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과 함께] 동화자연마루, 설계단계서 인테리어 제품 제안…'스펙인' 전략 확대 2013-01-23 15:30:56
영역을 확대하며 친환경 건자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이 업체는 다양한 소비자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강화마루 ‘클릭 와이드’와 원목마루 ‘바움 와이드’ 등 폭이 넓은 바닥재를 새로 출시했다. 유럽의 최신 바닥재 패턴과 국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접목한 독자 패턴을 선보여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기업과 함께] KCC, 기술 리더십으로 글로벌 역량 강화…해외 영업망 확충 주력 2013-01-23 15:30:55
날 기념식에서 ‘자원순환 선도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환경부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으며 전주2공장은 도료생산업체로는 최초로 환경부로부터 녹색 기업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 밖에 다수의 hb마크와 gr마크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엔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세계 일류...
[기업과 함께] 한솔제지, 원가·품질 혁신…글로벌 종합제지 그룹 도약 2013-01-23 15:30:54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상훈 사장은 “국내 제지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2010년부터 개별 고객사를 대상으로 추진하고 있는 고객 가치창출 활동의 범위와 대상 고객도 보다 확대할 것”이라 고 강조했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기업과 함께] 코웨이, 웅진서 분리 새출발…'올 뉴 코웨이' 선언 2013-01-23 15:30:51
등 생활환경가전 업계를 선도해 온 저력을 올해도 유감 없이 보여주겠다는 각오의 표현이다. 홍 사장은 “올해 경영 목표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을 담아 ‘올 뉴 코웨이(all new coway) 2013’으로 정했다”며 “핵심 경쟁력인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고객이 ‘만족’을 넘어 ‘감동’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할...
[기업과 함께]LG하우시스, 美 기업거래 확장·中 제2공장…글로벌 자재시장 공략 2013-01-23 15:30:50
끊임없이 개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본사, 연구소, 디자인센터, 공장 및 전세계 제조·판매법인이 유기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특히 울산에 생산기지를 갖춘 에너지 절감형 유리인 ‘로이유리’의 공급을 확대키로 했다. 지난해 7월 본격 시행된 정부의 ‘창호에너지소비효율등급제’에 대응해 고단열 성능을...
사람인에이치알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13-01-23 14:33:15
사람인에이치알은 품질·서비스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평가 항목별로 고르게 우수한 성적을 거뒀습니다. 사람인의 이정근 대표는 "이번 2년 연속 수상은 이러한 노력에 대해 따뜻한 격려와 지지를 보내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사명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연합미디어그룹 금융대상 IB부문 종합대상에 대우증권 2013-01-23 14:00:11
빠르게 적응하면서 시장을 선도한 한국투자증권이 수상자로 결정됐다. 삼정KPMG와 법무법인 광장은 각각 M&A재무자문상과 법률자문상(연합뉴스 사장상)을 받는다. 광장은 삼성그룹 디스플레이 3개사의 대형 합병 거래를 자문하면서 경쟁 로펌들을 압도하는 실적을 내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외국계 IB...
KCL이 제안하는 에너지 절약 팁으로 전기세 걱정 '스톱' 2013-01-23 12:20:42
r&d 선도기관이다. 우선 전열 기구를 사용할 때는 창문을 향하는 것보다 창문을 등지고 이용하는 것이 공기 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난방효과가 더욱 높다. 또한 권장 실내온도를 유지하면서 집안을 따뜻하게 하려면 단열효과가 있는 제품을 구입하여 설치하는 게 좋다. 특히 단열제품 중에서도 에어캡이...
팅크웨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23 11:10:53
온라인 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브랜드를 선정한다. 팅크웨어는 "차별화된 제품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2개 부문에서 동시 수상을 이뤄냈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시장을 리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LG전자 생활가전, 아시아 시장 공략 2013-01-23 11:07:37
삶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올해 아시아 시장에 출시할 신제품 30여종도 발표했습니다. LG전자 HA사업본부 조성진 사장은 “고객이 더욱 ‘스마트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신제품과 지역 맞춤 마케팅 활동을 지속 선보여 아시아 가전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