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카드, 디지털 라이프 특화카드 출시 2020-02-20 15:39:04
쇼핑팩과 여행, 문화 서비스로 이루어진 플레이팩, 디지털 콘텐츠 활용을 지원하는 디지털팩으로 구성했다. 3F는 현대카드가 구축한 데이터 큐레이션 기술을 활용해 개인 맞춤형 혜택을 선물하는 층이다. 카드 회원이 현대카드 앱에서 3F 선물 혜택을 보고, 원하는 선물을 골라 신청하면 다양한 할인 및 쿠폰 혜택을 누릴 ...
현대카드, '디지털 네이티브' 겨냥 특화카드 출시 2020-02-20 15:07:20
제공하는 '쇼핑팩'과 여행·문화 서비스의 '플레이팩', 디지털 콘텐츠 활용을 지원하는 '디지털팩'으로 구성된다. 디지털 러버 회원은 1인당 1개 패키지를 선택해 구독할 수 있다. 3F는 현대카드가 데이터 큐레이션 기술을 활용해 개인 맞춤형 혜택을 선물하는 층이다. 고객은 현대카드 앱에서 3F...
두산, 연료전지·협동로봇·수소드론 등 새 먹거리 발굴 2020-02-17 15:15:09
있다.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DMI)의 수소연료전지팩을 장착한 드론은 1회 충전으로 2시간 비행이 가능해 다른 업체 제품(30분)보다 성능이 크게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두산인프라코어는 ‘디지털 전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디지털 기술을 집약한 미래 건설 현장의 모습을 선보이기도...
카이노스메드 "美 VC, 파킨슨병 임상 2상비 전액 투자 희망"[인터뷰+] 2020-02-14 10:05:42
제약사들과 비밀유지계약을 맺고, 임상 및 비임상 시험 데이터를 공유하고 있다. 임상 2상을 위한 미 식품의약국(FDA)과의 사전회의(pre-IND 미팅)은 오는 4월에 열릴 것으로 예상 중이다. 김 사장은 "카이노스메드는 파킨슨병과 다계통위축증 치료제의 개발뿐만 아니라 추가 연구 및 과제 발굴 추진으로, 뇌 질환...
'포레스트' 경쟁작 제치고 부동의 1위…뉴스·화제 검색어 '장악' 2020-02-10 14:49:00
빅데이터 전문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의 1월 5주차(1월27일~2월2일) 자료에 따르면 '포레스트'는 수목드라마 TV 검색순위에서 점유율 79.3%로 타 방송사의 드라마를 크게 앞서며 정상을 차지했다. 방송 초반부터 수목드라마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이어 드라마 검색 순위에서도 2위, 뉴스 기사수도 단번에 2위 자리에...
`포레스트` 박해진 파워에 가파른 상승세…수목 확고한 1위 2020-02-10 14:24:28
빅데이터 전문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의 1월 5주차(1월27일~2월2일) 자료에 따르면 `포레스트`는 수목드라마 TV 검색순위에서 점유율 79.3%로 타 방송사의 드라마를 크게 앞서며 정상을 차지했다. 방송 초반부터 수목드라마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이어 드라마 검색 순위에서도 2위, 뉴스 기사수도 단번에 2위...
빅데이터·유전자 분석…'나만을 위한 화장품' 3월부터 나온다 2020-01-28 17:22:23
데이터를 활용해 맞춤형 화장품 제작 알고리즘을 구축하고 스마트팩토리를 설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전자 검사를 통해 피부 노화를 관리해주는 업체도 있다. 한국화장품은 타액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미래의 피부 노화도를 예측해 제품을 추천해준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세계 최대 전자쇼 CES에서 개인의 얼굴...
금주(1월 17일~23일)의 신설법인 1231개 2020-01-23 17:31:37
(마곡동,매그넘797) ▷밸류사이트(김지원·269·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업)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8 1807호 (잠실동,올림픽타워) ▷베이스캠프816(이우성·5·컨설팅, 경영 컨설팅, 부동산 컨설팅)서울특별시 마포구 새창로 11 1292호 (도화동) ▷봄비숲(김도현·10·광고,...
더페이스샵 "브랜드샵 시트 마스크 시장 점유율 1위" 2020-01-19 16:06:30
2018년 9월 10일부터 지난해 9월 8일까지 구매데이터를 기준으로 했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샵 시트 마스크 시장 점유율 32.0%로 2위 브랜드와 9.8%포인트 차이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LG생건에 따르면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는 자사 시트 마스크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실적을 기록한...
더페이스샵 "국내 시트 마스크 시장 점유율 1위" 2020-01-19 15:06:20
구매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 제품의 점유율이 32.0%로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22.2%의 점유율을 나타낸 이니스프리였다. LG생활건강은 "시트 마스크는 짧은 시간을 투자해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해 '1일 1팩' 트렌드와 함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가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