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더위 속 식품업계, 얼렸더니 대박이네 2015-07-30 14:19:01
세대부터 가족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중년층까지 입에서 입으로 회자되는 중이다. 이른바 `역발상 먹거리`는 대부분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풍미를 가진 저가공 제품으로, 가공식품의 홍수 속에 불량 먹거리에 대한 의심과 불신 그리고 건강한 먹거리 찾기 트렌드가 복합적으로 작용했다고 보인다. 기업들은 이러한 소...
KGC인삼공사, `천녹삼` 누적판매 1만세트 기록 2015-07-29 09:50:49
중년층에게 특히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초기 백화점과 면세점에서만 판매하고 광고를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2개월 만에 3,000세트 이상이 판매됐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KGC인삼공사는 지난 6월부터 천녹삼을 정관장 가맹점에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삼은...
[무더위 잡는 맛과 멋] 노출 없어도 래시가드 하나면 충분 2015-07-22 07:02:27
소프트케이스도 함께 준다.여름휴가로 등산을 즐기는 40·50대 중년층을 위해 등산복도 내놨다. 롯데홈쇼핑은 ‘콜핑 2015 여름 아이스큐브 등산복 시리즈 6종’(12만8000원)을 준비했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너사시’ 이진욱, 육아-살림-센스 삼박자 고루 갖춰…‘중년층도 접수’ 2015-07-20 10:12:00
조혜진 인턴기자] ‘너사시’ 이진욱이 중년층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7월19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연출 조수원, 이하 ‘너사시’) 8회에서는 오정근(신정근)과 김수미(서주희)의 결혼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는 매너남 최원(이진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결혼기념일...
아웃도어 업계 `원정대 마케팅` 젊은 세대와의 소통, 평화, 통일, 애국 등 의미 깊어 2015-07-20 08:51:19
업계의 주요 고객은 40대 중반 이상의 중년층이 대부분이나 최근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20~30대가 늘어나면서 영 타깃 마케팅 활동이 활발해진 까닭이다. 또한 아웃도어 본연의 도전 정신을 고취하는 한편, 장시간이 소요되곤 하는 원정대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이들이 제품의 효과를 확실하게 체험하게 하기 위한 효과적...
다크서클 탈출, 눈밑지방재배치로 생기 넘치는 동안 얼굴 2015-07-17 14:30:53
효과적"이라며 "하안검수술이 중년층에게 많이 시행하는 눈 밑 성형 이라면 눈밑지방재배치는 다크서클 개선과 동시에 애교살을 생성해 동안 페이스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2-30대 젊은층이 선호하는 수술"이라고 전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단순히 불룩한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꺼진 곳으로 지방을 이동시켜...
310㎜ 구두·115사이즈 정장…'빅 사이즈' 패션 잘 나가네 2015-07-16 21:33:43
중년층을 겨냥한 것”이라며 “국가기술표준원 등의 조사를 보면 40대 남성이 가슴부터 허리까지 둘레는 점차 커지고, 엉덩이와 허벅지도 두꺼워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腑?┍??일반 신발매장에서 찾기 힘든 특대·특소 사이즈 신발만 모아서 파는 ‘빅앤스몰’ 매장으로 좋은...
처진 눈 밑 해결하는 `하안검 복합성형`으로 동안효과 누리자 2015-07-14 16:07:51
가운데 중년층 부모님들 역시 젊은 층 못지 않게 성형수술에 관심을 보이는 수가 많아졌다고 한다. 특히 나이가 들면 피부의 탄력이 감소하기 마련인데 무엇보다 사람의 피부 중 가장 빨리 노화가 진행되는 곳이 눈인 만큼 눈꺼풀 밑의 피부에 주름이 많아지고 피부가 처지는 것을 고민하는 중장년층 사이 이를 개선할...
[탐방] 아프리카TV, '백주부' 못지않은 인기 BJ 포진…홈쇼핑·MCN도 접수할까 2015-07-13 11:00:00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홈쇼핑 서비스의 경우 중년층과 여성 시청자층 확보를 염 恝?뒀다는 설명이다.최근 개인방송 플랫폼 사업에 뛰어드는 후발주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지난달 3일 미디어업체 쿠그룹이 인터넷 방송플랫폼 '쿠티비(kootv)'를 론칭했고, 포털 공룡 네이버는 다음달 연예인 개인 방송 생중계를...
[주목! 이 기업] 콜마비앤에이치 "올 하반기 건강기능 신제품 선보일 것" 2015-07-08 20:39:01
‘스피루리나’는 9월에, 중년층이 공략 대상인 관절건강식품은 10월에 각각 내놓는다. 김 대표는 “뇌기능 개선 식품 등 7건의 국책과제를 통해서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품목 라인업이 완성되면 전체 매출은 지난해보다 30%가량 늘어날 것”이라고 소개했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