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이로운 소문' 2.7%→6.7%, 4회만에 OCN 역대 최고 시청률 2위 2020-12-10 08:27:00
코리아 제공) 이에 ‘경이로운 소문’이 단 4회만에 OCN 역대 최고 시청률 2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비결을 짚어봤다. 1. 입증된 탄탄한 원작+캐릭터 싱크로율 150% 명품 연기 ‘경이로운 소문’ 상승세의 일등공신은 이미 입증된 탄탄한 원작이다. 원작자 장이 작가는 인간의 삶을 관통하는 희로애락을 상상력과 따뜻한...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시청률 고공행진 비결 2020-12-10 08:20:06
모르는 상승세를 보였다. (닐슨코리아 제공) 이에 ‘경이로운 소문’이 단 4회만에 OCN 역대 최고 시청률 2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비결을 짚어봤다. 1. 입증된 탄탄한 원작+캐릭터 싱크로율 150% 명품 연기 ‘경이로운 소문’ 상승세의 일등공신은 이미 입증된 탄탄한 원작이다. 원작자 장이 작가는 인간의 삶을...
여행길 막히자 해외직구로 샀다…몰테일 "11월 거래량 80% 급증" 2020-12-08 18:34:34
실적을 거둘 전망이라고 8일 밝혔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몰테일의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은 약 128억원으로 이미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을 넘어섰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해외직구 이용자 확대와 하반기 소비시즌을 겨냥한 선제적 투자를 바탕으로 사상 최대 실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경종 HS애드 디렉터 "이날치 광고로 5억뷰…'조선 펑크'의 힘이죠" 2020-12-07 17:38:57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는 한국 광고의 새 역사를 썼다는 평가를 받는다. 서울과 부산, 전주 등 국내 주요 도시에서 국악 밴드 이날치와 현대무용 단체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가 협업한 이 캠페인은 유튜브 등 SNS에서 총 조회수 5억 뷰를 넘겼다. 지난달 한국광고총연합회의 ‘2020...
[주목! 오늘의 온라인 공연] 플루티스트 조성현이 펼치는 '바로크의 밤' 2020-12-07 15:51:49
필하모닉에서 수석 플루티스트를 맡았다. 쾰른 필 카펠마이스터(악장)이자 쾰른 오페라 수석지휘자 자리를 도맡는 쾰른 시 총괄음악 감독도 역임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귀국해 연세대 음대 교수로 임용됐다. 앙상블 멤버로 나선 김희정은 바로크 시대에 대신 사용하던 쳄발로를 연주한다. 피아노의 전신인 악기다....
"가격비교는 네이버, 일상용품 쿠팡, 신선식품 쓱닷컴이 1위 될 것" 2020-12-05 10:00:09
12%, 쿠팡 10%,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 10%, 11번가 6%, 위메프 5% 순이다. 소비자들을 묶어둘 만큼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가 없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다만 제품 분야별로 강점을 가진 1위 업체들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윤 파트너는 가구와 여행, 패션 등 ‘가격 비교’가 필요한 제품 부문에서는...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 강동꿈마을 사랑의 물품 후원 2020-12-04 16:50:24
보습과 진정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또한 필로플라 손세정겔은 에탄올 70% 함유로 언제 어디서나 손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및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손의 보습을 도와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제이비피코리아는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꾸준하게 사회 공헌 활...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사해소금 함유 셰이빙 크림 출시 2020-12-01 15:55:24
사용할 수 있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은 멋을 아는 그루밍족 남성을 위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해줄 것”이라며 “맨 리퀴드 페이셜 워시로 세안한 뒤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으로 면도하고, 맨 파워 씨 아이젤로 눈가 피부를 관리하고, 맨 애프터 쉐이브...
시크릿, 사해수와 사해소금 함유한 면도크림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 출시 2020-12-01 15:30:11
적합하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의 출시로 멋을 아는 그루밍족을 위한 시크릿만의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했다”며 “맨 리퀴드 페이셜 워시로 세안한 뒤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으로 면도하고, 맨 파워 씨 아이젤로 눈가 피부를 관리해주고, 맨 애프터...
한국관광공사 광고영상, '올해의 광고PR대상' 선정 2020-11-27 10:37:08
=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광고 영상이 한국광고PR실학회의 '올해의 광고PR대상'을 27일 수상했다. '한국의 리듬을 느끼세요'라는 뜻의 영상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서울과 부산 등 국내 주요 도시를 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