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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들, 때이른 설 선물세트 판매…불황 탓? 2013-01-02 14:52:33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BN그룹 조의제 회장 선임 2013-01-02 14:52:32
조 신임 회장은 지난 35년간 그룹을 이끌었던 조성제 전 회장의 동생이다. 조 전 회장은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직무에 충실하기 위해 그룹 명예회장으로 추대됐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이랜드 "지식경영과 나눔 경영을" 2013-01-02 14:51:59
우리가 땀과 노력으로 이룬 결과”라며 “올 한해도 지식경영을 기반으로 탁월한 결실을 이뤄내고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자”고 말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기획]자동차, 2013년 내수 기상도⑤ 수입차-미국 2013-01-02 14:51:56
늘어난 규모만큼 애프터서비스 확충은 더디기만 했다. 부품가격과 공임이 높다는 이유로 보험회사와 갈등을 빚는 중이고, 유예 리스 등의 판매 방식은 중고차 시장에 큰 부담으로 다가왔다. 여기에 출혈경쟁이 심해진 점도 업계 전체의 건강성을 해치고 있다. 계사년, 수입차 업체의 기상도를 그려봤다. 마지막은 미국차다....
E1, 18년째 임금 무교섭 타결 2013-01-02 14:51:30
지향적인 노경 관계에 있어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며 “앞으로도 신뢰와 소통을 통해 상생과 화합의 노경 문화를 이어 나가자”고 말했다.윤정현 기자 hit@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서경배 회장 "새해 함께 가자" 2013-01-02 14:51:29
“혁신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사업에 주력하며 지속가능경영과 스마트 워크에 힘을 쏟겠다”며 “아시아 미(美)의 정수를 세계에 전파한다는 우리 회사의 소명을 실천하고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신격호 "롯데, 내실경영 통해 위기극복" 2013-01-02 14:49:59
주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과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고 당부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현대차, 작년 440만대 판매…내수 2.3%↓ · 해외 10.9%↑ 2013-01-02 14:44:55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속락하는 환율, 연초 증시 뇌관될까…원화↓·엔화↑ 부담 2013-01-02 14:44:54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경제 칼럼] 관광업계 ‘음지에서 양지로’ 한 발 더 나와야 2013-01-02 14:41:25
서비스 마인드를 배운다고는 하나 전문적인 가이드 교육의 부재는 서비스의 질적 저하를 야기 시키고 나아가 일부 여행객들에게 불편한 기억을 심어 준다. 여행사의 일방적인 계약 내용 변경 및 불이행 등도 계속 불거지는 문제 중 하나다. 간혹 선금을 지불했는데 잔금의 금액이 늘어났다거나 소비자가 위약금을 청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