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모비, '데이터로 말하는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2014-05-29 11:21:45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인모비(inmobi)는 오는 6월 19일에 '데이터로 말하는 모바일 마케팅'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5월 초에 새로 부임한 인모비 아태지역 총괄 자예시 이스와라모니 부사장이 한국 시장에서의 하반기 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며,...
DMC미디어, '엠포트(mPORT)' 리뉴얼 오픈 2014-05-29 11:21:04
광고 시장에서 대형 애플리케이션 제작사뿐만 아니라 중소규모의 제작사까지 효율적인 모바일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신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 및 확산에 도움을 주려는 취지에서 개발됐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바일 마케팅에 필요한 기본적인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다음-카카오 합병수혜주 희비…'옥석 가려지나'> 2014-05-28 11:16:52
주가가 출렁였지만, 제자리로 돌아가는 추세다. 카카오에 인터넷데이터센터를 제공하는 케이아이엔엑스[093320]는 26,27일 상한가까지 올랐지만 28일 오전엔 13% 이상 하락 중이다. 케이아이엔엑스의 대주주로 합병 효과를 봤던 가비아[079940]도 26일 상한가까지 올랐지만 28일 11% 내외로 하락, '하루...
[STS가 뜬다③]카카오에 '증권' 붙인 송치형 대표…"증권사 17곳 몰려왔죠" 2014-05-27 10:32:44
퓨처위즈는 10년간 증권 관련 데이터를 취급해온 기업으로 두나무의 조력자다. 증권플러스의 데이터 제공, 자문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 두나무가 세 들어 있는 곳도 퓨처위즈 사무실이다.이들이 그리는 꿈은 ‘증권업계의 아이튠즈’다.“애플의 모든 스마트기기에서 음악 등의 콘텐츠를 사거나 관리할 수...
[특징주] 다음, 모바일게임 마케팅 플랫폼 출시 `강세` 2014-05-23 10:19:23
전날(22일) 모바일 게임 분석·마케팅 플랫폼인 `밸류포션(Valuepotion)`을 전세계를 대상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밸류포션은 모바일 게임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플랫폼으로, 실시간으로 수집한 게임 데이터를 분석해 사용자별로 마케팅 메시지를 달리함으로써 광고 효율을...
다음, '밸류포션', 모바일게임분석마케팅플랫폼은 내게 맡겨 2014-05-22 12:13:59
가진다. 밸류포션은 실시간으로 수집한 게임 데이터를 분석해 유저를 이해하고, 분석된 데이터에 따라 유저를 분류, 유저 특성별 마케팅 메시지를 달리함으로써 광고 효율을 증대시킨다. 게임 내 결제 가능성이 낮을 것으로 분석된 유저를 타깃으로 한 광고 노출을 통해 추가 매출을 얻는 것도 가능하다. 다음은 이를 actc...
파이브락스-日애드웨이즈 제휴, 모바일 분석툴 연동 완료 2014-05-21 12:17:34
광고 채널을 통해 들어온 레벨 10 유저와 b 광고 채널을 통해 들어온 레벨 10 유저가 주요 아이템 구매나 게임 내에서 하는 행동에서 어떠한 차이를 보이는 지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다. 개발사는 기존보다 훨씬 세분화되고 정확한 분석 데이터를 토대로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빠르게 수립하고 추진해...
파이브락스, "모바일 앱 광고 채널별 사용자 분석까지 한번에!" 2014-05-21 11:52:30
들어 a 광고 채널을 통해 들어온 레벨 10 유저와 b 광고 채널을 통해 들어온 레벨 10 유저가 주요 아이템 구매나 게임 내에서 하는 행동에서 어떠한 차이를 보이는 지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개발사는 기존보다 훨씬 세분화되고 정확한 분석 데이터를 토대로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빠르게...
앱애니-구글 애드몹 "모바일 비즈니스 성공 맡겨줘" 2014-05-20 15:20:10
모바일 광고 매출은 2013년 대비 3배 이상 2017년 모든 주요국에서 성장할 것이며 온라인 광고 매출을 앞설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한, 올바른 데이터 분석과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의 마케팅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고 설명했다. 행사를 후원하는 구글코리아 김정훈 매니저는...
카드 3사, 19일부터 본격 영업재개…신상품 앞세워 고객 되찾겠다 2014-05-18 21:25:34
내놓는다. 6월부터 tv·인터넷 광고도 시작한다.롯데카드는 롯데백화점 등 롯데그룹의 유통망을 활용해 고객 소비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상품을 5월 중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카드는 카드모집인을 늘리고 포인트 적립 및 가격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이에 맞서 다른 카드사들도 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