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티브 정 "앱리프트, 해외시장 소통 만족스럽다" 2014-01-23 09:25:26
비용을 지불한다. 이러한 '위험을 최소화'한 광고 형태로 1개월에 100만 다운로드를 발생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 '글로벌 진출시 광고 집행 전 테스트 캠페인도 주목' 한국 모바일 게임 업계는 이미 과포화 상태인데다 게임 규제법 등으로 많이 위축되어 있고 실제로 많은 업체들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모...
"SBS, 광고부진-제작비 증가 목표가↓" - 삼성證 2014-01-21 09:05:05
지난해 4분기 실적은 광고 감소폭이 예상보다 적고 판권매출이 늘면서 별도기준 영업이익은 127억원으로 예상치에 부합했다고 밝혔습니다. 신 연구원은 2014년은 지상파 광고 시장이 보합수준에 머물고, 판권매출 증가율 둔화, 제작비 4~5% 증가로 이익에 대한 눈높이 낮춰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그러나 KBS...
손장호 "앱애니, 러시아-브라질 모바일게임 주목" 2014-01-18 07:11:22
레드오션이라는 의견이 있는데, 다른 나라도 한국과 비슷한 상황인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에 대해 물었다. 그는 '한국이 정말 특이한 케이스인 것 같다. 모든 스텝을 빠르게 넘어가는 것 같다. 3g에서 4g, 그리고 lte에서 lte-a까지 말도 안되는 속도이다. 그래서 외국에서는 한국을 테스트시장으로 보기도...
지난 봄 출산한 한다민, `김태희VS황선희` 누가와 더 닮았나? 2014-01-17 17:10:05
TV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 `김태희 닮은꼴`로 CF계의 샛별로 급부상해 크라운제과, KT, 풀무원 등 인지도 높은 광고에 잇따라 출연했다. 이를 발판으로 지난 2005년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에 영화계에 진출했으며, 2010년 MBC드라마 `동이`와 SBS 드라마 `자이언트` 출연했다. `자이언트` 종영 후 2010년 12월 일반인...
윤승아 아이스크림 ‘밀키비’ 새 얼굴…러블리한 화보 공개 2014-01-17 15:07:55
잘 어울린다고 의견을 모았다”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슈니발렌코리아 측은 이달 3일 진행된 밀키비 광고촬영 현장 사진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추운 겨울에도 불구하고 아이스크림이 녹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온종일 온풍기를 켜지 못해 고생했지만 윤승아는 내색 하나 없이 끝까지 밝은...
'나이키+' 소비자끼리 제품 경험 입소문…브랜드 파워 커졌다 2014-01-17 06:57:10
자아를 반영할 때 애착이 커진다는 의견이 유력합니다. 스마트폰은 아침에 스마트폰 알람으로 잠을 깨고 침대에서 스마트폰으로 뉴스를 보면서 잠이 들 정도로 관여도가 높죠. 이런 제품일수록 너무 이상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면 진정성이 떨어질 수 있다는 겁니다.” lg옵티머스g는 광고 카피로 ‘나는 당신입니다’를...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씁쓸한 '애니크러쉬사가' 논란 2014-01-16 09:14:24
수익 창출을 위해 선택한 결과라고 추측하고 있다. 기자 역시 비슷한 의견이다. 2013년 11월 코스닥에 상장한 선데이토즈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동시접속자수 100만명을 기록한 '애니팡'이라는 메인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후속작으로는 '애니팡 사천성'과 '애니팡 노점왕'이 있지만, '애니팡'만...
로엔, 콘텐츠 증가 추세 지속-한국 2014-01-15 07:30:34
매수 투자의견과 목표주가 2만2000원을 유지했다.김시우 한국증권 애널리스트는 "로엔을 긍정적으로 보는 이유는 가입자와 월평균인당매출액(arpu)이 동시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라며 "2014년 가입자는 전년 대비 11% 증가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매월 평균적으로 1만~2만명의 가입자가 늘어나고 있는 셈이다.김...
[스타마케팅] IBK기업은행, '송해 광고'로 '친근한 은행' 이미지 탈바꿈 2014-01-15 06:58:01
친근한 이미지가 광고 카피를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 결과적으로는 기업은행의 인지도를 높인 ‘대박 광고’가 됐지만 모델로 기용하자는 의견이 처음 나왔을 때는 파격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높은 가격의 모델을 내세우는 게 시중은행의 관행이어서다. 기업은행은 ‘국민 mc’ 송해와 직접 앞에서 대화를...
[스타마케팅] 삼성생명, '꾸밈없는' 배우 김광규로 '친근한 이미지' 구축 2014-01-15 06:58:00
있는 광고를 계획했다. 그래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의 모델이 필요했다. 꾸밈 없는 솔직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따뜻하고 인간적인 면이 부각됐던 김씨는 이런 이미지에 적격이었다. 특히 유머러스하면서도 마냥 가볍지만은 않은 캐릭터가 가족 간 사랑을 강조하고, 사랑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늦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