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쿠르트 발효유 '세븐' 3000만개 판매 돌파 2013-02-14 10:33:52
한국야쿠르트는 발효유 ƍeven(세븐)'이 출시 4개월만인 14일 30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지난해 10월 출시된 이후 한 달 만에 30만개 이상 팔렸다. 현재 100억원이 넘는 월매출을 올리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 제품을 연간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하는 히트상품으로 만든다는...
서울우유 요구르트 日판매 20만개 돌파 2013-02-06 09:48:29
한 것이 특징. 이상진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 팀장은 "뚜껑에 내용물이 묻지 않도록 한 세심한 변화를 통해 기존 떠먹는 요구르트 제품 섭취의 불편함을 줄인 것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게 해 준 것 같다"고 말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개당 700원.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의사에게...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등 친환경 제품 선도 2013-01-30 15:32:36
특히 일동제약이 50년간 키워온 유산균 배양기술로 만든 발효유 ‘케어3’로 명품유제품 시대를 열었다고 회사 측은 평가했다. 이 밖에 다양한 건강식품 개발과 인터넷 비즈니스로도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쿨...
매일유업,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공식 후원 2013-01-29 10:11:57
공식후원으로 매일유업의 우유와 발효유 제품을 선정하고 후원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매일유업은 이에 따라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대회에 참가하는 국내 선수단이 대회 기간 중 마실 수 있는 `매일우유 오리지널` 3만5천여개와 기능성 요구르트 `퓨어` 등 발효유 제품 2만5천여개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매일유업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연세우유, 탄소성적표지 업계 첫 도입…친환경 경영 앞장 2013-01-28 15:31:14
거치는 등 엄격한 과정을 통해 안전성과 품질을 확보한다. 2001년 발효유 부문 haccp 인증을 받은 데 이어 2004년에는 국내 최초로 두유 제품에 대한 haccp 인증도 획득했다.2011년에는 식품 분야 국제 표준인 iso22000 인증을 취득해 위생 및 품질 관리의 우수성을 공인받았다. 또 2008년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인증하는...
"올해 음료시장 키워드는 S.P.E.C" 2013-01-25 10:04:39
액상발효유 `세븐`을 내놨다. 장 건강에 좋은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와 심신 안정 효과가 있는 엘더플라워 허브 추출물을 넣은 이 제품은 일 출고량 30만개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료업계의 한 관계자는 "최근 업계가 웰빙 기능성 음료를 대거 선보이고 있다"며 "기능을 강화한 음료가 당분간 강세를 보일...
[건강한 인생] 독감 예방부터 당뇨 개선 효과까지…초유, 현대인 건강 필수식품으로 주목 2013-01-14 09:14:02
다기능 발효유다. 헬리코박터를 위한 초유 플로텍틴이 장과 위를 보호해주고 초유 면역인자 igg와 성장인자 igf가 활력까지 보충해준다. ‘초유의 힘’은 청정지역 고품질 초유단백 2000㎎을 함유한 성인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밖에 시중에는 초유를 넣은 어린이 간식도 많이 나와 있다.전문가들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풀무원, 1500원짜리 고가 발효유 출시 2013-01-07 11:52:05
비피더스 유산균 함량을 4배 높인 고급 발효유 ‘액티비아 프리미엄’(사진)을 7일 출시했다. 가격은 한 병(130㎖)에 1500원.풀무원이 프랑스의 식품 대기업 다논과 국내 발효유 사업을 공동으로 벌이기로 한 이후 처음 내놓은 신제품이다. 다논의 비피더스 유산균인 엑티레귤라리스를 기존 제품보다 4배 이상 많이 넣었고,...
비피더스 유산균 4배 강화된 '액티비아 프리미엄' 출시 2013-01-07 10:35:58
바른 먹거리 풀무원과 발효유 세계 판매 1위 업체 다논이 만났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유창하)은 액티비아의 비피더스 유산균 함량을 4배 강화한 ‘액티비아 프리미엄(130ml)’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액티비아는 72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 판매 1위 요구르트로 지난 2009년 한국에서 출시 이후...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간판으로 키우고 있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발효유 시장 1위인 한국야쿠르트도 유산균을 일반 요구르트(병당 300억마리)보다 3배 이상(1000억마리) 넣은 고급 발효유 ‘세븐’을 올해 주력상품으로 삼았다. 식품의 기초소재인 설탕과 밀가루에서도 고급화 시도가 한창이다. cj제일제당은 당분 흡수율을 낮춘 신개념 설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