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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소프트웨어 교육으로 IT 꿈나무 키운다 2013-12-02 11:42:54
한편, 네이버는 소프트웨어 교육을 장려하는 캠페인 광고도 선보인다.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프트웨어 산업의 가치를 전달하고, 자리매김하기 위한 이번 광고는 kbs 1,2 tv를 통해 앞으로 6개월간 방영된다. nhn next 이민석 학장은 '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있는 문제를 스스로 찾고, 해결하는 방법을...
파이브락스, 日 니프티에 모바일 분석 서비스 제공 2013-12-02 09:41:58
광고 회사인 애드웨이즈(adways)와 첫번째 제휴를 체결하고, 두 번째로 일본 서비스 회사와 제휴를 체결한 성과를 올렸다. 파이브락스의 이창수 대표는 “최근 국내에서도 모바일 클라우드 플랫폼 개발 협업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다”며 “일본 니프티(nifty)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국내외 다양한 서비스들과 협업을 추진해...
"SBS, 판권매출 확대·규제완화 기대"-HMC 2013-12-02 08:18:32
아직 논란의 여지는 남아 있는 상황이나 만약 중간광고가 시행된다면 sbs 입장에서는 프라임 시간대에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고 했다.그는 kbs 수신료 인상여부도 논의중이라며 만약 kbs 수신료 인상과 동시에 kbs2의 광고축소가 수반된다면 sbs의 광고매출에는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예상했다. 한경닷컴...
수지 라면광고 소망 "조만간 라면광고 들어올 듯!" 2013-12-01 09:19:18
네티즌들은 "수지 라면광고하면 그 라면 대박날 듯", "수지 라면광고 하나 줘라. 힐링캠프 보니까 진짜 먹고 싶어지더라", "수지 라면광고 조만간 들어올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응답하라 1994 !…그땐 이런 차가 있었지 2013-11-29 21:02:15
좋아할 만한 촌스럽고 강렬한 색깔도 입혔다. 광고모델(사진)로 당시 최고 인기를 누렸던 이문세, 이수만, 유열 3인방을 캐스팅했다. 얼굴이 말을 닮았다고 해서 ‘마삼(馬三)트리오’로 불리던 세 남자의 출연은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엑센트는 그해 광고상과 히트상품상을 휩쓸며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현대차 vs...
[인사]미래에셋그룹…조한홍 미래에셋증권 대표 사장 승진 등 2013-11-29 15:57:19
- 채권영업팀장 전귀학<미래에셋벤처투자>◆ 상무보 - pf본부장 이태용◆ 이사대우 - 기획관리팀장 안성호<미래에셋컨설팅>◆ 상무보 - 인프라금융자문본부장 나성수<브랜드무브>◆ 이사대우 - 광고기획실장 김계현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삼화네트웍스, 3분기 영업익 7억…올 최대 실적 기대 2013-11-29 11:04:16
판권 및 광고 매출에 큰 역할을 했다는 설명이다. 삼화네트웍스는 올해 jtbc '무자식 상팔자', mbc '구가의 서', sbs '결혼의 여신' 등의 작품들을 제작했다. 현재는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를 제작 중이다. 안제현 삼화네트웍스 대표는 "지난해에 비해 제작편수가 늘어나 2분기 때 전년 실적을...
충남테크노파크 전자사보 대상 수상 2013-11-29 10:17:14
한국광고협회 등 30여개 기관·단체가 후원하는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에서 본상인 전자사보 부문 인터페이스 대상에 선정됐다고 29일 발표했다.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은 내달 4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충남테크노파크는 ‘기업성공 플러스’가 이번 평가에서...
매일유업, 4분기 실적 개선세 기대-하나 2013-11-29 07:45:30
광고 비용 10억 원 선집행 등 때문이다.심 연구원은 "4분기에는 유제품 평균판매단가(asp) 9.5% 상승 효과로 판가 인상분이 손익에 반영되기 시작하고 치즈 광고 비용은 미리 집행됐기 때문에 큰 폭의 이익 개선세가 기대되다"고 말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매장에선 구경, 주문은 온라인…쇼루밍 대응 전략 2013-11-29 06:59:10
광고에서 스스로를 ‘최고의 명절 쇼룸’으로 홍보하고 나섰다. 지난해까지 ‘쇼루밍 타도’를 외치던 베스트바이가 쇼루밍을 오히려 매출 회복의 계기로 삼은 것이다. 베스트바이에 오는 사람의 15%는 구매 의사를 갖고 있고, 매년 6억건의 구매가 베스트바이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뤄진다. 고객들을 매장에 계속 머무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