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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iF 디자인 어워드 3관왕 달성 2015-03-03 13:43:47
평가를 받았다. 충전기 가운데 위치한 bmw id카드 스캐너로 본인 확인을 한 후 충전을 시작하면 스캐너를 감싼 led 라이트가 푸른 빛을 내며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한다. 회사는 해당 충전기 제품에 'if 어워드' 로고를 부착할 계획이다. 더불어 스마트 미디어 쇼룸 부분에서 수상한 미니...
삼성SDI, BMW X5 신형 전기차에 배터리 공급할 듯 2015-03-01 06:15:05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중장기적으로 BMW그룹에 수조원 규모의 전기차용 배터리를 공급한다는 MOU를 체결했다. 당시엔 BMW i3와 i8 모델에 배터리를 공급한다는 내용만 언급됐다. 삼성SDI 측은 전기차 배터리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이라는 사업의 특성 때문에 공급업체에서는 구체적인 공급 내역을...
[현장+] BMW 첫 전륜구동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타보니…'근육질 귀요미' 2015-02-25 15:38:04
공간 갖춰 외모는 귀엽지만 성능은 bmw다워 [ 김근희 기자 ] 첫인상은 중요하다. 마력, 토크 등의 제원보다 차의 첫인상이 승패를 좌우하기도 한다. 25일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만난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는 첫인상이 좋은 차였다. 다시 한 번 더 만나보고 싶을 정도다. bmw코리아는 이날 bmw...
BMW 코리아, 크로스오버차량 '뉴 액티브 투어러' 출시(종합2보) 2015-02-25 13:40:47
등 추가>>BMW 최초 전륜구동 차량…공간 활용 극대화 BMW 코리아는 25일 인천 영종도의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크로스오버 차량인 '뉴 액티브 투어러'의 공개 행사와 함께 제품을 출시했다. 소형 해치백임에도 차체를 높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느낌이 나도록 한 이차량은 BMW 역사상 최초로 전륜구동...
BMW코리아, 앞바퀴굴림 액티브 투어러 출시 2015-02-25 12:09:08
bmw코리아는 25일 인천 영종도 드라이빙센터에서 소형 mpv인 액티브 투어러를 출시했다. bmw에 따르면 새 차는 브랜드 최초로 전륜구동 플랫폼을 적용했다. 전륜구동은 후륜구동과 달리 엔진을 가로로 배치할 수 있어 실내공간 확보가 쉬운 장점이 있다. 여기에 bmw 특유의...
BMW 코리아, 크로스오버차량 '뉴 액티브 투어러' 출시(종합) 2015-02-25 11:43:25
코멘트 추가>>BMW 최초 전륜구동 차량…공간 활용 극대화 BMW 코리아는 25일 인천 영종도의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크로스오버 차량인 '뉴 액티브 투어러'의 공개 행사와 함께 제품을 출시했다. 소형 해치백임에도 차체를 높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느낌이 나도록 한 이차량은 BMW 역사상 최초로 전륜...
BMW 코리아, 크로스오버차량 '뉴 액티브 투어러' 출시 2015-02-25 11:02:57
BMW 최초 전륜구동 차량…공간 활용 극대화 BMW 코리아는 25일 인천 영종도의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크로스오버 차량인 '뉴 액티브 투어러' 공개 행사를 갖고 이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형 해치백임에도 차체를 높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느낌이 나도록 한 이차량은 BMW 역사상 최초로...
한국닛산, 더 뉴 인피니티 Q70 출시 2015-02-10 10:52:36
향상시킨 점도 특징이다. 특히 강성 휠과 차체 중앙 센터터널 부분에 방음재와 흡음재를 보강해 노면 소음을 줄였다. 뒷 선반과 적재공간에도 흡음재와 방진재, 진동 흡수 댐퍼를 추가했다. 쇽 업소버 내부 설계를 변경해 잔진동을 잘 흡수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인피니티의 설명이다. es.co.kr ▶ 현대차,...
BMW드라이빙센터, 원칙이냐 안전이냐 2015-02-10 08:00:06
bmw코리아가 영종도 드라이빙센터 이용 자격을 두고 고민에 빠졌다. 원칙대로라면 모든 운전자가 자유롭게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어야 하지만 안전상 제한을 두자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어서다. 10일 영종도 드라이빙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고성능차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가 줄을 잇고 있다....
[칼럼]BMW, 미래 위해 소비자를 주목했는가 2015-02-09 08:57:21
때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내놨다. 'bmw' 자체를 이른바 '고급의 상징'으로 만들었던 점이 폭발적인 판매로 이어지게 만들었다. 성장에는 늘 성장통이 있는 것처럼 일부에선 bmw의 거침없는 행보를 비판하기도 한다. 무리한 판매확장 욕심이 만들어낸 아픔이 적지 않아서다. 그럼에도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