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유통업계 강자…"2018년 글로벌 톱5" 2013-03-03 10:01:19
기업이다. 지속적인 신규 출점과 패션 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국내 유통산업에서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집중화, 현지화, 차별화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2007년 모스크바점을 비롯해 중국 톈진 동마로점, 톈진 문화중심점 등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도 나서고...
도루코, 면도기로 수출 1억 달러 달성 2013-02-27 19:08:15
잘 보여주는 것”이라며, “전 세계 No.1 면도기 브랜드로 불리는 그 날까지 도루코의 ‘날 선’ 도전을 기대해 달라”고 설명했습니다. 도루코는 오는 2020년까지 매출 1조원 달성과 주력 사업분야인 면도기 부문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0% 달성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도루코 1020 비전’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성과발표 2013년 매출 4,523억 기록 1위 달성 2013-02-27 18:34:20
향후 비전을 밝혔다. 주요 내용은 미샤가 2012년 약 4,523억 원이라는 매출을 기록하며 브랜드샵 1위 수성 목표를 달성한 것. 이는 2011년 대비 37% 성장한 수치다. 미샤의 2012년 영업이익은 약 542억 원으로 2011년 336억 원 대비 약 61% 증가했고, 당기 순이익도 약 426억 원으로 51%의 신장을 기록했다. 또한 현재...
[BizⓝCEO] 네오퍼시픽(주), 스포츠캐주얼 연 3천만불 수출…對일본 진출 개척기업 2013-02-27 15:31:34
제2공장을 증설해 합리적 가격을 가진 자체 브랜드도 생산한다는 계획이다. 신성장 사업을 발굴하고 직원 복지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예정이다. 그동안 네오퍼시픽(주)는 사회공헌기업으로써 창립 이래 성균관대에 후배 양성을 위한 자금을 기부하고 있다. 이웃돕기 성금 기탁과 2011년 일본 쓰나미 발생시 피해 복구액 지...
한국지엠, "5년간 6개 신차 국내 투입한다" 2013-02-22 15:01:01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쉐보레는 대중 브랜드로, 캐딜락은 수입차 시장에 대항하는 고급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판매 네트워크 개선, 고객 서비스 사업 재구축 등을 중장기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디자인은 gm의 경차 및 소형차 개발 본부 역할을 강화하며, 이를 위해 올해...
어느 기업 신사옥이길래? … 회사 건물 맞아?… 2013-02-22 13:59:54
있다. ap 브랜드인 테그라칩을 통해 퀄컴(스냅드래곤), 삼성전자(엑시노스)에 이어 세계 3위 수준의 ap 업체로 올라섰다. lg전자 옵티머스 스마트폰 시리즈 중에도 엔비디아의 테그라칩을 탑재한 제품들이 있다. 지난해 매출은 2011년보다 7.1% 증가한 42억 달러. 엔비디아는 오는 2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고소영이 만든 옷 공개 '남보다 많은 옷 입어본 결과…' 2013-02-21 10:44:28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프로페셔널함과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열정을 표현했다.또, 고소영은 "제 꿈은 행복이에요. 저는 지금 이 상황에 감사해요. 가정주부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니 너무 바빠서 잠잘 시간도 부족하지만 이런 기회를 누구나 흔히 가질 수 있는 건 아니잖아요. 일하는 게 즐겁고, 앞...
한경 밀레니엄포럼은 '장관 등용문' 2013-02-20 17:21:07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원장을 거쳐 현재 kb금융지주 회장을 맡고 있다. 김종창 전 기업은행장은 2008년 3월 금융감독원장에 발탁됐다. 최도성 전 증권연구원장은 금융통화위원을 역임했고, 정순원 전 현대차 부회장도 현재 금통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또 현정택 전 kdi 원장은 김대중 정부 시절 경제수석을 거쳐 무역위원회...
'와인염색 청바지' 이탈리아 간다 2013-02-20 17:03:43
유명 청바지 브랜드들과 접촉 중이다. 최근 청바지 브랜드들이 여러 환경단체로부터 “물을 과다하게 사용하고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각종 유해물질을 배출하는 나쁜 회사”라는 공격을 받은 것도 에코야로선 좋은 기회라는 분석이다. 리바이스는 지난해부터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청바지를 내놓는 등 친환경 제품...
BMW코리아, '쿠페 스타일' 미니 페이스맨 사전 공개 2013-02-15 11:02:09
내놓고 브랜드 강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mw코리아는 신차 출시와 함께 연내 미니전시장 2개와 서비스센터 5곳을 확충하고, 한국형 내비게이션을 장착할 방침이다. 주 이사는 "수입차 시장이 전반적으로 성장세인 가운데 특히 소형차 세그먼트의 강세가 예상된다"며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스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