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픽셀스코프, 인공지능으로 스포츠경기 무인 중계 2022-02-15 09:24:52
카메라와 장비를 AI가 자동으로 제어해 최적의 중계 화면을 송출하는 것으로, 장비와 운영 인력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KT는 설명했다. 이 시스템은 선수 및 공의 움직임과 다양한 경기 정보를 딥러닝 기술로 학습해 점수 계산, 심판 판정 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줄 수도 있다. 클라우드 컴퓨팅 방식으로 선수 기록이나 ...
슈퍼볼에…두 배 뛴 아보카도 2022-02-13 18:03:19
두 배로 뛰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행사인 프로미식축구 슈퍼볼을 앞두고 아보카도 수급 균형이 깨졌기 때문이다. 농산물 무역거래 스타트업 트릿지에 따르면 지난주 기준 보스턴에서 아보카도 가격은 작년 같은 시기에 비해 99.2% 급등했다. 필라델피아와 볼티모어 일대에선 전년 대비 각각 92.2%, 90.5%...
아보카도 값 두 배로 뛰었다…'이것' 때문에 미국서 수요 폭발 [원자재포커스] 2022-02-13 08:16:59
중계 시청자가 1억명에 가까운 행사다. 미국에선 수퍼볼을 보며 즐기는 대표 음식 중 하나가 으깬 아보카도에 다진 토마토, 양파, 고수 등을 섞어 만든 과카몰레다. 과카몰레에 나초 칩 등을 찍어먹는 식이다. 1980년대 후반 캘리포니아 아보카도위원회가 당시엔 시원찮았던 아보카도 소비를 늘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올림픽서 이런 추태를…" 아이스하키장서 벌어진 집단 난투극 2022-02-11 13:53:48
지난 9일 중국 베이징 우커송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남자 아이스하키 예선 러시아(ROC)와 스위스 경기에서 4명의 선수가 동시에 페널티를 받는 상황이 생겼다. 문제의 상황은 2피리어드에서 나왔다. 스위스의 공이 골대를 맞고 튕겨져나가는 등 아쉬운 장면이 재차 반복되자 양 팀 간의 신경전이 고조됐다. 12분쯤 됐을 때...
가상화폐거래소 FTX, 비트코인 경품 내걸고 슈퍼볼 광고 2022-02-10 05:34:57
4명에게 전달된다. 슈퍼볼은 미국인이 열광하는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로, 이 경기의 TV 중계방송 광고는 글로벌 기업이 주목하는 마케팅 수단이다. 올해에는 FTX 등 가상화폐 업체들이 대거 TV 광고를 샀고, 30초짜리 광고 단가는 700만 달러(약 84억 원)에 달한다. jamin7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올림픽] 미국인 '심드렁'…"시청률 역대 최저치 기는 중" 2022-02-09 11:38:39
것으로 NBC 방송은 집계했다. NBC 방송은 미국에서 올림픽을 독점 중계한다. NBC 집계에 따르면 개막식이 열린 지난 4일 미국 시청자는 1천280만 명으로, 4년 전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일(2천780만명)의 절반에도 못 미쳤다. 이어 주말인 5일과 6일에는 각각 1천360만명, 1천370만명으로 잠정 집계돼 다소 오르긴...
seezn, ‘2021 FIFA 클럽 월드컵’ 온라인 독점 생중계 2022-02-08 15:40:11
생중계한다. 첼시FC 등 인기 팀이 출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2021 FIFA 클럽 월드컵’은 통신사 상관없이 경기시간에 맞춰 로그인만 하면 실시간TV 메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코파 델 레이에 이어 ‘2021 FIFA 클럽 월드컵’까지, 다채로운 스포츠 중계는...
`30초에 84억원`…美 슈퍼볼 광고 점령한 가상화폐 2022-02-07 18:03:48
중계시 나가는 30초짜리 광고의 단가는 700만 달러(약 84억원)에 이른다. 이 때문에 슈퍼볼 광고는 당시 투자 열기가 가장 뜨거운 산업들이 주로 차지한다. 특히 인터넷 기업들은 닷컴 버블이 한창이던 2000년 1월에 열린 슈퍼볼에서 약 60여편의 TV 광고 중 12편을 차지해 당시 게임을 `닷컴볼`로 불리게 했다. 이번...
30초 84억원에도…가상화폐, 슈퍼볼 광고시장 점령중 2022-02-07 17:59:24
중계시 나가는 30초짜리 광고의 단가는 700만 달러(약 84억원)에 이른다. 이 때문에 슈퍼볼 광고는 당시 투자 열기가 가장 뜨거운 산업들이 주로 차지한다. 특히 인터넷 기업들은 닷컴 버블이 한창이던 2000년 1월에 열린 슈퍼볼에서 약 60여편의 TV 광고 중 12편을 차지해 당시 게임을 '닷컴볼'로 불리게 했다....
30초에 700만달러짜리 '美 슈퍼볼 광고'…잘나가는 암호화폐 기업들 대거 참여 2022-02-07 17:51:16
암호화폐 기업이 미국의 최대 스포츠 행사 중 하나로 꼽히는 슈퍼볼의 주요 광고주로 나섰다.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인 슈퍼볼 광고에 막대한 광고 예산을 투입할 수 있을 만큼 급성장했기 때문이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미국 최대 암호화폐거래소인 코인베이스를 비롯해 FTX, 크립토닷컴 등 암호화폐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