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맛의 거리서느끼는 여행의 참맛 2013-09-30 07:00:08
식당에서 한 끼 식사로 재탄생한 게 오동동 복요리 거리의 시작이다. 1945년 어시장 주변의 한 식당에서 복국을 만들어 팔았다. 참복과 콩나물, 미나리를 넣고 끓인 국에 밥을 말아 손님상에 냈다. 단골은 항구에서 일하는 바닷사람과 시장 사람들. 밥 먹을 시간도 부족한 그들에게 한 그릇 뚝딱 먹을 수 있는 복국은 인...
[주목 이 점포] 젊은 층 겨냥한 세련된 족발 카페…샐러드·소스에 반해 여성고객이 60% 2013-09-29 14:37:50
거리 상점가에도 눈에 띄게 늘어나는 추세다. 족발집이 늘어나는 원인은 젊은이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족발 메뉴의 개발과 깔끔한 인테리어, 여성 고객 증가 등을 꼽을 수 있다. 족발에는 피부에 좋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많이 함유돼 있다는 보도를 미디어를 통해 접하면서 여성 고객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경기 성남시...
네일아트와 헤어 스타일링을 한번에? 이색 헤어샵 유행 2013-09-09 18:17:33
저렴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는 vip 회원권 역시 믹스헤어 단골들이 자주 찾는 상품이다. 노원역 2번 출구라는 좋은 입지 조건까지 갖춘 믹스헤어. 멀티플렉스 뷰티샵의 대 유행 속에서도 이색 헤어샵으로서 인지도가 더욱 올라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남자들의 마음, 세...
[위기의 '빅 브러더' 감사원] '감사=실적' 연결 정책감사 부작용…회계·비리적발에 집중해야 2013-09-01 17:20:53
감사 기간도 국정감사에서 단골로 지적받는 사항이다. 국회 사무처에 따르면 지난해 감사원의 평균 감사처리 기간은 건당 172일에 달했다. 예비감사 후 본감사, 감사종료 후 처분요구, 감사위원회 심의 후 확정까지 반 년 가까이 걸리는 셈이다. 대형 공기업의 경우 성과평가, 재무관리평가 등 이름만 바꿔서 감사원이...
[자영업희망콜센터] 성남시 수진동 계란판매점 매출 증대방안은 2013-09-01 15:14:49
이제 고민거리인 매출과 이익 확대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계란판매전문점은 기존의 비위생적이며 불균형적인 유통구조를 체계화해 비교적 적은 노동력과 자금으로 깔끔한 매장을 특화된 콘셉트로 운영하는 판매점입니다. 그러나 주요 취급제품이 일반 식료품점에서 항상 구입 가능한 계란인 만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천자칼럼] 북 페스티벌의 계절 2013-08-29 17:55:27
이런 열기는 10월 초 서울 홍익대 앞 주차장거리의 서울와우북페스티벌에서 절정을 이룬다. 110여개 출판사가 참가하는 ‘거리로 나온 책’, 야외에서 뒹굴며 책을 읽는 ‘어린이책 놀이터’는 매년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성황을 이룬다. 이런 책 행사가 9월 한 달에만 전국에서 6700여건이나 열린다고 한다. 가을에...
[Biz 스토리⑬] 치어스! 13년된 프랜차이즈 '치어스'의 장수비결 2013-08-25 09:36:31
있는 고객에게도 최고의 친절을 베풀었던 것이 고스란히 단골손님으로 돌아왔다. "당시 별명이 '예스맨'이었어요. 고객이 요구하는 것이면 무조건 들어준다고 해서 손님들이 붙여준 별명이었어요. 술이면 술 안주면 안주 달라는 대로 퍼줬어요. 6개월이 지나자 10만 원 정도에서 맴돌던 일 매출이 100만 원으로 10배 ...
[자영업희망콜센터] 경기 광명 네일숍 매출 증대방안은 2013-08-18 14:43:12
두고 고객과 직원이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지속적으로 마주보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일 서비스는 그야말로 고객밀착 서비스이며, 감성대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네일 기술력을 가진 직원이라면 다소 불친절해도 고객이 찾을지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경우 고객들은 싹싹하고 친절한 직원을 찾게 마련입니다....
OK캐쉬백, NFC태그로 포인트 적립한다 2013-08-15 09:04:00
거리 무선통신을 의미하는 near field communication의 약자로 10cm 이내의 가까운 거리에서 다양한 무선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통신 기술이다. 이번 이벤트는 패션과 맛집의 중심지이자 신제품 테스트 마케팅의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는 가로수길에서 nfc기술을 이용해 편리하게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K-패션 발전소 스타일난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8-13 18:55:00
된 단골고객들이 두터이 자리했음을 역설하는 것이기도 하다. 신규 고객 역시 별다른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유입되고 있다는 사실 또한 스타일난다의 브랜드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사실상 스타일난다는 브랜드를 넘어선 하나의 문화라고도 할 수 있다. 현재 스타일난다는 100% 환불 정책을 기조로 판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