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소니앤테스, 동경 K스퀘어 신오쿠보 컬렉션 초청 오프닝 쇼 펼친다 2013-06-27 10:26:44
관련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 여름 패션 아이콘으로 비비드한 컬러감(피코크 그린, 프리티 인 핑크, 시트러스 오렌지, 미드나이트 블랙)이 돋보이는 '신수지 가방'은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미디엄 사이즈로 의외의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면서도 섬머 룩으로 멋스러운 실루엣을...
공연장 대관기관, 초대권 요구 등 '甲질' 못한다 2013-06-26 17:29:37
때 결과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중음악 공연업계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방안도 내놓았다. 공연장 대관 때 대관료와 별도로 받는 준조세 성격의 할부대관료를 현행 올림픽공원 내 체육시설 수준인 매출의 5%로 낮추도록 권고할 방침이다. 음악저작권협회가 징수하는 공연 사용료(매출액의 3%)도 뮤지컬(2%) 패션쇼(1%) 등...
[K-프로듀서스] ⑧ ‘CJ E&M’ 음악사업부문 안석준 대표 2013-06-25 16:11:45
a. 정부와 업계가 같이 움직여야 할 것 같아요. 먼저 정부는 국내의 공적인 인프라 즉, 공연장 조성이라든가 종사자들의 재교육, 저작권 등 법제도의 개선 등을 잘 진행해 주시면 좋겠어요. 업계에서는 양질의 콘텐츠 확보, 글로벌 상품에 대한 기획과 제작 등이 계속해서 이루어진다면 지금의 한류는 지속적으로 이어지지...
[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최고의 CEO…서진원 신한은행장·조규승 화천기계 대표·천종윤 씨젠 대표 2013-06-24 15:35:00
각종 복지 혜택 확대는 물론 뮤지컬 공연과 배우자 초청 행사, 신한 영웅찾기 등을 통해 신명나는 일터 구현을 위해 애썼다. 이를 통해 신한은행은 2011년 은행권 최초로 2조원 이상의 당기순이익을 거뒀고 수익성 건전성 등에서 타행 대비 차별화된 성과를 내고 있다. 장기 성장 사업 중 하나인 퇴직연금 시장에서는 3년...
[기고] 한류·SNS 마케팅으로 싱가포르 관광객을 유혹하라 2013-06-23 14:39:36
업계에 따르면 해외여행객의 70%가 이런 개별 자유여행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은 가격에 민감하고 요구사항이 다양하며 까다롭지만 스스로 새로운 여행코스를 개척하고, 홍보하면서 오늘날 싱가포르 여행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들이 몰려가는 여행지가 얼마 후 단체 패키지상품으로 자주 출시되기도 한다....
송도 지식산업센터 스마트밸리 ‘라이브 썸머 페스티벌’ 개최 2013-06-20 15:57:41
아카펠라 그룹, 댄스그룹, 퓨전 국악그룹, 7080 통기타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지난 18일(화)에는 올해 상반기 문화갤러리의 대미를 장식하는 ‘라이브 썸머 페스티벌(Live Summer Festival)`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댄스그룹, 타악기 퍼포먼스, 뮤지컬 갈라콘서등 다채로운 공식 문화행사가...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공기통조림도 놀란 e스포츠 2013-06-19 09:49:30
1만6000원으로 영화 티켓(주말 1만원)보다 비쌌다. e스포츠업계는 이번 롤챔스를 계기로 'e스포츠는 공짜 공연'이라는 인식이 송두리째 바뀌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e스포츠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도록 큰 역할을 한 것은 '스타크래프트'였다. 이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린 것이 lol이다. 6월 1...
"콘서트도 좋고 야구장도 좋고"···車마케팅 수입차 '공연', 국산차 '스포츠' 관람객 공략 2013-06-18 15:03:03
국산차는 스포츠 마케팅 눈에 띄네.'자동차 업계의 마케팅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다. 최근 들어 수입차는 공연이나 콘서트 등 문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반면, 국산차 업체들은 야구 축구 등 스포츠 경기를 통해 제품 알리기에 주력하고 있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수입차 시장을...
가요계 '그레이 파워'…세대 뛰어넘다 2013-06-16 17:06:28
조용필 순회공연 20~50대 열광…대구도 벌써 매진 이문세·문주란·들국화도 인기…"우린 브리지 뮤지션"< '그레이 파워' : 50~60대 스타 >한국 가요계에 ‘그레이 웨이브(gray wave)’가 밀려오고 있다. 아이돌 일색이었던 가요계에서 한 발짝 비켜나 있던 50~60대 가수들이 최근 잇따라 새 앨범을 발표하거나...
맛있고 멋있는 식품업계 `축제 바람` 2013-06-10 18:19:30
업계 전반에서 `축제`가 때 이른 더위에 지친 소비자를 공략하는 마케팅 핫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는 오감을 짜릿하게 하는 축제들로 소비자들의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오겠다는 식품 기업들의 남다른 각오가 반영된 것. 특히, 축제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넓히는 문화적 창구로, 브랜드와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