서 프랑스가 우선 고려 대상이라고 말했다. 이미 프랑스에서 사업 규모가 큰 HSBC는 런던에서부터 최대 1천명을 프랑스로 이동시키고 있다. 로비 단체인 파리유로플레이스는 브렉시트 때문에 파리에서 3천500명의 금융 일자리가 창출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kimyg@yna.co.kr...
[집코노미] 폐가가 순식간에 꼬마빌딩으로…'폐가변신'하는 매직 2018-10-01 08:37:26
핫플레이스가 된 익선동 역시 처음에는 몇 명의 사람들이 시작한 거다.” ▶어떻게 고쳐 지었나.“낙찰받고 내부를 들여다보니 특이하게도 내부에 한옥이 살아있는 형태의 물건이었다. 외부는 모던하게 마감하고 내부는 대들보가 있는 기존의 한옥 느낌을 살려 반전 있는 상가로 완성했다. 높은 층고를 살려...
실속 있는 쇼핑 원해? 면세점별 주목받는 뷰티템 5 2018-09-27 15:44:02
시어 드라이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20%, 글리세린, 아마씨추출물, 꿀추출물, 코코넛야자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면 되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어 면세점 베스트셀러 제품 상위에 랭크돼 있다. 더욱 보드라운 손...
삶에 지친 청춘들, 커피 한잔 하세요! 2018-09-26 17:37:41
챔피언십(ktbc)’의 역대 우승팀이 라테, 레이어드, 시그니처 등 세 가지 메뉴를 두고 현장에서 화려한 테크닉을 겨룬다. 둘째 날인 21일 오후 4시30분부터 6시까지는 일반인과 젊은 바리스타들이 자신만의 음료 레시피를 선보이는 ‘청춘 내맘대로 레시피’ 대회도 열린다.행사에는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하이트진로, '떼땅져' 미쉐린가이드 서울 2019 공식 샴페인 선정 2018-09-19 09:58:47
드 서울 2019'의 공식 샴페인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2014년 국내시장에 정식 출시된 떼땅져는 셀럽들의 핫플레이스인 클럽, 바를 비롯해 국내 5성급 최고급 호텔에 대다수 리스팅되며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떼땅져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 수출하며 에어프랑스를 비롯한 주요 항공사 퍼스트 클래스에 제공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