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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현대차 "디젤차와 가격 인하로 수입차와 정면승부" 2013-07-25 15:32:39
"고객맞춤형 마케팅이나 수입차 비교 시승 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며 "수입차 매장이 집중된 도산대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외시장에서는 신차 출시와 영업망 강화를 통해 성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 부사장은 "경기부진에도 불구하고 상반기 유럽시장에서 판매 목표를 무난하게...
삼성硏 "해외 진출기업 글로벌 사회공헌 필요" 2013-07-25 15:24:29
인도 등에서 현지 지역사회의 환경을 파괴한다는 비난을 받고 나서지역 맞춤형 물 부족 해결 사업인 'CWP(Community Water Partnership)'를 각국에서전개했다. 보고서는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은 '지속가능한 투자'와 '결과 중심의 성과 관리'라는 관점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전개해야 효과를 거둘...
후디스 '아기밀 홈쿡', DIY원료형 이유식 국내최초 출시 2013-07-25 14:59:41
선택하여 맞춤형 이유식을 만들 수 있고 남의 손이 아니라 엄마 손으로 만든 정성과 사랑이 담긴 이유식을 아기에게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신세대 엄마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제조과정을 확인하기 어렵고 비용이 부담스러운 배달형 이유식에 비해서 직접 조리하니까 안전성 걱정이 없고 가격도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삼기오토모티브, 'KB 히든스타 500' 기업에 선정 2013-07-25 13:22:02
등 맞춤형 금융과 비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김상현 삼기오토모티브 대표는 "kb 히든스타 선정에 따라 대외 신인도 제고, 금융비용 절감, 자금 운영능력 증대 등 더 나은 사업여건이 조성돼 더욱 견고한 성장을 지속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바탕으로 수주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해...
롯데카드, 롯데멤버스 차세대 시스템 개통 2013-07-25 11:58:00
방식에 기반을둔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고 기존의 롯데포인트를 적립 받고 사용하는 절차가 더욱 편리해진다"고 설명했다. 제휴사 매장에서는 롯데멤버스 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휴대전화번호나 모바일카드를 통해 쉽게 롯데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고, 미처 적립 받지 못한 포인트는홈페이지나 모바일...
한국거래소, 금 현물시장 개설 및 활성화 방안 발표 2013-07-25 10:59:02
등 참여자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교육·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다. 적립식 상품 등 금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될 수 있도록 지원방안도 마련할 방침이다. 거래소는 금융감독원, 조폐공사, 금융투자협회, 예탁결제원 등 유관기관과도 긴밀한 공조체계를 구축해 금 현물시장의 차질 없는 개설 및 조기 활성화에 만전을...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 "개인 맞춤형 주문생산 확대" 2013-07-25 10:40:39
“앞으로 개인 맞춤형 주문 생산차량의 비중을 확대하겠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지난 23일 서울 신사동 강남 전시장에서 열린 ‘bmw 7시리즈 모빌리티 라운지 3.0’ 개관식에서 기자와 만나 “최근 고객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차량의 내장과 시트 등을 취향에 따라 주문하는 비중이 늘었다”며 “앞으로 이같은...
한국거래소, 금시장 시장개벌 및 활성화 방안 마련 2013-07-25 10:36:30
등 참여자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교육·홍보를 추진하고, 적립식 상품 등 금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금융감독원, 조폐공사, 금융투자협회, 예탁결제원 등 유관기관과도 긴밀한 공조체계를 구축해 금 현물시장의 차질없는 개설 및 조기 활성화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호철...
정부 "1%대 성장 의미 있다…국민 성장체감 높이겠다" 2013-07-25 09:29:16
유통업계 경쟁활성화 방안, 12월 공공요금 제도개선 방안과 맞춤형 반값 등록금 시행방안 등이 줄줄이 예고돼 있다. 최상목 국장은 "2분기의 경기 회복 흐름이 하반기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정책노력을 가속화해 국민이 경기회복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cla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강강술래, 외식인재 육성 앞장…'선 채용 후 교육' 눈길 2013-07-24 19:52:21
인력의 육성을 목표로 진행됐다. 이는 외식 맞춤형 전문가로 키워내기 위해 ‘선(先)채용 후(後)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교육생들은 지난 6개월 동안 조리와 서비스, 구매, 매출 및 인력관리 등 240시간에 걸친 이론 교육과 더불어 조리실습, 매장체험, 우수외식업체 견학 등 다양한 현장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