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보다 핫한 그들! 인플루언서 전성시대 2019-10-01 16:51:00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메이크업으로 주목을 받은 그녀지만, 패션 감각 역시 예사롭지 않다. 동서양의 매력을 고루 갖춘외모와 건강한 구릿빛 피부를 강조한 그가 보여주는 과감하고 감각적인 패션들은 보는 것만으로 눈이 즐겁다. #올리비아 팔레르모, 드라마 ‘가십걸’의 실제 모델...
'정유경의 코덕 놀이터' 시코르, 명동·홍대서 왕훙 잡는다 2019-10-01 16:49:30
매장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1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는 지난달 30일 명동에 28호점을 열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이은 두 번째 명동 상권 점포다. 28호점은 700.1㎡ 규모로 2개층으로 구성됐다. YSL, 나스, 맥, 베네피트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부터 디어달리아, 클레어스, 헉슬리, 파뮤, 라곰 등...
키움證 "LG생활건강, 3분기 견조한 실적 기대" 2019-09-25 08:59:54
갈 것"이라며 "화장품 주요 매출처인 중국의 럭셔리 화장품 수요 증가에 따라 초고가 럭셔리 라인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평균 판매 단가 상승을 꾀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회사는 업종 내 럭셔리 화장품으로써 면세 채널에서 꾸준한 성장 지속 여부가 향후 주가 상승의 주요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일본에 밀린 K뷰티…중국 1위 탈환 '청신호' 2019-09-24 13:47:33
때문이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에 따르면 2013년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의 중국 비중은 24.4%였지만, 2017년 39.1%로 확대된 데 이어 지난해 42.4%를 기록했다. 이처럼 하반기 수출이 호조세를 보이면서 중국 내 1위를 K뷰티가 다시 되찾을 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국내 화장품 업계는 광군제를 겨냥해 온라인몰 확대와...
中 최대 '성수기' 온다...반격 노리는 K뷰티 2019-09-16 17:43:36
등 대표 럭셔리 브랜드의 세트나 전용제품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도 별도 패키지를 만들어 판매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며 애경산업 역시 별도 기획세트를 구성한다는 방침입니다. 중소업체들의 움직임도 분주합니다. 올해 처음으로 광군제에 진출하는 네오팜은 슈퍼 왕홍(크리에이터)과의 방송 등...
추석 홈쇼핑 귀금속·미용품 '인기' 이유…'쇼핑 힐링' 2019-09-16 14:36:26
프로그램 '럭셔리 부티크'는 프라다 가방과 푸셀라 스니커즈, 메타다이아몬드 쥬얼리를 판매해 약 14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명절 이후에도 보상 심리로 인한 쇼핑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날부터 프리미엄 패션·잡화·화장품을 줄줄이...
`명절 보상 심리`에 보석 매출 5배↑…홈쇼핑 `함박웃음` 2019-09-16 10:55:15
나흘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패션·잡화·쥬얼리·화장품 등 명절 `힐링 상품` 전체 주문금액이 연휴 직전 나흘 대비 11%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쥬얼리 매출은 5배로 급증했으며,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를 포함한 이미용품도 14% 증가했다. 이달 12일 방송된 명품 패션·잡화 전문 프로그램 `럭셔리 부티크`는 프라다...
中 '중추절~광군제'…오랜만에 신난 소비株 2019-09-03 18:10:16
럭셔리 화장품 성장세에 영향받은 덕분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올 3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작년 동기 대비 7.93% 증가한 826억원이다. 호텔신라의 3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811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9.31% 늘어날 전망이다. 파라다이스는 올해 매출 컨센서스가 9391억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되고...
LG생활건강, `2019 후 궁중연향 인 상하이` 개최 2019-08-30 09:47:43
오는 10월에 출시되는 `예헌보`도 첫 선을 보였다. 예헌보 크림은 후 브랜드 로얄 헤리티지의 정수를 담아 이 시대의 왕후에게 헌사하는 최고의 프레스티지 크림으로 관심을 모았다. 회사 관계자는 "`후`는 화장품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로서, 브랜드의 진정성을 담은 로얄 헤리티지의 정수를...
상하이 코스트코, 개장일 '고객 쓰나미' 겪고 입장객 수 제한 2019-08-29 11:39:06
달리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와 샤넬의 핸드백이나 고가의 외국 화장품 등도 판매하는 데에 주목했다. 푸위강 상하이금융법률연구원장은 29일 신경보 기고에서 일반적으로 중국 소비자들은 거의 매일 슈퍼마켓을 들르지만, 미국 소비자는 1∼2주에 한 차례 방문하기 때문에 코스트코 같은 회원제 창고형 대형 매장이 중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