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 낳은 달걀 내일 식탁에…'가농의 실험' 2021-01-04 17:19:55
집중해온 회사다. 첨단 시스템으로 생산·관리되는 가농바이오의 농장은 45년간 조류독감(AI) 등 질병이 일절 침투하지 못했다. 완벽에 가까운 위생과 방역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이 때문에 오랜 기간 단체급식, 식품, 제과 및 제빵, 패스트푸드 업체 등에 안정적으로 계란을 대량 납품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두고 "정보 불충분" vs "세계 지배할 것" 2020-12-31 12:40:52
6개월간 백신을 운송·보관·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은 초저온인 섭씨 영하 70±10도를 유지하면서 운송해야 한다. 모더나는 백신이 섭씨 영하 20도에서 6개월간 안정적이며 2~8도에서도 30일간 안정을 유지한다고 발표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에 비해 저렴해...
롯데호텔, 세계청결산업협회로부터 ‘GBAC STAR 인증’ 획득 2020-12-30 10:30:15
위험관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 바이오리스크 자문 위원회(Global Biorisk Advisory Council)가 청소, 소독 및 감염병 예방 프로그램에 대한 20가지 핵심 요소를 체계적으로 평가하여 인증 심사를 진행한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롯데호텔은 지난 2015년 한국 호텔 브랜드 최초로 식품안전부문 국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식품·외식 부문 2020-12-30 09:30:04
철저한 위생관리와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에 대한 원칙을 지키며, 피슈마라홍탕만의 비법소스에 매료된 마니아 고객층을 기반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며 외식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 (주)피슈애프앤씨는 올해 코로나19의 위기속에서 마라탕 업계 최초로 자체 제작한 유리돔 형태의 셀프바 자외선...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리빙 부문 2020-12-30 09:27:54
도입하고, 일시불로 구매해 매트리스 위생 관리의 개념이 부재했던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인식을 심어주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4개월에 한 번씩 수면환경관리 전문가 ‘홈케어 닥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7단계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매트리스 외부는 ...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20-12-30 09:26:04
“이를 위해 웰킵스는 위생, 건강, 안심안전 3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1등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헬스팩, 30가지 영양소 한 포에, 높은 품질 감사 기준 만족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헬스팩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0-12-30 09:25:22
제품으로 위생·성능·관리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코웨이만의 ‘워터락’ 기술로 수조 속 물 고임을 방지함으로써 대장균을 99.99% 없애고 위생의 혁신을 이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가습 기능을 실행하지 않을 땐 자동으로 수조 내 물 공급이 차단되며 남아있는 물이 수조 및 가습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 건조...
브라질, 화이자 코로나19 백신 생산·품질관리 인증 2020-12-30 01:44:46
백신 생산·품질관리를 인정했다. 29일(현지시간) 브라질 언론에 따르면 브라질 보건부 국가위생감시국(Anvisa)은 전날 화이자에 코로나19 백신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 인증을 부여했다. 이는 화이자가 독일 바이오엔테크와 공동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국가위생감시국의 승인 요건 가운데 하나로 긴급사용...
코로나에 지친 소비자…마음까지 위로했다 2020-12-29 15:47:57
연동’ 기능을 갖췄다. 코로나19 사태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의류에 묻은 바이러스 등 유해물질을 99.9% 제거해주는 에어드레서도 인기를 끌었다. 건강·환경 키워드로 소비자 공략코로나19 사태로 떠오른 소비 트렌드는 ‘건강’과 ‘환경’이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면역케어’를 출시하며 관...
코스맥스엔비티, 온누리약국과 개인맞춤형 영양제 론칭 2020-12-29 10:22:33
코스맥스엔비티의 GMP(안정성/유효성 기준 충족)공장에서 생산한 영양제를 온누리약국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것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영양제는 온도와 습도 관리 등 위생관리가 표준화된 코스맥스엔비티의 소분 전문 구역에서 하루에 한 팩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포장하여 소비자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