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터·여행 사업 삼킨 알리바바…왕성한 식욕 어디까지? 2015-07-17 13:48:33
시작할 예정이다.알리바바의 온라인 여행예약 플랫폼인 알리트립을 통해 룩셈부르크 입국 비자를 신청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유럽에서는 1985년 룩셈부르크 남단 작은 마을인 셍겐에서 이뤄진 '솅겐 협정'에 따라 유럽 26개국 간에 여권없이 자유롭게 통행이 가능하다.이전에는 중국 관광객이 유럽 비자를...
"결제부터 택시까지" 얍 요우커 버전, 7월중 출시 2015-07-15 17:54:07
커머스 플랫폼 yap(얍)은 중국 관광객 대상의 '얍 요우커 버전(가칭)'을 7월 중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얍(yap) 요우커 버전에는 한국을 찾은 중국 관광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서비스가 담길 예정이다.얍 요우커 버전의 개발은 알리페이 한국지사장을 역임했던...
알리페이 지사장 "한국 금융회사는 경쟁사 아닌 파트너" 2015-07-15 14:00:25
등 인터넷 플랫폼 업체들이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자본력과 기술력을 갖춘 해외 핀테크 기업들의 국내 진입은 단기간에 이루어지기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한다"면서도 "국내 진입이 실현되면 기존 금융기관등의 점유율 하락 등 국내 금융시장에 파급효과를...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8월5일 방송 확정…절친들의 먹방 여행 공개 2015-07-14 18:20:00
여행을 담아낸 리얼리티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극적인 재미를 더해 기존 드라마와는 차별화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며 반향을 일으킨 최초의 먹방드라마다.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인기에 힘입어 시즌2를 선보였으며, 평균시청률 3.0%, 최고시청률 3.4%라는 높은...
[이슈+] 일주일에 1개꼴 '꿀꺽'…'먹성 경쟁' 나선 벤처연합 2015-07-14 14:54:32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이 이어지는 쇼핑, 미디어, 마케팅, 여행, o2o를 핵심 영역으로 내세웠다.500v는 모바일뿐 아니라 오프라인 제조업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o2o광고, o2o교육, o2o금융, o2o제조로 나뉜 4개 카테고리다. o2o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선 '모바일 온리(mobile only)' 플랫폼으로 한계에 직면할...
슬리퍼도 컬러풀하게 `다양한 색감으로 상큼한 바캉스를` 2015-07-13 10:11:17
순간 푹신하게 발을 감싸는 2.5cm의 플랫폼이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부담 없는 가격과 기존의 슬리퍼에서 디자인이 감각적으로 진화되어 매력적인 이 아이템은 올 여름 에지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시키기에 안성맞춤이다. 부드럽게 발을 보호해주는 와이드 스트랩 위에 적힌 텍스트가 포인트인 풋배드 슬리퍼...
다음카카오, 코레일과 맞손…"여행 정보 확인부터 기차표 결제까지" 2015-07-09 14:13:18
및 로드뷰 기능으로는 철도를 이용한 주요관광지 여행정보와 철도역사 주변 숙박·음식점 등을 연계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양사는 충전·지불 인프라를 위한 결제 서비스와 관련된 협력도 약속했다. ktx, 무궁화호 등 코레일의 승차권 결제에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카카오페이를 적용할 예정이다....
코레일-다음카카오 모바일 맞춤 철도서비스 협약 2015-07-09 13:55:50
관리되는 철도운행정보와 사용자 중심의 플랫폼을 갖춘 다음카카오의 서비스가 결합해 수도권 전철의 실시간 운행정보를 다음카카오의 모바일 환경에서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철도역의 다양한 정보를 '다음 지도', '길찾기' 등 다음카카오 기반의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철도역 인근의 맛집 등...
네이버 포스트, 본격적인 여행 콘텐츠 강화에 나서 2015-07-06 10:36:06
플랫폼인 포스트가 여행에 특화된 전문 콘텐츠 강화에 발벗고 나섰다. 네이버(주)(대표이사 사장 김상헌)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지난 5월부터 진행해온 사용자 여행 공모전, '여행 에디터 데뷔 프로젝트'의 두 번째 테마지로 '제주도 & 호주' 편을 진행한다.이번 공모전은 제주도, 호주의 방문 후기를 올린...
야놀자, 매달 제휴점 대상 '숙박업 성공 비결' 무상교육 2015-07-03 15:08:29
플랫폼 활용법 등을 중심으로 운영된다.이번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제휴점 별 맞춤형 서비스 교육이다. 각 제휴점의 주 이용자층, 운영 방식, 위치와 상권의 특성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특화된 서비스 교육을 진행한다.제 1회 야놀자 제휴점 정기교육은 오는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야놀자 본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