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삼성 라이온즈, 새 야구장 건립 등 전폭 지원…매주 수·토요일마다 '팬 사인회' 2013-05-15 15:30:04
아이디어도 돋보인다”고 평가했다. 삼성은 25년간 새 야구장의 광고영업권을 포함한 운영권을 갖기로 한 만큼 마케팅 측면에서도 획기적인 변화를 맞을 전망이다.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유니폼 광고에 10억…마케팅 효과는 100억원▶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올 750만 관중 목표...
옷 잘입는 축구 스타 1위는? 2013-05-14 10:43:35
광고와 화보 촬영, 패션쇼 활동 등을 진행했던 덕에 아직도 대중들 속에 패셔니스타로 인식돼 최근 활동이 많지 않음에도 높은 지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안정환의 뒤를 이어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서 딸에 대한 극진한 사랑으로 국민 딸바보로 등극한 ‘송종국’이 16.4%를 얻어 15.0%의 선택을 받은...
보람상조의 생명사랑 이야기, 콩팥사랑 캠페인 PR광고 방영 2013-05-13 17:21:28
이번 새 광고를 통해 생명을 존중하는 보람상조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보람상조의 새 광고 생명사랑 이야기① ‘콩팥사랑 캠페인 시작’편은 KBS, MBC, SBS 등 지상파와 JTBC, 채널A, MBC드라마, 수퍼액션 등의 30여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경제적으로 어려운 신장병 어린이의 치료를 돕는...
[자영업희망콜센터] 베이비 전문 사진관 매출증대 방안은 2013-05-12 14:48:32
회계 능력 부족, 광고 효과성을 정확히 측정하고 있지 못한 것은 약점입니다. dslr 카메라 사용자 증가는 기회와 위협 요인이 동시에 발생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강점·약점·기회·위협 요인을 바탕으로 의뢰인이 취할 수 있는 전략은 크게 4가지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첫째, 지금 매장의 기회와 강점을 활용할 수...
[★★화보] 수영, 파격적인 핫섬머 화보 “역시 명품 각선미” 2013-05-11 12:28:02
공개해 화제다. 얼마 전 무보정 광고촬영 사진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슈가 됐던 수영은 이번에도 역시 스타일리하고 매력적인 화보 사진으로 또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수영은 각선미 종결자답게 이전 화보보다 더욱 감각적이고 섹시한 스타일을 소화해냈다. 속살이 드러나는 화이트 시스루 원피스를 입은...
네이처리퍼블릭 페이스북 팬수 10만명 달성! 이벤트 풍성 2013-05-10 17:30:02
페이스북을 오픈했으며 앞으로도 페이스북과 더불어 트위터, 유튜브, 카카오톡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쌍방향 소통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네이처리퍼블릭, 페이스북 팬수 10만 명 돌파! 폭풍 이벤트 2013-05-10 17:26:39
페이스북을 오픈했으며 앞으로도 페이스북과 더불어 트위터, 유튜브, 카카오톡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쌍방향 소통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 팬수 10만명 돌파 이벤트 2013-05-10 17:13:49
특히 tv 광고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촉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지켜줄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라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청호나이스 풍성한 20주년 사은행사 2013-05-10 14:12:34
청호나이스 전속 광고모델 김남주가 함께 하는 첫 행사다. `김남주 정수기 티니 소문내기`를 주제로 참가자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등 SNS를 통해 청호나이스의 티니 정수기 출시를 소문 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청호나이스는 참가자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10명을 선정해 상품권을 지급한다. 오는...
기업의 SNS는 정보전달 미디어…실시간 모니터링 필수 2013-05-09 15:29:11
등이 있다. “페이스북은 기업이 광고료를 내면 기업 페이지를 만들어줍니다. 대부분의 주요 기업이 기업 페이지를 만들고 있죠. 카카오톡은 ‘플러스친구’라는 유료 계정을 만들어 기업이 광고료를 내면 일반인과 친구를 맺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기업이 소비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