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에셋-SK, 인터넷은행 제휴 가시화…카카오-한국금융과 격돌 2015-08-07 18:46:57
소비자 편의성 관점에선 다음카카오연합이 앞선다는 평가가 많다. 카카오톡 플랫폼을 통해 택시, 대리운전, 인터넷쇼핑, 주식거래 등 다양한 영역에 진출한 상황에서 은행업을 추가하면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음카카오는 이미 카카오페이를 통해 지급·결제사업을 하고 있는 데다 외국환 관련...
'낮은 보험료+강한 영업력'…삼성화재 "따라올테면 따라와 봐" 2015-08-07 07:10:00
지표의 하나인 지급여력비율(rbc), 신용등급, 소비자만족도 등에서 삼성화재는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rbc는 375%에 달한다. 또 세계적인 신용평가사들이 내놓은 신용등급과 소비자만족도 평가는 매년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삼성화재가 그동안 쌓아온 신뢰를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다양한 나눔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소비자 지향 제품·서비스 제공할 것" 2015-08-06 17:44:33
제품, 서비스분야에서 소비자 만족 경영을 지향, 성장세를 이어가겠다는 것. 특히 독일 3사가 이끄는 수입차시장 판도를 바꾸겠다는 의지를 비쳤다. 백 사장에 따르면 신차 계획은 먼저 올 하반기 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svr, 오토바이오그래피의 두 svo 제품을 선보인다. svo는 회사의 개별주문제품을...
볼보차코리아, "송파와 천안 신규 판매사 모집합니다" 2015-08-06 10:08:06
지역 소비자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뤄졌다. 동시에 충청권 등 지역 판매사를 확장해 판매망을 보다 촘촘하게 다져나갈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사업 및 재무 투자 역량을 겸비한 사업자로, 오는 9월18일까지 볼보차코리아 네트워크 개발팀에 지원 의향서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주 줄줄이 하락…'오너 리스크' 후폭풍(종합) 2015-08-05 18:39:09
"롯데그룹이 소비재 중심의 그룹인데 소비자들의감정이 나빠져 단기적으로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며"특히 만에 하나 면세점 사업권을 반납하게 되면 기업가치가 훼손될 수밖에 없다"고지적했다. 다만, 롯데그룹 계열사들의 가치평가가 다른 유통 기업에 비해 낮은 편이고 이번 분쟁...
롯데주 줄줄이 하락…'오너 리스크' 후폭풍 2015-08-05 16:08:29
"롯데그룹이 소비재 중심의 그룹인데 소비자들의감정이 나빠져 단기적으로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며"특히 만에 하나 면세점 사업권을 반납하게 되면 기업가치가 훼손될 수밖에 없다"고지적했다. 다만, 롯데그룹 계열사들의 가치평가가 다른 유통 기업에 비해 낮은 편이고 이번 분쟁...
잇츠스킨,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2015-08-04 17:30:41
담고 있는 용기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데 실패할 확률도 있다. 이처럼 현재 화장품 시장은 내용물뿐 아니라 용기까지, 즉 소비자가 구매를 하고 손에 쥐고 느낄 수 있는 모든 것에 만족감을 부여해야지만 하는 상황이다.국내 최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샵으로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고객의 피부 고...
[하반기 경영 전략] "실적 반등" 스마트폰·가전 라인업 확대 2015-08-04 07:00:24
라인업을 다양하게 만들어 소비자 판매를 적극 이끌 방침이다.또 lg전자는 상반기에 내놓은 전략 스마트폰 g4 및 g4 패밀리 라인업에 대한 판매를 확대할 방침이다. 새로운 보급형 스마트폰도 출시하기로 했다. 냉장고, 세탁기 같은 가전제품도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신제품을 내놓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자동차용 부품과...
잇츠스킨, 작년 이어 올해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5-08-03 18:28:20
기획된 제품이다. 제형이 제각각이므로 소비자가 직접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한 용기로 제작된 점이 특징. 전문성과 신뢰감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지향에 따라 용기의 형태 또한 간결하고 깔끔하게 디자인했다. 그래픽 디자인 역시 세 가지 타입의 제형을 명확하게 구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파우더층과 워터층,...
CJ오쇼핑, 미국 KCON에서 한류 패션 알린다 2015-08-03 10:16:30
식품, 패션, 뷰티, 자동차, IT 등의 문화 콘텐츠를 미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한류 컨벤션 행사이다. 지난 해 관람객이 4만 3천명이다. CJ오쇼핑 패션개발부 최윤정 사업부장은 "CJ오쇼핑은 수년간 꾸준히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을 후원해 오면서 돈독한 신뢰 관계를 쌓아왔다"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