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GI서울보증, 베트남 호치민 출장소 신규 개설 2024-07-02 16:03:19
출장소이자 SGI서울보증의 베트남 남부지역 거점으로서 고객의 접근성을 높임과 동시에 폭넓은 영업활동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보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SGI서울보증은 2014년 7월 베트남 보험업법 시행령 개정을 시작으로, 2020년 6월 베트남 민관합작투자법 제정, 2023년 1월 베트남 보험업법 개정, 2023년 6월...
티웨이항공, 유럽 등 장거리 노선 취항…'티펫' 서비스도 2024-07-02 16:00:47
데 앞장서고 있다. 자체 항공훈련센터를 운영하며 비상상황, 화재, 응급처치 등에 대비하는 것도 강점이다. 안전관리시스템 및 종합안전성과 등급 제도를 개발해 최상의 안전 수준을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데 힘쓰고 있다. 국내 항공사 최초로 구독형 멤버십인 ‘티웨이플러스’를 출시했으며, 펫 프렌들리...
삼일PwC, 글로벌 IPO 전담팀 출범 2024-07-02 15:28:35
감사 전문가 등으로 센터를 구성한다. 정승원 미국상장기업 감사지원센터 리더(파트너)는 "방대한 미국 상장 기업의 감사 기준(PCAOB 감사기준)과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의 공시 기준을 일관되고 효율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개별 감사팀을 지원할 방침"이라며 "경쟁사와 비교할 수 없는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고객사에...
강남일 전 대검 차장, 화우 대표로…조상철 전 고검장은 태평양行 [로앤비즈 브리핑] 2024-07-02 15:21:01
"법무법인 원을 ‘진화하는 로펌, 고객 중심 로펌,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로펌’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광장, 박양호 전 법무과장 영입 법무법인 광장이 박양호 전 법무부 법무과장(35기)을 영입했다. 박 전 과장은 광장 내 형사그룹에서 기업, 금융, 중대재해, 공정거래, 관세 등 각종 기업 관련 형사 사건 및 법령...
"B2B, AI로 승부수"..LGU+, '올인 AI' 전략 공개 2024-07-02 14:18:00
서비스를 제공하고, 확보한 데이터를 AI가 다시 학습해 전문성을 강화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 경쟁력을 높인다. 이를 위해 고객사가 스스로 AI 서비스를 손쉽게 업데이트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개발 설루션' 사업에도 진출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AICC(AI 컨택센터), 기업 커뮤니케이션, SOHO, 모빌리티...
LG유플러스 '올인 AI' 중장기전략 공개…"2028년 매출 2조" 2024-07-02 13:56:15
유일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출시 중"이라면서 "신한은행, NH농협, 우리은행 등에서의 운영 노하우는 AICC 사업의 밑거름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업종별 고객센터에 대한 이해와 통찰력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자체 순수 기술력이 AI 서비스 원동력"이라며 "기존에 없던 가입자 맞춤형 서비스로 AICC 시장에서 LG유플러스만의...
메리츠화재, 해외여행보험 API 공개…"고객편의성 높인다" 2024-07-02 11:06:46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데이터와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개한 표준화된 인터페이스를 말한다. 메리츠화재가 API를 공개하면 고객은 보험사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뿐만 아니라 메리츠화재 제휴사 플랫폼에서도 보험 가입과 조회, 보상 청구를 할 수 있게 된다. 그동안 고객이 여행사, 항공사 등...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재단장…"사용성 개선" 2024-07-02 11:04:00
방문 예약부터 입주 이후 하자 신청과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이 상담 앱을 통해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 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 신청 예약, 전매 방문 예약 등은 편리하게 일정을 조율해 신청할 수 있으며, 분양금 납부 조회와 납부 확인서 발급 외에 어린이집·돌봄센터 설치 및 설계...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리뉴얼 오픈 2024-07-02 10:58:25
이번 리뉴얼은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경험 디자인 적용과 고객의 사용성 개선을 중점으로 이뤄졌다. 새로운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견본주택 방문 예약부터 입주 이후 하자신청 및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특히 분양 시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신청예약, 전매방문...
장마철 문제없다…아우디코리아 '수해차량 특별지원 프로그램' 진행 2024-07-02 10:38:15
수해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아우디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 사고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 5만원 한도 내의 교통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