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한다.브랜드의 경쟁력은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간다. 싸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말춤은 수많은 사람들이 플래시몹(군중들이 미리 정한 장소에 모여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약속한 행동을 한 뒤 바로 흩어지는 행위) 등을 통해 즐거움을 공유하면서 더욱 빠르게 퍼질 수 있었다. 다수의 지지를 바탕으로 성장한 브랜드는...
엠게임, LG U+와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2013-01-28 15:32:16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상민 lg유플러스 서비스플랫폼사업부 전무는 "'열혈강호2'라는 우수한 ip를 lg유플러스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형 게임 포털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바탕으로 게임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해 'c-games'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크로커다일레이디, 고품질·합리적 가격…30~50대 여성복 강자 2013-01-28 15:31:53
했다.패션그룹형지는 창업 30주년의 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생산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고객에게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기 위한 국내외 시장 조사를 거쳐 타깃 고객에 맞는 최신 디자인의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원가를 절감하기 위해 일본, 대만, 유럽 등 해외 굴지의 소재 회사와 장기...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은행, '고객·도전·공정·혁신' 신한 WAY 브랜드화 2013-01-28 15:31:41
경쟁에서도 앞설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도 담겨 있다. 2009년 자본시장통합법 시행 이후 은행은 증권사를 포함한 전 금융권과 경쟁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다.신한은행은 국내 ‘리딩뱅크’를 넘어 세계적인 은행으로 성장한다는 중장기 비전을 갖고 있다. 이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석유공사, 동반성장 비전 선포 2013-01-28 14:03:01
▲중소·중견협력사 경쟁력 강화 ▲공정한 거래관계 확산 ▲동반성장 문화정착 및 추진기반 확립 등 3대 전략방향을 설정했다. 공사는 또 ▲기술개발·사업화 지원 강화 ▲국내외 판로개척 지원 ▲성과공유제확산 ▲중소기업 제품구매 확대 ▲공정한 하도급 관리체계 강화 ▲동반성장 문화 확산·정착 ▲동반성장...
열혈강호2, 클라우드 타고 멀티플랫폼 진출! 2013-01-28 13:07:32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lg유플러스 서비스플랫폼사업부 이상민 전무는 '열혈강호2라는 우수한 ip를 lg유플러스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 간 협조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며 '대형 게임 포털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바탕으로 게임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해 'c-...
중기청, 글로벌 强小기업 후보 신규 선정 2013-01-28 11:00:13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중소기업이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2013년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사업'의지원 대상 102개 기업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손목시계 제조업체인 로만손[026040] 등 이번에 선정된 기업들은 평균 수출액 1천185만 달러, 수출 비중 47.5%, 연구개발 투자 비율...
[종목포커스]삼성電, 사상 최대 실적 그 이후…주가 향방은? 2013-01-28 10:34:23
따른 부품사업부의 실적 반등이 1분기말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돼 주가 조정폭과 기간은 제한적일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강 연구원은 "원화절상과 애플의 주문 축소로 2013년 상반기 한국 it산업의 불확실성은 높아졌지만 삼성전자는 강화된 세트 사업의 경쟁력으로 어려운 시기를 자체적으로 극복할 가능성이 높다"고...
해법영어교실 가맹점 우수사례, 나의 운명이자 천직! 2013-01-28 10:15:58
내가 많은 경험을 통해 터득한 것은 어떤 사업이든지 성공을 위한 길은 자신만의 경쟁력과 기본에 충실한 차별화 전략을 갖는 것이라 여겨진다. 우리는 학원 홍보를 위해 매월 가정통신문을 만들어 수강료 공지와 함께 가정으로 발송하고 있으며 이달의 학생, 이달의 신규 회원, 이달의 공로상, ibt l/s 만점자 명단을...
[신년 기획] 2020년의 삼성, 어디로 갈까… 스마트폰시장 독주 유지되나 2013-01-28 09:00:37
없는 상황이다. 시장조사업체 아이서플라이의 황더쥔 애널리스트는 중국 업체들에 대해 "삼성과 애플의 뒤꿈치를 물고 있는 이리떼 같다"고 표현했을 정도다.고 연구원 역시 "영원히 무너지지 않을 것 같던 노키아의 추락에서 볼 수 있듯 휴대폰 시장은 1년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곳" 이라며 "삼성전자가 경계해야 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