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총무상등 120명 야스쿠니 신사 참배 "개인 자유다?"‥국내 여론 폭발 직전 2013-10-18 10:33:11
구리바야시 다다미치 육군 대장의 외손자다. 신도 총무상에 이어 다카이치 사나에 자민당 정조회장 등 `다함께 야스쿠니신사를 참배하는 국회의원 모임` 소속 의원 159명이 이날 오전 야스쿠니신사를 집단 참배했다고 산케이신문은 보도했다. 초당파인 `다함께 야스쿠니신사를 참배하는 국회의원 모임`은 매년 봄, 가을...
日 총무상 야스쿠니 참배 "마음의 자유…외교상 문제 안돼" 2013-10-18 10:05:45
구리바야시 다다미치(栗林忠道) 육군 대장의 외손자다. 이날 다카이치 사나에(高市早苗) 자민당 정조회장 등 '다함께 야스쿠니신사를 참배하는 국회의원 모임' 소속 의원 157명도 야스쿠니 신사를 집단 참배했다. 이번 157명은 추계 제사때 집단참배한 의원 수로는 1989년 이래 최다라고 산케이 신문은 전했다....
삼성디스플레이, 사진 갤러리 앱 '올레드 월드' 공개 2013-10-14 09:17:47
테마에는 30년간 곤충 접사 사진만을 찍어온 사토시 쿠리바야시와 내셔널지오그래픽 포토 콘테스트2013 대상 수상자인 애슐리 빈센트의 작품 11종이 수록됐고, '깊이' 테마에는 아프리카 대자연 전문작가인 호가드 말란의 10개 작품이실렸다. '올레드 월드'는 풀HD슈퍼아몰레드 색 재현력의 핵심...
도요타 '아발론', 버터 바른 스시? 겉은 튼실한 미국차…타보면 조용하네 2013-10-04 17:41:27
‘한국통’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도요타 사장의 계획은 따로 있었다. 아발론이 경쟁모델로 내세운 포드 토러스와 크라이슬러 300c는 한 달에 각각 50여대 팔리는 비인기 차종이다. 물량으로 승부하는 도요타의 경쟁상대는 아니다. 진짜 타깃은 국산차다. 정확히 말하면 현대자동차 그랜저와 제네시스다. ‘맛보기’식으로...
렉서스, 코리아GP에 경기 진행차 지원 2013-10-04 10:16:29
의료 지원차로 rx가 활용된다. 한국토요타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저돌적인 주행성능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이율쌍생'이라는 차세대 렉서스 정체성이 모터스포츠 꽃 f1 그랑프리의 취지와 일맥상통한다"며 "대회를 관람하는 소비자에게 새롭게 변한 렉서스를 선보일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현장에서] 도요타 '아발론' 4940만원의 비밀 2013-10-02 14:34:45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도요타 사장이 대형 세단 아발론을 통해 또 한번 '착한 가격' 카드를 꺼내들었다. 올해 상반기 주력 모델의 가격을 현대자동차의 경쟁 차종보다 낮춰 판매고를 올린 전략을 하반기에도 이어가는 것으로 풀이된다.지난 1일 인천 그랜드 하야트 호텔에서 열린 아발론 발표 행사에서 나카바야시...
"아발론을 막아라"…현대차, 신차교환 맞불작전 2013-10-01 17:27:06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도요타 사장은 이날 인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출시 행사에서 “국내 프리미엄 세단 시장에 ‘도요타가 돌아왔다’는 것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아발론의 상륙으로 비상이 걸린 현대차는 제네시스를 구매한 뒤 1년 뒤 새 차로 바꿔주는 ‘제네시스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으로 안방 시장...
한국도요타 사장 "아발론은 도요타 세단의 미래…年360대 판매 목표" 2013-10-01 11:09:13
시장에서도 성과를 기대합니다."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도요타 사장(사진)은 1일 인천 그랜드 하야트 호텔에서 도요타의 플래그십(최고급) 세단 '아발론'의 출시 행사를 열고 "한국 시장에서 연 360대의 판매 목표를 세우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아발론은 한국도요타가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신차다. 판매...
한국토요타, 플래그십 세단 '4세대 아발론' 출시 2013-10-01 10:45:51
9.8km/ℓ에 달한다.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토요타 사장은 "지난 17년간 북미 시장에서 세련된 스타일링, 파워풀한 성능, 최고 수준 기술의 조합으로 최고급 세단 모델로 평가받은 아발론이 한국에서도 새로운 프레스티지의 장르를 경험하게 하는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ooho@yna.co.kr(끝)<저 작 권...
도요타의 '별난' 한국마케팅…고객에 전통공예품 제공 2013-09-24 17:25:23
나카바야시 사장은 “일본 수입차라고 해서 한국 문화와 배치되는 것은 아니다”며 “한국 전통공예품의 진가를 알리고 도요타의 대표 모델인 아발론의 역동미와 우아미, 세련미도 홍보하겠다”고 강조했다.나카바야시 사장은 지난해 런던올림픽에서 일본 대신 한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현수막을 전국 전시장에 내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