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와이스, `아이 캔트 스톱 미` 뮤직비디오 유튜브 3억 뷰 돌파…통산 10번째 대기록 수립 2021-05-17 09:40:05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의 타이틀곡 `I CAN`T STOP ME` 뮤비가 16일 오전 5시 34분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FANCY`(팬시)...
[마켓인사이트]네이버·카카오, 북미서 웹툰 경쟁 격화.. 국내선 문피아 놓고 자존심 대결 2021-05-11 15:32:42
원작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은 웹툰으로 창작돼 누적 조회 수 6억2000만 건, 누적 매출 400억원을 달성했다. 영화, 드라마, 게임 등으로도 IP를 확장할 수 있다. 넷플릭스에서 유통되는 네이버웹툰 원작 드라마 ‘스위트홈’은 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등 8개국에서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카카오페이지의 IP...
브레이브걸스 유정 담긴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 드디어 출시 2021-05-10 10:35:47
출시했다. 앞서 오리온은 지난해 9월 출시해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100만 봉을 돌파한 '꼬북칩'의 포장지에 유정의 얼굴을 담은 한정판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한 달 전 부터 발표한 바 있다. 유정은 브레이브걸스 팬들 사이에서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에 등장하는 캐릭터 '꼬부기'를...
'해외 웹툰경쟁' 네이버→日, 카카오→동남아…상대 텃밭 공략 2021-05-03 11:54:07
한국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도 누적 조회 수 기준으로 상위 3위에 이름을 올렸다.자존심 건 네이버 vs 글로벌 존재감 필요한 카카오네이버가 픽코마에 더이상 주도권을 뺏기지 않으려는 것은 장기적으로 현지 커머스 시장 공략과 연관이 있다. 네이버는 최근 라인과 Z홀딩스 경영통합을 진행했다. 한성숙 대표는...
[게시판]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생방송 자산관리 세미나 성료 2021-04-29 14:32:10
포럼'을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경제 유튜브 '삼프로TV'와 함께 연 세미나는 자산관리에 필요한 투자 전략, 부동산, 세무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해당 영상들의 누적 조회 수가 14만회에 육박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미래에셋증권은 덧붙였다. 영상은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에서 다시 볼...
저축은행 고객도 오픈뱅킹 이용…카드사는 내달 말부터 2021-04-28 12:00:07
애플리케이션(앱)만으로 고객이 가진 모든 계좌를 조회하고 출금 이체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73개 저축은행이 저축은행중앙회 통합 앱(SB톡톡+)이나 자체 앱을 통해 오픈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수신 계좌를 제공하는 전체 금융권에서 오픈뱅킹 이용이 가능해진다. 오픈뱅킹은 2019년 12월 은행과 핀테크...
딜라이브 OTTv로 우리아이 코딩교육도 OK 2021-04-21 11:09:58
준비했다. 구독자 24만명, 누적 조회 5900만건 등 온/오프라인 코딩 교육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콘텐츠로 유명한 ‘생활코딩’을 비롯해, 초보자를 위해 파이썬 코딩 기본 문법부터 게임 개발, 웹 스크래핑, 업무자동화 등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하는 `나도코딩` 등 인기 있는 유튜버들의 코딩 강좌를 선보인다. 뿐만...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시의적절한 '프로젝트X의미' 모두 살린 기획 2021-04-21 08:22:00
누적 조회 수 1,518만(4월 21일 오전 8시 기준)을 돌파했으며, SG워너비의 노래들은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재주행을 이어가고 있다. 블라인드 오디션 지원자들 영상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지난주 ‘놀면 뭐하니?’는 2049 시청률 9.4%(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4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M컴퍼니, 주식·투잡·비혼 등 MZ세대 취향 읽은 콘텐츠로 열풍 2021-04-20 17:12:09
서비스 시작 6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4억 뷰를 넘어서며 콘텐츠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0·30대 MZ세대를 타깃 삼아 모바일로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덕분이다.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만난 신종수 M컴퍼니 디지털콘텐츠사업본부장은 “모바일 시대에 맞는 새로운 형태의 미디어를 고민하다 카카오의 가장...
‘임백천의 백 뮤직’ 안예은, 고품격 라이브에 다채로운 토크까지 ‘매력부자 변신’ 2021-04-20 15:49:58
참여하고 있는 안예은은 CM송 ‘문어의 꿈’의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 돌파 소식과 함께 “감사하게도 ‘문어의 꿈’이 CM송으로 쓰이게 됐다. 많은 관심에 감사하다”며 대중의 큰 사랑에 감사인사까지 전했다. 이외에도 안예은은 최근 발표한 새 앨범 ‘섬으로’ 소개부터 타이틀곡인 ‘출항’ 그리고 메가 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