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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시장에서 성공할 한국 업체 어딘가 봤더니 … 로만손 락앤락 네오플램 도루코 2013-08-22 08:30:45
판매망(유통채널)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와 유통채널 확보가 시장 진출의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전문가들은 분석했다.21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국내 중소기업들이 중국 진출을 위해 현지 법인을 설립하거나 현지 업체와 협상을 진행 중이다. 시계·보석 업체인 로만손은 연내...
금감원, 불량 보험계약 유도한 생보사 무더기 적발 2013-08-22 06:02:16
보험계약을 해지하거나 보장을 제한해 4천700만원을면책 처리했다. 보험사는 보험계약 당시 계약자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중요한 사항에 대해사실과 다르게 알릴 때에도 3년이 지나면 보험계약을 해지하거나 보장을 제한할 수없다. 흥국생명은 내부 결재 절차도 없이 마음대로 우대지급 수수료율을 변경해...
플레이위드존, '열혈삼국2' PC방 퍼블리싱 계약 2013-08-21 18:38:55
인기 웹게임인 열혈삼국2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열혈삼국2는 중국의 조이포트에서 개발하고 ㈜넥스트퓨처랩이 국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인기 있는 전략 웹게임이다. 특히 열혈삼국은 전작이 2010년 국내에서 정식으로 서비스 되어 국내 웹게임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후속작인 열혈삼국2는 지난 해...
590만원 UHD TV, 내년 초엔 200만원대로 '뚝' 2013-08-21 17:09:02
함께 개발하는 내용의 사업제휴 계약을 맺었다. 소니는 nhk와 손잡고 uhd 콘텐츠 개발에 나서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16일 uhd tv 실험방송을 시작했다. 광역성과 무선망을 앞세워 내년 상반기 시범방송, 2015년 상용화를 목표로 한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도 지난달 5대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가 참여하는 uhd...
네이버 '라인', "플랫폼 넘어 포털로 성장하겠다"…음악·쇼핑 진출 2013-08-21 16:31:40
채널에 연동돼 있는 패밀리 앱은 52개, 총 다운로드수는 2억9000만건을 넘어섰다. 타임라인의 글로벌 월간 순이용자는 7300만명, 라인 게임 35개 누적 다운로드는 1억9000만건에 달했다. 현재 스티커 월 매출은 10억엔(약 115억원)으로 지난해보다 3배 이상 성장했고, 패밀리 앱을 통한 수익은 31억엔(356억5000만원)에...
[위기에 강한 기업] 라미화장품, 매장·방문 판매 '투트랙 전략' 2013-08-21 15:29:47
판매 채널까지 구축했다. 여기에 색조 화장품 및 마케팅 능력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라미화장품까지 인수해 탄탄한 제조 라인과 마케팅 능력, 서비스 플랫폼이란 3박자를 갖추게 된 것이다.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 美 fda 승인 라미화장품의 전신은 리리화장품이다. 이를 동아제약이 1976년 인수하며 현재의 이름으로...
박은지 `웃찾사` 1년 동안 고정멤버 확정!...기상캐스터에서 개그우먼으로? 2013-08-20 21:38:00
1년간 계약을 맺고 특채로 들어와 직접 코너를 짜는 등 여타 개그우먼들과 똑같이 `웃찾사`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박은지는 지난 6월 `웃찾사`의 `사랑은..ing` 코너를 통해 남다른 개그감을 뽐낸 바 있다. 또한 프리랜서 선언 후 MBC `나는 가수다`와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등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다양한...
'생보 빅3' 온라인 시장서 한판 승부 2013-08-19 17:11:48
진입한 kdb생명은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지만 계약체결 건수는 하루 500건 정도로 기대의 절반 수준에 그치고 있다. 홈페이지 접속자 수가 하루 5000~6000명으로 출범 초기보다 10배가량 늘었지만 계약으로 이어지는 것은 여전히 1% 미만에 불과하다. 이 같은 고전은 생명보험상품의 복잡성에 기인한다. 의무적으로...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롯데, 홈페이지 '신문고' 제도 통해 고객·협력사 등 건의사항 접수 2013-08-19 15:29:52
온라인으로 관리하는 전자조달 시스템을 도입했다. 입찰, 계약, 정산 등 조달 업무 전 분야를 투명하게 처리해 계약 및 공사 추진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부조리를 예방한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에쓰오일, 협력업체 선정때 윤리경영 수준 반영▶ [윤리경영 팔 걷은 기업] 대한항공,...
방카슈랑스 도입 10년…판매 10배 늘었지만…보험료는 '찔끔' 내리고 은행 배만 불렸다 2013-08-18 17:04:15
계약체결 비용이 기존 설계사 채널보다 30%가량 낮게 책정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체감하는 보험료 인하 효과는 크지 않다. 예컨대 소비자가 매달 10만원의 보험료를 낸다면 사업비는 20%인 2만원 정도다. 여기에는 계약금 성격의 신계약비와 보험사의 보험상품 유지관리 비용인 유지비, 보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