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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변화 읽은 스타벅스의 '1만원 커피' 매장 2015-09-04 07:06:35
△시장과 소비자, 경쟁자의 빠른 변화를 찾아 대응 △우리 브랜드가 반 발짝 더 트렌드를 리딩 △이 과정에서 차별화된 사업 아이디어 도출 △어려운 브랜드도 사업을 지속적으로 혁신 성장 △고객의 잠재 욕구를 채울 수 있는 방법 모색이다.트렌드 징후는 어떻게 찾아올까.첫 번째는 법, 혹은 제도의 변화다. 이는 가장...
[LGERI 경영노트] 취향과 체험, 전염성 있는 브랜드 만든다 2015-09-04 07:00:16
장점보다는 제품을 이미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의 평가에 기반해 구매의사 결정을 하는 시대가 왔다. 이런 변화를 활용해 제품에 소비자의 체험을 더해 짧은 시간 안에 폭발적으로 성장한 작은 브랜드의 사례도 늘고 있다.고프로는 2014년 기준 액션카메라 세계 시장 점유율 57%를 확보하고 있는 독보적 1위 업체...
한국관광공사, 일본 관서지역 '톱 세일즈' 추진 2015-09-03 18:49:59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지방관광 셔틀버스 등 수용태세 정비를 통해 여행업계를 지원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현대차, "전 세계 소비자만족을 위해 뛰겠습니다!" 2015-09-03 13:56:00
발표됐다. 언제나 소비자를 위해 대기하고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 각국의 서비스 우수 사례, 미래 자동차 시장 트렌드와 서비스 대응 전략, 접점 서비스 인력관리와 역량 개발 등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오스트리아 대리점 소속 토마스 슈타잉거는 "세계...
이마트, '메이드인코리아 프로젝트'로 강소기업 육성 지원 2015-09-03 08:10:26
소비자와 이마트, 국가 경제 모두에게 이익이 돼 윈윈하는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소비자에게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보다 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이마트와 중소기업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원동력을 얻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국가 경제에는 내수 활성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의 기회가 열릴...
[분석+]이마트·롯데마트 광교서 '체험형 매장' 격돌 2015-09-02 13:21:19
경합이 불가피하다. 어린자녀를 둔 30~40대 부부 소비자의 비중이 높은 광교에서 이마트와 롯데마트는 유아와 생활용품 부문을 특화한 체험형 매장으로 모객에 나섰다.이마트는 최신 유통 역량을 한 데 모은 대형매장을 선보인다. 이마트 광교점의 총 매장 면적은 수원 지역 내 최대 규모인 1만5868㎡로 롯데마트(1만896㎡)...
YDM그룹 '이모션',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스퀘어' 런칭 2015-09-02 11:01:07
브랜드 '스퀘어(square2)'를 런칭하고 초연결 시대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맞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으로 도약한다. 지난 1995년에 설립된 이모션은 국내 웹에이전시 1세대로 시작해 ux(사용자 경험) 컨설팅 분야로 영역을 확대해왔다. 또한 국내 최초 위치기반 sns Ƈkm'를 출시하는 등...
이마트, 광교점 개점…"편집숍 품은 수원의 새 쇼핑명소" 2015-09-02 08:20:27
만들어 경험을 중요시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베이비존은 출산 전 임산부용품부터 4세까지의 유아용품을 한 곳에 모았다.유모차와 카시트, 완구 및 서적과 유아용품을 비롯해 분유와 기저귀, 세제, 탈暄?의류까지 한자리에서 판매한다. 스토케, 싸이벡스, 스푸니, 윈마이스터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대거...
화장품 브랜드숍 하반기 승부수 `본격 가동` 2015-09-02 04:19:36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이른바 `주력 상품`이 있기 마련이다. 올 가을 또한 기존 베스트셀러 아이템의 효능과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들이 주력상품으로 대거 선택됐다. 소비자에게 이미 선택받은 제품이라면 어느 정도의 매출 기반이 마련된 셈이고 마케팅 효과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계산을 염두에 둔 무난한...
[출범 10년…미리 보는 인재포럼] GE·지멘스 'CDO' 운영…"성별·인종 초월한 인재 채용, 이익 더 창출" 2015-09-01 19:03:41
있는 여성 소비자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었던 것이 그 원인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다양한 인재 확보를 위한 글로벌 기업의 노력은 여성 인력 확충에만 그치지 않는다. 세계 18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인종과 민족을 대상으로 사업을 수행하는 ibm은 자국 및 현지 인재들이 피부색, 국적, 나이, 성별, 성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