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드픽, 우먼스톡 심쿵가로 매출 · 회원 3배↑ 2015-05-13 11:24:09
회원수 28만 명, 회원들의 자발적 페이스북2,500만 팬수를 넘어서며SNS 입소문 네이티브 광고 플랫폼으로 도약한 애드픽(www.adpick.co.kr)이 기업 광고 캠페인의 성공 주역으로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애드픽은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ww.womanstalk.co.kr,김강일 대표)’의 심쿵가 프로모션을 진행, 매출...
`오늘은 지구의 날` 로이킴, 美서 어셔-윌아이엠과 한무대 2015-04-23 01:17:44
날(Global Citizen 2015 Earth Day)`에서의 공연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RoyKim)에 공개했다. 로이킴은 어쿠스틱 기타를 들고 존 레논의 히트곡 `이매진(Imagine)`을 열창하며 행사에 참석한 25만 명의 관객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로이킴은 노래에 앞서 "세계적인 행사에 참석하게 돼...
엠리밋, 소통 강화 위한 `인스타그램` 오픈 2015-04-20 16:12:29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엠리밋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제품 소식과 브랜드 뉴스, 아웃도어 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오는...
성완종, 홍준표에 1억 전달 뒤 직접 확인전화.. 홍준표 "유독 나만.." 2015-04-14 08:48:02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다른 분들은 대선 관련 자금인데 유독 저만 당내 경선 자금이고 또 저만 직접 주지 않고 한사람 건너서 전달했다고 합니다. 당도 다른 고인이 한나라당 경선에 다른 경선후보도 많은데 잘 알지도 못하는 저에게만 자금을 전달했다는 것도 납득하기 어렵습니다”라고 자금 수수 의혹을 부인했다....
M&D, 신곡 ‘하고 싶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2015-04-13 13:06:25
3시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M&D(미아리&단계동)의 새로운 음악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는 김희철이 직접 작사, 자유로운 영혼으로...
'카카오-블레이드' 한투파 박영호 팀장, 4:33에 둥지 2015-04-07 10:11:00
맺을 수 있었다"라고 433이메일 주소를 밝히며 페이스북에 심경을 밝혔다. "게임인재단, 믿고 펀드를 맡겨주셨고, 제가 가장 오랜 시간 몸담았던 조직이자 마음의 고향 네이버(한게임)에도 빚진 느낌입니다....그래도 새로운 일이 하고 싶었습니다....좋은 게임기업, 인터넷기업에 대한 투자는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한편...
미세먼지 주의보! 까칠한 피부 달래는…'약국 화장품'이 뜬다 2015-04-04 18:00:08
‘시카플라스트 라방 b5(125㎖·1만5000원)’는 페이스·보디 클렌저, 샴푸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제품이다. 바이오더마의 ‘센시비오 h20(500㎖·3만8000원)’는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는 클렌징워터다. 눅스의 ‘윌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아웃도어, 세컨드브랜드 육성…"20대 잡아라" 2015-04-01 17:22:45
페이스도 세컨드브랜드 출시를 고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웃도어 업체들이 세컨드브랜드에 주력하는 이유는 일상복으로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사회초년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반면, 주요 고객층이었던 40대를 대상으로 한 기존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지난 2011년 34%에...
아웃도어, 세컨드브랜드 육성…"20대 잡아라" 2015-04-01 13:58:07
페이스도 세컨드브랜드 출시를 고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웃도어 업체들이 세컨드브랜드에 주력하는 이유는 일상복으로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사회초년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반면, 주요 고객층이었던 40대를 대상으로 한 기존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지난 2011년 34%에...
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亞11개국 차트 강타 `엑소더스 열풍` 2015-03-31 21:55:59
또한 금일(31일) 유튜브 SMTOWN 채널, SMTOWN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타이틀 곡 `CALL ME BABY`의 뮤직비디오를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소 `콜미베이비(CALL ME BABY)`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