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믹스 출신 지니와 새 출발…소속사 UAP, ATOC로 사명 변경 2023-09-08 11:46:27
영입, 관리를 비롯해 신인 개발 등 전문 매니지먼트 사업을 전담하며, 회사 가치를 높이고 더욱 성장하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소속 아티스트와 회사 관계자가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니는 지난 7일 뉴욕에서 열리는 뉴욕 패션위크 참석 차 출국했으며, 향후...
몽골 공세 이마트, K브랜드 띄운다 2023-09-07 17:56:10
인천 연수점과 같은 형태다. 매장엔 의류전문매장, 서점, 푸드코트와 각종 프랜차이즈 식당, 키즈카페를 배치했다. 곳곳에 한국적 색채를 넣은 것도 특징이다. 울란바토르가 ‘몽탄(몽골+경기 화성시 동탄) 신도시’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한국적 생활양식이 확산한 점을 겨냥했다. 매장 내 델리 코너에는 김밥 떡볶이 등...
뽀득, 180억원 투자 유치…GS가 찜한 유통 스타트업 5곳은? [Geeks' Briefing] 2023-09-07 15:25:21
무신사가 패션 장학생의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기획 역량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사이트 밋업을 지난 6일 열었다. 무신사 캠퍼스 N1 타운홀 라운지에서 열린 밋업에는 올해 선발된 패션 장학생 3기가 참여한 가운데 예비 디자이너의 성장을 응원하는 전문가들이 함께했다. 1부에서는 패션...
"'몽탄 신도시' 별명 붙을 정도"…이마트, 몽골에 새 매장 연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9-07 15:07:53
취지에서다. 이를 위해 매장 내에 의류 전문 매장, 서점, 푸드코트와 각종 프랜차이즈 식당들을 배치했다. 국내 이마트 매장에 있는 키즈카페 ‘플레이타임’도 입점시켰다. 매장을 공급자 중심이 아닌 소비자 중심으로 만들어 온 가족이 와서 쇼핑, 외식, 오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매장 곳곳에...
"'K스타일'로 핫플 매장 만든다"…몽골서 승부수 던진 이마트 2023-09-07 11:34:44
전문 매장과 서점, 푸드코트, 프랜차이즈 식당, 키즈카페 등을 조성해 가족이 먹고 놀고 즐길 수 있는 '지역 핫플레이스'로 만든다는 방침이다. 한국 브랜드 매장도 포진했다. 패션브랜드 탑텐은 몽골 두 번째 매장을 연다,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첫 몽골 매장의 둥지를 이마트 4호점에 틀었다. 이마트...
몽골에 첫 '미래형 이마트'…울란바토르 4호점 개점 2023-09-07 06:00:04
4호점 개점 연수점 모델 차용, 테넌트 강화…"K-푸드·패션 집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139480]는 7일 몽골 울란바토르에 4호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2019년 3호점이 문을 연 이래 4년 만에 내는 신규 매장이다. 4호점은 매장 공간 구성부터 판매 상품, 입점 테넌트(임대 매장)까지 '한국...
뭉치는 K벤처 "투자 혹한기 이겨내자"…AI·커머스·증강현실 협업 [긱스] 2023-09-06 18:07:03
패션 커머스 서비스 댄블을 운영하는 테일러타운은 AI 스타트업 코디미, 미타운과 AI 솔루션을 도입하기 위해 협업하고 있다. 코디미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패션의류 모델 이미지를 만드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미타운은 3차원(3D) 영상 기반 가상 피팅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테일러타운은 댄블에 이용자의 가상 의류 착용...
“통합 ESG 브랜드로 ESG 경영 고도화합니다” 2023-09-06 09:22:32
통해 패션·뷰티·액세서리 등 다양한 친환경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열어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쇼핑 공간을 제공합니다. 홈쇼핑에서는 ‘북극곰은 아이스 팩을 좋아해’라는 고객 참여형 아이스 팩 재활용 캠페인, 프라이팬 재활용 캠페인 등 다양한...
'40주년' 삼성물산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다 2023-09-05 17:55:30
브랜드로 탈바꿈한다는 목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갤럭시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갤럭시는 지난 1983년 론칭한 남성복 브랜드로, 삼성물산의 캐시카우 역할을 해온 효자 브랜드다. 현재까지도 국내 남성복 시장 점유율 50%...
한국형 LLM 평가 시스템 나온다…리멤버는 헤드헌팅사 투자 [Geeks' Briefing] 2023-09-05 16:18:08
150% 성장했다. 에이블리는 뷰티와 패션 카테고리 간 연계 구매 증가를 원인으로 분석했다. 여름은 뷰티 카테고리의 비수기로 꼽히지만, 전년 대비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며 상황별 맞춤 의류와 뷰티 품목이 함께 팔리는 경우가 늘었다는 것이다. MS가 ‘찜’한 스타트업 사이버보안 스타트업 S2W가 마이크로소프트(MS)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