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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뚱뚱한 고객 거부"…'아베크롬비' 외모 차별주의 논란 2013-05-20 19:06:30
의사를 밝혔다. 실제로 아베크롬비 매장에는 '뚱뚱한 고객이 들어오면 물을 흐린다'는 이유로 엑스라지(x-large) 이상 크기의 여성용 옷은 팔지 않고 있다. 또 아베크롬비 매장 직원도 키가 크고 늘씬한 몸매를 가진 백인 남녀만을 고용했다가 소송을 당해 최근 500억 원의 벌금을 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5일...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맥도날드에 '크루' 있다면 CGV엔 '미소지기' 있다! 2013-05-20 18:02:28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한다.○패션업, 매장직을 매니저로 승급구직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외국계 패션기업들은 대부분 매장직을 정규직 매니저로 전환한다. 변화 속도가 빠른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 브랜드는 특히 철저한 능력제로 개인의 역량에 따라 승급 속도가 천차만별이다. 외국계가 주류인 데다 외국인...
이랜드, 거침없는 SPA 영토확장 2013-05-19 17:01:47
패션·유통 사업 계열사인 이랜드월드는 의류 spa브랜드 ‘스파오’ ‘미쏘’ ‘미쏘시크릿’을 2009년부터 올해 초까지 줄줄이 선보였다.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금 더 유행에 민감한 의류를 생산해 10대부터 40대까지 남녀를 모두 사로잡겠다는 의도였다. 이랜드의 spa영토는 단순 의류뿐 아니라 신발과...
난닝구, 17일부터 롯데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 2013-05-16 12:01:01
여성의류 쇼핑몰 난닝구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5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일시적으로 매장을 열 예정이다. 지난 3월 롯데백화점 미아점과 인천 구월점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 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잠실점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된 것.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온라인에서...
"더위야 반가워"…화장품·패션업계 한 달 빠른 '햇빛사냥' 2013-05-16 11:01:01
반팔 티셔츠와 통기성이 좋은 린넨 소재 제품을 매장 전면에 진열하고 홍보에 들어갔다.h&m도 이른 더위에 홈페이지 구성을 여름 상품으로 전부 교체했다. 특히 비키니 등 수영복 제품 광고를 전면에 노출시켜 나들이 고객 잡기에 나섰다. 캐주얼 브랜드인 '티비제이'와 '클라이드엔' 등도 여름 상품군인 피케...
‘봄 패션 퀸카’에게 날씬한 다리는 필수! 2013-05-16 09:40:02
과언이 아니다. 백화점의 의류매장에는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의 마네킹들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다. 패션관계자들은 2013년 봄 패션 트렌드로 하늘하늘한 소재와 밝은 컬러, 그리고 깔끔한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미니멀 로맨틱 룩이 주를 이룰 것이라 전하고 있다. 미니멀 로맨틱 스타일은 디테일을 최대한 생략하고 소재나...
스마트폰 사용자 63% "모바일 쇼핑 경험" 2013-05-15 17:51:24
후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구매한다는 응답(29%)도 9.5%p 각각 줄었습니다. 대한상의는 "사용편의성을 높인 쇼핑앱 출시와 간편해진 결제 절차, 다양해진 할인 이벤트 등으로 스마트폰 검색 후 실제 구매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모바일쇼핑을 이용하는 이유로 응답자들은 `할인혜택`(72.8%)을, 주로 구입하는...
요즘 뜨는 패션 브랜드…어! 낯익네 2013-05-15 17:04:05
끌기도 했다. 그러나 요즘 퀵실버 매장에선 힙합의 분위기를 찾을 수가 없다. 파도타기나 스노보드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용 의류만 가득하다. 퀵실버처럼 오래된 브랜드의 콘셉트를 완전히 바꾸는 ‘브랜드 재탄생’이 붐이다. 신규 브랜드를 내놓는 것보다 위험이 낮으면서도 옛 브랜드의 명성을 활용한다는 장점이 있기...
홍대 쇼핑문화의 메카, '와이즈파크' 홍대점 분양 인기 2013-05-15 12:53:00
기존 홍대상권의 패션산업은 작은 보세매장들이 주를 이뤘으나 최근 3~4년 사이 홍대입구에서 상수역으로 이어지는 길목에 대형 브랜드들이 진출에 패션부분도 활기를 띄고 있다. 특히 홍대입구역 8번출구 바로 앞에 최근 문을 연 와이즈파크(y`z park)는 홍대입구역 바로 앞의 접근성은 물론 한 건물에서 먹고 놀고 즐길...
스마트폰 사용자 63% "모바일 쇼핑 경험" 2013-05-15 06:00:40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물건을 직접 구매한다는 응답도 작년 38.5%에서 올해 29.0%로 감소했다. 모바일 쇼핑을 활용하는 이유(복수응답)는 '할인 혜택'(72.8%), '쇼핑시간 절약'(61.7%), '장소 제약을 안받는 편리성'(57.8%), '모바일 전용 상품 구입'(30%) 등을 꼽았다. 스마트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