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 소형차, 계륵(鷄肋)으로 전락하나 2013-05-22 20:49:00
있을 뿐이다. =0 width="100%" border=0> 반면 판매사는 "너무 싸다"고 반박한다. 그들은 가격이 너무 낮아 기대이익도 높지 않다는 주장이다. 1대를 팔기 위해 들이는 노력과 시간은 중형차와 다르지 않은 데 반해 마진이 적어 굳이 소형차를 취급해야 하느냐는 볼멘 소리까지 터져...
[2013 보험 연도대상] 한화생명 보험왕 정미경 매니저 "차별화된 재무설계 노하우로 깐깐한 전문직 입맛 맞췄죠" 2013-05-22 15:30:15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깐깐한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수익률의 근거, 수수료 체계 등 보험상품 약관에 기재된 내용을 섬세하게 설명한다. 고객이 고민하고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안도 제시한다. 고객 관리를 지원하는 개인 비서만 4명이다. 효율적인 시간 배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개인 비서를 뒀다. 하루 1...
[2013 보험 연도대상] 삼성화재 우미라 리스크 컨설턴트 , '고객섬김 영업'…1인 매출 100억 돌파 2013-05-22 15:30:09
1인 매출 100억원을 넘어선 총 매출 105억8000만원을 달성했다. 2011년 연 평균 중소기업 매출이 12억9000만원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인 셈이다. 고객 관리와 완전 판매 분야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는다. 1998년 외환위기 시절 고객들의 연이은 보험계약 해지로 보험업계 전반이 난항을 겪었지만...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05-22 15:30:05
고객 만족을 불러 일으킬 수 없다”고 말했다. 고객 만족도는 높은 보험계약 유지율로 나타나고 있다. 그에게서 보험을 든 고객의 25개월차 보험계약 유지율은 100%다. 계약자 전원이 2년 이상 보험을 유지한다는 얘기다. 앞으로 하고 싶은 일을 묻자 “후배 설계사들이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당당하게 활동했으면...
‘겟잇뷰티’가 인정한 역대 최고 수분 크림은? 2013-05-21 17:41:34
보습력 부분에서는 100%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윤기가 흐르는 등의 놀라운 피부 변화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네이처리퍼블릭은 피부 타입 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해 계절에 따라 변하는 피부 컨디션에 맞출 수 있도록 배려했다. 2012년 건성피부용 수분 크림으로 1위를...
박진홍 대표 "청계천 공구상가서 통해야 아시아서 통해요" 2013-05-21 17:23:53
소비자를 만족시킨 제품은 아시아 시장에서 통한다는 인식이 강하다”고 말했다. 그는 “보쉬가 2003년 업계 최초로 선을 없앤 리튬이온 충전 방식 제품을 내놓은 이래 ‘무선’(無線)이 전 세계의 화두”라며 “한국은 무선 비중이 55%로 진출 국가 중 가장 높다”고 설명했다. 보쉬가 매년 한국에서 내놓은 신제품은...
EBS 토익목표달성 `결사대` 모집… 완강 재도전 기회 2013-05-21 15:53:59
각 10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강의는 5월 27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토목달 강의 관계자는 "이번 토목달 결사대는 강의 도중 개인별 또는 팀별로 다양한 학습 미션을 완료하고 매일 학습 일기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환급 조건을 만족시키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면서도 "결사대를 성공적으로...
[So what-정경호의 벼랑 끝 소통이야기] 나조차 모르는 내가 있다 - 영혼의 소통! 2013-05-21 14:12:35
‘100억만 있으면...’이라고 답했고, ‘자기행복’ 혹은 ‘자기만족’이라는 답변들도 나왔다. 정답은 없다. 다만 이러한 질문을 던지는 이유가 나와의 대화를 실제적으로 진행하기 좋은 주제라는 것이다. 가끔 저자는 스스로와의 대화를 시도한다. ‘지금 행복하니?’ ‘너의 행복점수는 몇 점이니?’ 그러면 놀랍게도...
[생글기자 코너] 마라톤이 일깨워준 학급친구들의 소중함 등 2013-05-21 10:38:44
세 번의 공연 연장을 거치며 올 3월까지 100만명 누적관객을 기록함으로써 국내에서도 그 인기를 예외 없이 과시했다. 오페라의 유령이 흥행에 성공한 것은 단지 한국인들이 오페라의 유령이라는 작품을 끔찍이 사랑한다는 것만을 보여주지 않는다. 이처럼 이 작품이 한국 공연에서도 성공했다는 사실은 한국의 문화 수준...
[특징주]리홈쿠첸, 수급+실적 겹호재에 강세 2013-05-21 09:46:29
기록 중입니다. 리홈쿠첸의 주가는 올해 들어서만 100% 이상 오른 상태입니다. 기관들이 이달 들어 꾸준히 매수세를 보이고 있고, 최근 발표한 1분기 실적도 시장을 만족시켰다는 분석입니다. 실제로 리홈쿠첸의 1분기 매출은 895억원, 영업이익은 6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7.29%, 50.14% 각각 상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