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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벡스코, 아시아를 넘어 세계 최고의 MICE 허브로" 2013-09-30 14:15:03
생각하시기에 벡스코에 가장 큰 경쟁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오성근 벡스코 사장> 우선은 벡스코가 위치한 지역이 해운대라는 굉장히 그 천해의 어떤 관광자원으로써 아주 강점을 가지고 있는 이런 지역에 위치를 하고 있고요. 뿐만 아니라 벡스코 인근에 여러 가지 숙박 시설이라든지 또는 또 뭐 먹을거리 볼거리...
국내 최초 캡슐 담배 ‘켄트’, 2,300원으로 가격 변경 2013-09-30 13:49:55
15%을 차지하고 있는 2,500원 미만 제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최초 캡슐 담배 브랜드인 ‘켄트’ (kent)의 가격을 기존 2,700원에서 2,300원으로 조정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0월 1일부터 켄트 브랜드의 전 제품 2종(켄트 6mg, 켄트 1mg)이 소매점에서 2,300원으로 판매된다. 켄트는 국내 담배...
도레이 "웅진케미칼과 글로벌 화학소재기업 동반성장" 2013-09-30 11:50:35
도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업 부문별로는 부직포 사업의 경우 웅진케미칼의 고기능 원면을 활용해 자동차 내외장재·흡음재·산업용 필터류 분야까지 확대함으로써 세계 5위에서 2020년세계 1위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수처리 분야에서도 도레이의 첨단기술력과 엔지니어링 노하우를 국내 사업에...
돈카츠·우동·소바 전문점 '하루엔소쿠' 압구정점 론칭 2013-09-30 09:59:00
소홀히 하지 않았다”며 “하루엔소쿠만의 경쟁력으로 돈카츠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우뚝 서겠다”고 밝혔다.현재 압구정점의 성공적인 론칭한데 이어 2호점인 사당역점 오픈을 준비하고 프랜차이즈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CJ CGV, 中 선두그룹으로 도약할 기회…목표가↑"-IBK 2013-09-30 08:13:44
지니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 연구원은 "1위 사업자인 완다의 경우 개발사업과 극장업을 병행하고 있어 강점이자 약점으로 작용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국영 기업인 sfg와 cfg에 대해선 "사기업에 비해 다소 보수적인 확장 계획을 갖고 있고 제작과 배급, 상영에 이르는 전체 밸류 체인을 모두 관장하고 있어 상대적으...
"LG생건, 사업부별 고른 성장…2014년 실적 호조"-신한 2013-09-30 07:25:32
변경했다"며 "jv는 lg생활건강 지분율 80%로 향후 중국 사업에 관여도를 높이기 위한 포석으로 해석된다"고 설명했다. 조 연구원은 이어 "판촉비 및 비효율 매장 정리 비용 증가로 단기간의 수익성 악화는 피해갈 수 없겠지만 가격 경쟁력이 높아질 전망"이라며 "2014년 중국 더페이스샵 매출액은 전년 대비 39.1% 뛴 661억...
믿음 주는 '착한 기업'…고객과 通한다 2013-09-30 07:09:06
기여함은 물론 한국의 국가 경쟁력을 제고시켜 세계 최고 국가로 도약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하는 목적도 있다. ‘가장 신뢰받는 기업상’은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 상장 기업, 외부감사 기업을 대상으로 계량분석 및 설문조사를 벌여 선정한다. 우선 첫 번째 단계로 △국민경제 기여도 △견실한 기업경영 △혁신성...
[프랜차이즈CEO 경영노트] '사업의 경쟁력은 절박함이다' 2013-09-30 06:59:42
보여주게 되고 성실함의 극치는 나만의 경쟁력을 만들어낸다. 여기서 나만의 경쟁력이란 아무도 못하는 것이 아니라 다들 할 줄 알지만 나의 것이 좀 더 나은 것을 말한다. 그것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게 아니다. 아주 오랜 시간 축적된 노력과 1%의 영감이 있어야만 가능하다.장사든 사업이든 결국 경쟁의 세계다....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100년 기업' 일군다 2013-09-30 06:59:19
건강기능식품 사업에도 진출했다. 2007년에는 중국 베이징에 베이징콜마를 설립하며 해외 시장 진출에 시동을 거는 등 글로벌 r&d·제조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연구개발이 곧 경쟁력! 매년 매출액의 약 6%를 연구개발에 투자 화장품 업계에서 한국콜마는 최초이자 최대 odm·oem기업이다. 한국콜마가 설립된 1990년...
[2013 산업별 KCSI 지수] KT, 통화 품질·가격 경쟁력 '올레' 2013-09-30 06:59:17
대비 가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초고속인터넷 사업은 결합 및 약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가격할인을 통해 가입자 유치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이 부문에서도 kt가 10년 연속 1위(역대 10회 1위)에 올랐다. 경쟁사와 비교했을 때 사용 중 네트워크가 끊기는 경우가 적었고 장기 이용고객에 대한 혜택,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