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라마 속 ‘그 제품’ 이제 패션이 아닌 소품! 2013-06-17 09:00:03
극 중 고주원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가 이슈로 떠올랐다. 쉐보레의 2013년 모델인 ‘트랙스’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템. 극 중 고주원 유인나의 주요 데이트 장소로 등장하면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사진출처: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
6월 중고차시세, 대형차 여전히 약세 2013-06-16 17:51:09
많이 떨어졌다. ▲경∙소형차 보합세다. 기아 모닝은 소비가 많은 반면 쉐보레 젠트라x와 아베오는 물론 1,000만 원 이상의 매물은 거래가 뜸하다. 2011년식 모닝 700만~1,040만 원, 2010년식 젠트라x 740만~870만 원, 2011년식 아베오 해치백 1,000만~1,040만 원이...
한국GM 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출시 2013-06-16 16:58:31
한국gm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쉐보레 캡티바의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개선한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사진)을 17일부터 판매한다. 전조등 이물질을 제거하는 고압분사 헤드램프 워셔를 장착했다. 문을 열었을 때 푸른 빛의 불이 켜지는 도어 스커프 오션 블루 조명 등 최고급 모델에 적용하던 편의사양도 갖췄다....
기아차, '유네스코 키즈' 모집 2013-06-16 14:27:44
자세한 사항은 유네스코 키즈 전용 홈페이지(www.unesco.or.kr/kids)에서 확인하면 된다. 羚� 기쁘다”며 “국내 및 해외 체험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시야가 교과서 밖으로 넓어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우 기자 yomun@autotimes.co.kr ▶ 한국지엠, 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출시
한국지엠, 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출시 2013-06-16 14:19:23
한국지엠은 쉐보레 캡티바의 디자인과 편의장비를 강화한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을 오는 17일부터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 게 특징이다. 또 최고 트림에만 넣던 일체형 사이드 도어스텝, 도어스커프 오션블루 조명을 채택해 승하차 시 편의성을 개선했다. 특히, 오프로드 주행성...
한국지엠, 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출시 2013-06-16 13:44:45
상품성을 입증한 쉐보레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페셜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제품 라인업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뿐만 아니라 스파크s, 알페온 슈프림 블랙 모델과 같은 상품성 개선 모델 및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한국지엠, 쉐보레 캡티바 `다이나믹 레드 에디션` 출시 2013-06-16 10:44:46
한국지엠이 쉐보레 캡티바(Captiva)의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강화한 `다이내믹 레드(Dynamic Red) 에디션` 모델을 17일부터 판매합니다.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은 정통 SUV를 표방하는 캡티바에 강렬한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투톤 컬러 시트를 적용함으로써 역동적인 익스테리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한국GM,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출시···3002만~3349만원 2013-06-16 08:59:45
쉐보레 캡티바의 상품성 개선 모델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dynamic red) 에디션'을 출시했다.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은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바꾼 게 특징. 실내 인테리어는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투톤 컬러 시트를 적용했다. 외관은 최고 트림에만 적용하던 일체형 사이드 도어스텝, 도어스커프...
메르세데스 벤츠 GLK, 세단의 편안함·SUV의 실용성 고루 갖춘 '저격수' 2013-06-14 17:37:07
싶다. 일반적으로 스나이퍼라는 단어는 아우디 r8이나 포드 gt40, 쉐보레 콜벳 zr1 등 낮은 차체와 날렵한 디자인, 최고출력 300~400마력 정도는 우스운 스포츠카나 슈퍼카에 어울릴 것 같다. glk가 이런 성격의 차는 아니지만 충분히 자격이 있다. 시승한 차는 더 뉴 제너레이션 glk 220 cdi 4매틱 프리미엄. 지난해 출...
한국닛산,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진행 2013-06-14 13:31:57
행사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타이어를 20%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또 2본 구매시 골프공과 핀 세트, 4본 이상 구입하면 골프공 12개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 sm5 1.6ℓ 터보, 시장 안착했나 ▶ 전기차, "현기차·르노삼성 반색, 쉐보레·bmw 난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