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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지에이웍스, 디지털 광고 대행사 '디지털트리니티' 출범 2021-11-04 16:15:34
미디어 광고 집행 서비스 등과 연계해 전방위적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스마트인터랙티브와 디메이저에서 성과를 냈던 삼성카드, 롯데온, 천재교과서, CJ제일제당, 쿠쿠전자 등 기존 클라이언트들은 새롭게 출범한 디지털트리니티에서 통합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대표이사에는 스마트인터랙티브의 윤석태 대표와...
Z홀딩스, 반기 최대 실적에 ADR 껑충 2021-11-03 15:24:17
쪼그라들었던 광고수요가 다시 회복, 전체 광고사업 매출은 1339억엔으로 전년 대비 67% 늘었다. 라인의 매출 역시 광고수요 회복과 비용 절감 등에 힘입어 전년 대비 17.8% 증가한 741억엔을 기록했다. 라인은 일본에서 카카오톡과 같은 위치를 가진 소셜미디어서비스(SNS)로, 압도적 점유율 1위를 차지한다. 신사업들도...
티빙 가입자 늘며 미디어 부문 호조…커머스·영화 사업도 회복세 2021-10-26 15:19:34
기존 TV홈쇼핑 방식에서 온라인과 모바일을 활용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 T커머스를 통합한 ‘CJ온스타일’을 공식 출범시켰다. CJ온스타일의 9월 MAU는 250만 명을 기록하며 통합 플랫폼 출시 전 대비 약 9% 성장했다.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 방문 고객 수도 동기간 약...
구글·애플도 통합형 구독서비스…'락인효과' 노린다 2021-10-18 06:00:06
구글·애플도 통합형 구독서비스…'락인효과' 노린다 국내 통신사들도 쇼핑 등 제휴해 통합형 구독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신제품 스마트폰을 내놓은 구글과 애플이 통합형 콘텐츠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용자를 묶어 두는 '락인'(lock-in·묶어두기) 효과를 노린 전략이다. 18일...
네이버·카카오가 합체한 듯…日 플랫폼 1위 Z홀딩스 주목 2021-10-11 17:12:43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합하고, 엑스쇼핑을 통해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 상점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합하는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국의 네이버와 카카오가 포털과 메신저에서 각각 1등인 반면, Z홀딩스는 포털과 메신저가 합쳐져 상당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경영 통합...
'새로운 롯데' 출사표…新슬로건에 신사업 전담 팀까지 2021-10-11 16:20:30
브랜드 관련 업무를 브랜드경영TF에서 통합 운영한다. 브랜드경영TF는 BU 및 계열사의 브랜드 관련 업무 책임자로 구성된 ‘브랜드 협의체’와 주요 브랜드 정책을 공유하고, 통합 브랜드 지표를 개발하는 등 브랜드 전략 및 정책 관리를 고도화해 나가고 있다. 또한 롯데는 최근 롯데지주 내 디자인경영센터를 신설하고...
Z홀딩스, 네이버와 카카오가 합쳐진 일본의 대표 PC·모바일 플랫폼 [애널리스트 칼럼] 2021-10-07 15:23:19
영향력을 확대할 전망이다.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합하고, ‘X Shopping’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 상점에서 pick-up할 수 있는 서비스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합하는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LINE을 활용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강화하고 야후재팬쇼핑의 아이템도 선물하기로 보낼 수...
무한경쟁 벌어지는 유통업…플랫폼 경제 구조화가 핵심[한신평의 Credit Insight] 2021-09-30 05:50:03
조직을 구성하고, 새로운 온라인서비스를 출시하고 있다. 때로는 인수·합병을 통해 온라인 사업기반을 확보하고자 적극적인 투자행보를 보이는 곳도 있다. 온라인 플랫폼 기업의 초기 수익모델은 핵심 서비스를 활용한 광고, 컨텐츠, 게임이었다. 하지만 강력한 고객기반을 발판으로 유통, 모빌리티, 금융, 구독서비스 등...
이병헌·송중기가 왜 나와?…이름도 생소한 회사 광고의 비밀 2021-09-29 09:12:52
홈서비스'의 장점을 CM송으로 녹인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 CM송은 개그맨 유재석이 직접 불렀다.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전문 차량평가사가 고객의 일정에 맞춰 원하는 장소로 방문해 차량을 진단한 후 매입가를 안내하는 개인 매입 서비스로, 케이카의 핵심 사업모델 중 하나이다. 케이카는 중고차...
아이지에이웍스, 고객데이터플랫폼 '디파이너리' 성능 강화 2021-09-23 12:40:55
고립되는 현상) 문제를 해결해 통합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디파이너리의 '오디언스 스튜디오'는 고객 특성에 따라 세그멘테이션을 생성 및 관리하는 기능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사 데이터로 생성된 고객 세그먼트와 자료관리플랫폼(DMP)에서 제공받는 외부 데이터 간의 교차 분석이 가능해졌다는 게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