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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Calastone, 블록체인 전환으로 뮤추얼 펀드 시장에서 비용 절감 예측 2018-02-22 17:08:15
위험을 낮추고, 디지털화와 자동화를 통해 고객 수익성을 높이고자 스마트 기술 솔루션과 업계 협력을 활용한다. 35개 국가와 지역에서 1,400명이 넘는 고객이 Calastone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매달 700만 건이 넘는 메시지와 850억에 파운드 달하는 거래를 처리한다. Calastone은 런던에 본사를, 룩셈부르크, 홍콩,...
광주은행 모든 영업점서 종이 신청서 사라진다 2018-02-20 11:18:49
작성하는 종이 신청서가 사라지게 된다. 20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고객이 작성하는 각종 신청서를 종이문서에서 전자문서로 대체하는 PPR(Paperless Process Reengineering) 시스템을 오는 4월 2일부터 모든 영업점에서 도입한다. 종이문서를 없애는 것은 지방은행 중 광주은행이 최초가 된다. 광주은행은 이날부터 16개...
신한은행,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터미널 영업점 개점 2018-01-17 11:25:43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터미널 영업점은 내부에 디지털 체험 공간을 설치했고, 셀프 뱅킹 창구인 유어 스마트 라운지도 배치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영업시간에 관계없이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11월 김해국제공항지점에 이어 이번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터미널 영업점 개점으로 인천과 김포, 제주, 김...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IT로 新고객가치 창출하는 '디지털 신한생명' 2018-01-15 17:01:14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인 ‘혈당관리수첩’을 결합한 중저가 보장성 보험도 출시했다.지난해 8월엔 고객 맞춤형 디지털 보험인 ‘스포츠&레저보험’도 내놨다. 보험업계 최초로 고객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창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페이퍼리스 서비스’를 지난해...
신한은행, 2017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수상 2018-01-05 10:21:40
고객만족도를 측정 계량화해 발표하는 지표로 세계 각국에서 신뢰성을 인정받아 활용되고 있으며, 신한은행은 이번 수상으로 역대 7번째 1위에 선정되었다.신한은행은 고객의 금융 니즈를 선제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금융권 최초로 빅데이터 센터를 설립했을 뿐 아니라 디지털 기반의 다양한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도입해...
BNK부산은행,미래형 디지털뱅크 해운대비치점 개점 2018-01-02 18:27:36
디지털뱅크 해운대비치점을 개점했다. 부산은행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뱅크 해운대비치점은 스마트atm과 태블릿pc를 통해 대출, 예금업무 등 각종 금융서비스와 상담업무를 제공하는 기존 은행 지점과 차별화를 둔 신개념 영업점이다. 디지털뱅크에 설치된 스마트atm은 화상상담 카메라, 지정맥 등록기, 신분증 스캐너,...
디지털금융 전쟁 시작...승부처는 ‘블록체인’ 2018-01-02 17:24:23
표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디지털 거래가 일반화 되는데 대표적인 기반기술이죠.” 시중은행 중에서는 디지털 기업으로의 변신을 선언한 신한은행이 가장 적극적입니다. VISA사의 블록체인을 활용해 기업고객 대상 송금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우리은행과 함께 리플 블록체인 위에서 가동되는 해외송금 서비스도...
이병래 예탁결제원 사장 "전자증권제도 구축에 전사 역량 결집" 2018-01-02 12:13:03
전(全) 업무분야에서, 특히, 각계각층의 고객을 응대하는 최일선 창구에서 임직원 여러분께서 맡은 바 임무 수행에 최선을 다해 주신 결과 한 해 동안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다시 한 번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예탁결제원 가족 여러분!2018년 새해에는, 세계경제 회복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허인 KB국민은행장 "디지털 인재 확보·경쟁력 강화 속도 낼 것" 2018-01-02 09:55:42
허인 KB국민은행장은 2일 디지털 금융 시대 인재 확보와 속도감을 주문했습니다. 허 행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새해 경영방향과 세부 추진 과제를 밝히며 이 같이 강조했습니다. 그는 "올해는 디지털 창구의 확대로 창구에서 종이 서식이 사라지게 될 것"이라며 "신기술을 내재화하고 우수인력을 확보해 경쟁자들을 압도할...
[신년사] 허인 KB국민은행장 2018-01-02 09:39:14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고객 중심 KB가 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24시간 365일 불이 꺼지지 않는 고객 친화적인 영업 인프라를 완성해야 하겠습니다. 우리 사회에 포용과 상생의 가치를 전해드리는 따뜻한 금융 서비스 제공에도 열과 성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직원 중심 KB가 되는 것입니다. 주어진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