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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M 인천상륙작전'…월드클럽돔에 세계 클러버 집결 2017-09-22 23:04:12
전문 라디오 방송사 빅시티비츠의 최고경영자(CEO) 번 브라이트는 현장에서 연합뉴스와 만나 "1년 전만 해도 아무것도 없었지만 1년이 지난 지금, 사람들은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춤추며 행복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라이트는 "월드클럽돔은 단순한 축제가 아니라 클럽 자체를 만들어내는 것"이라며 "모두를 위한 여정을...
스카이라이프, 약정 없이 골라보는 OTT '텔레비' 출시(종합) 2017-09-19 11:06:27
유료방송사도 도입하지 못했던 새로운 방식으로 시청자에게 방송패키지가 아닌 채널선택권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텔레비는 유튜브, 왓챠플레이, 네이버 V LIVE, 페이스북 비디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TV 화면으로 크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조만간 국내 출시가 예정된 구글의 인공지능(AI)...
스카이라이프, OTT `텔레비` 출시..."한국경제TV 시청하세요" 2017-09-19 10:52:41
유료방송사도 도입하지 못했던 새로운 방식으로 시청자에게 방송패키지가 아닌 채널선택권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텔레비는 유튜브, 왓챠플레이, 네이버 V LIVE, 페이스북 비디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TV 화면으로 크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텔레비 박스의 가격은 8만9천원이며,...
스카이라이프, 약정 없이 골라보는 OTT '텔레비' 출시 2017-09-19 10:00:04
유료방송사도 도입하지 못했던 새로운 방식으로 시청자에게 방송패키지가 아닌 채널선택권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텔레비는 유튜브, 왓챠플레이, 네이버 V LIVE, 페이스북 비디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TV 화면으로 크게 즐길 수도 있다. KT스카이라이프 이남기 사장은 "빠르게 진화하는...
'아르곤' 이승준, 뒷목 잡게 만드는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 '소름' 2017-09-19 09:25:07
방송사 상대 100억, 기자 상대 10억이라는 거대한 소송에 휘말리며 메인앵커 경쟁이 점입가경에 이르렀다. 번번이 ‘아르곤’ 그리고 김백진과 대립각을 세우는 유명호는 그 동안 장르물에서 봤던 절대 악역과 궤를 달리한다. 거대한 힘이나 잔인한 속성을 가진 캐릭터가 아니라 어디에나 있을 법한 현실적인...
김영선 스카이TV 대표 "야구중계가 다른 채널 견인…'경주마 전략' 통했죠" 2017-09-12 19:19:38
경쟁에 밀려 케이블 유료방송채널사업자가 고전하는 가운데 나온 실적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스카이tv는 위성방송사업자 kt스카이라이프의 자회사로 스포츠, 드라마, 예능 등 11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2014년 4월 취임 후 3년 넘게 구조개혁을 이끌고 있는 김영선 대표(61·사진)는 실적 개선의 키워드로...
‘아르곤’ 박희본부터 조현철까지 뉴스 뒤에 숨겨진 사람 냄새나는 진짜 이야기 2017-09-12 09:08:08
타 방송사의 뉴스 아이템과 겹쳐 오랜만의 방송이 무산되고 말았다. ‘아르곤’은 진실 보도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팀원들의 인간적인 고민들도 현실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정치인 아들 보다는 말단 기자가 좋다”는 허종태는 누구보다 뉴스를 만들고 싶은 마음이 절실했다. 추위에 떨고, 쩌는 냄새에 고생하면서도...
방통위, 공익채널 유효기간 1년→2년 연장 추진(종합) 2017-08-31 14:06:14
인정된 채널 중 1개 이상을 유료방송사업자가 의무 송출하도록 하는 것이다. 방통위는 이 제도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공익채널 선정 유효기간을 2년으로 연장, 사업자가 안정적으로 채널을 운영할 수 있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 신규 공익채널의 진입 활성화를 위해 올해부터 심사위원회 위원 과반수가 인정하는...
방통위, 공익채널 유효기간 1년→2년 연장 2017-08-31 11:35:35
이상을 유료방송사업자가 의무 송출하도록 하는 것이다. 방통위는 이 제도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공익채널 선정 유효기간을 2년으로 연장, 사업자가 안정적으로 채널을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신규 공익채널의 진입 활성화를 위해 올해부터 심사위원회 위원 과반수가 인정하는 사업자의 경우 방통위가 공익채널로...
VOD 매출 쑥쑥 늘었지만…IPTV만 '나 홀로 성장' 2017-08-24 07:00:03
24일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유료방송사업자 방송사업매출 및 유료 VOD수신료 매출 추이 분석' 보고서를 보면 유료방송사업자의 VOD수신료 매출은 2014년 5천733억9천600만원, 2015년 6천507억8천800만원, 2016년 7천93억8천700만원으로 매년 꾸준히 성장했다. 하지만 유료방송 시장의 전체적인 V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