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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위기 딛고 아웃도어 의류 1000만弗 수출탑 2013-01-13 09:56:29
아웃도어·스포츠의류 제조업체인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사진)는 회사 설립 이후 최대 위기를 맞았다. 베트남 생산 공장에 난데없는 화마가 덮쳐 의류와 자재, 장비 등 500만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기 때문이다. 창고에 쌓여 있던 완성품 의류들도 고스란히 잿더미로 변했다. 2004년 설립된 신티에스는 아웃도어·스포츠...
[패션신상] 2013 계사년 ‘뱀피’ 아이템으로 멋내볼까? 2013-01-12 11:16:02
스네이크팩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뉴발란스 574 스네이크팩’을 선보인다. 뉴발란스 574 스네이크팩은 574 제품의 형태에 신발의 발끝부터 뒤꿈치까지 뱀피 무늬를 둘러 세련되고 특별한 느낌을 줬으며 스웨이드의 부드러운 느낌과 함께 기하학적인 금색 엠블럼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패션신상] ‘백팩’ 출시 봇물… 신학기 가방 미리 준비하자! 2013-01-11 16:31:01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카파, 6-백팩 스포츠 브랜드 카파가 2013년 신학기를 대비한 뉴 스타의 백팩을 출시한다. 카파가 선보이는 뉴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의 스퀘어 백팩으로 가볍고 튼튼한 폴리에스테르 소재에 카파만의 형태를 잡아주는 기술을 적용해 가방 모양이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어깨...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1위는 어디? 2013-01-11 12:51:58
7위는 나이키스포츠(6.0%)가 차지했다. 나이키스포츠는 여성 응답자보다 남성 응답자의 수가 4배나 많은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8위는 ge코리아(5.4%), 9위 한국ibm(5.0%), 10위 로레알코리아(4.4%)가 각각 차지했다. 또 지난해 26위였던 필립스코리아(4.0%)는 15계단이나 뛰어올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4.0%)와...
스키&보더룩, 완벽함 더해줄 포인트 아이템 공개! 2013-01-09 17:12:02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하얀 설원 위에서 돋보일 형형색색의 컬러감은 위트를 더해줄 것이며 더욱 화사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해 준다. 이 제품은 탁월한 열전도적 특성과 가벼운 중량감이 특징이며 카본 화이버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3개의 카운터로 이루어진 전통적인 크로노그래프 타입의 문자판으로...
“춥다고 집에만 있을래?” 스포티하게 겨울 나는 법 2013-01-09 08:40:02
운동도 대부분 스포츠센터나 실내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얼마든지 볼륨가 있고 유니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기모안감이 활용돼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겨울 트레이닝복은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매치할 수 있을만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남들과 다른 개성을 찾고 싶다면 가오리형 디테일이나 비비드 컬러,...
소녀시대 "이젠 세계 팝 트렌드 이끌 것" 2013-01-08 16:38:31
‘패션왕’으로 연기에 정식 도전했다. “출연작을 보기 민망해요. 부족한 부분들이 눈에 띄니까요. 그래도 연말 시상식에서 좋은 상(뉴스타상)을 받았어요.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게요.” 드라마 ‘제3병원’에 출연한 수영은 “소녀시대 멤버들의 연기는 이렇다(나쁘다)는 소리를 들을까 걱정했다”며 “혼자...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20% 싸게 패션 강자인 신세계인터내셔날(si)이 아웃도어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연 5조원 규모로 성장한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si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 아웃도어’(로고)를 올 하반기부터 국내에 독점 판매키로 아머스포츠와 계약을 맺었다고 7일 발표했다. 살로몬은 1947년에...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아웃도어 국내 판매권 인수 2013-01-07 15:06:02
기능성과 프랑스 브랜드 특유의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상품을 선보인다. 유통망은 대리점,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을 오픈한 후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백화점까지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최홍성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세계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산악스포츠를 전개해온 살로몬의 상품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브랜드...
패션계 글로벌 M&A 큰 손은? 2013-01-04 18:05:32
패션팀] m&a의 큰손으로 불리는 글로벌 패션 기업은 어디일까. 2000년부터 2012년 12월까지 최근 12년을 기준으로 거래횟수, 거래 금액에서 독보적 1위를 차지한 기업은 미국의 vf그룹이었다. vf사는 청바지 속옷 생산 업체로 시작해 1990년대 후반 공격적으로 기업 인수 합병에 나서며 빅 브랜드를 섭렵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