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G 실적 발표 담배 `웃고` 인삼 `울고` 2013-04-17 16:03:42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KT&G의 1분기 시장점유율은 63.6%로 지난해 4분기(59.4%) 대비해 4.2%포인트가 증가했습니다. 지난해 1월부터 꾸준히 점유율이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주요 제품들의 성공적인 시장진입과 가격경쟁력 유지가 큰 영향을 발휘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반면, 자회사인 한국인삼공사의 올 1분기...
신종균 사장 유통망 확대 잰 걸음…英 최대 '딕슨즈' CEO와 오찬 회동 2013-04-17 15:30:26
최근 미러리스 시장을 중심으로 점유율을 늘리고 있으나 세계 시장에서 일본 업체들의 벽을 뚫지 못하고 있다. 삼성 관계자는 "딕슨즈는 유럽 시장에서 카메라 판매를 늘리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유통망" 이라며 "딕슨즈와 다양한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을 것"이라고 말했다.제임스 대표는 전날 삼성전자 서초사옥을 찾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yes2404, 99% 소비자 만족…수출하는 포장이사 2013-04-17 15:29:24
kgb주식회사의 대표적인 이사 브랜드다. 온라인 이사시장 점유율 1위, 고객만족 99%의 품질서비스를 달성했다. yes2404는 기존 5t짜리 차 한 대를 기준으로 이사 서비스를 하던 관행에서 벗어났다. 대신 1t짜리 차 3대로 3명의 소(小)사장과 도우미 1명이 이사를 돕는다. 이삿짐이 적을 경우 탄력적으로 차량 수를 조...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판매됐고 자체 조사결과 55~60%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지난 3월부터는 배우 장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방송광고를 하고 있다. 또 야구장과 농구장 등 스포츠 경기장과 버스, 잡지를 활용한 광고를 통해 전방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고성능 블랙박스가 출시 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04-17 15:29:22
애플리케이션 시장 전체에서 점유율은 50% 정도를 기록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받은 수는 1500만건이 넘는다. 11번가는 저가 시장 창출과 프리미엄 명품 전문관으로 값싼 제품에서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군까지 다양한 선택을 보장한다. 반값 상품 마케팅인 ‘쇼킹시리즈’...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트라스트, 붙이는 무릎 관절염 치료제 '간편하네' 2013-04-17 15:29:21
점유율 1위의 무릎 관절염 치료제로 자리잡았다. 세계 최초의 무릎 관절염 전문 치료 패치인 ‘트라스트 패취’는 가장 우수한 소염진통 약물인 피록시캄을 tdds(경피약물 전달체계·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 기술을 통해 48시간 동안 동일한 농도로 아픈 무릎에 직접 전달해준다. 먹는 약과 비교해 우수한...
[심층분석]음원 유통株, '춘래불사춘'…수익배분 변경 '우려' 2013-04-17 14:32:54
내렸다. 시장점유율 50%를 차지하고 있는 로엔과 엠넷을 운영하는 cj e&m은 횡보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난달 음원에 대한 수익을 기존 수익배분제에서 종량제(이용횟수당 지급)로 변경·시행한다고 발표하면서 수익성 악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현재는 음원 유통업체가 가입자당 1800~2400원 또는 매출액의 60%...
[강소기업에 가다]카페리선사의 선두, 위동항운 2013-04-17 11:36:27
시장점유율 선두기업으로 자리 잡기까지는 수많은 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이 있었다. 특히 위동항운의 최장현 대표는 명품카 페리선사로 도약하기 위해 가장 중요시 하고 있는 게 바로 인재다. 변화하는 환경에 보다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적자원의 확보가 절대적으로 필요하기 때문이다. 우선...
에쓰오일, 45개 우수 주유·충전소 시상 2013-04-17 10:12:59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주유·충전소 운영자들을 돕고자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에쓰오일은 주유·충전소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내수 점유율을 끌어올리고자 2005년부터 '챔피언스 클럽 선정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luc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무려 150만원 화장품? “불티나게 잘 팔려” 2013-04-17 09:53:02
기초화장품 시장점유율에서도 1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로얄 허브 ss 크림은 ‘ex시리즈’의 6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단시일 내 피부 개선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피부 고민이 높은 이들에게 큰 성원을 얻고 있다. 중국 면세점에서 가장 이목을 받고 있는 화장품이기도 하다. 로얄 허브 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