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담비 애프터스쿨 강남 포착, 의류 매장서 팬들과 소통의 시간 갖다 2013-04-22 09:14:54
강남 매장에서 포착됐다. 20일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은 spa 브랜드 미쏘 강남점의 리뉴얼 행사에 참가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고, 많은 사람이 한꺼번에 몰려 잠시 매장의 혼잡을 초래하기도 하였다.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은 팬들에게 손수 상품을 건네주고, 일일이 사인을 해주는 다정다감한 모습을...
[한경 매물마당] 종로구 역세권 근생 빌딩 135억 등 17건 2013-04-21 18:30:40
의류 매장으로 적합. 수익 및 투자용으로 적합한 급매물. 70억원. (02)512-7182 ○서울 강남 역세권 근생 빌딩=지하철 도보 5분 거리 대지 800㎡, 연면적 2000㎡의 6층 규모 건물. 전 층 근생시설로 임대 중. 급매 63억원. (02)512-8850 ○서울 홍대입구 중심상권 빌딩=지하철 도보 3분 거리 대지 314㎡, 연면적 1008㎡의...
H&M "점포·브랜드 확장 더 공격적으로" 2013-04-21 16:44:59
의류기업. “한국의 남성복 판매는 h&m이 진출한 국가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등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그는 전했다. “h&m에 소속된 150여명의 디자이너와 100여명의 패턴 메이커들이 최근 서울을 자주 찾는데 이건 그냥 놀러오는 게 아니다”며 웃었다. 그는 “싸이처럼 세계적 유행을 창조하는...
캠핑용품 한꺼번에…아웃도어는 하나씩 구매 2013-04-21 16:41:38
및 의류를 샀고 일부는 야외 식사용 간편식품 등도 함께 구매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한꺼번에 다양한 품목을 구입한 만큼 이들의 월평균 객단가도 전체 평균보다 25% 이상 많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현대백화점은 지난달 ‘웍앤톡캠핑’이라는 캠핑 전문점을 열었다. 이마트도 ‘빅텐’이라는 이름의 레저...
'가출팸' 결성해 스마트폰 훔친 10대 청소년 검거 2013-04-19 17:30:47
b양 등 2명은 망을 보고 a군 등 2명은 매장에 들어가 휴대폰을 훔친 것으로 드러났다. 도주하기 쉬운 대로변의 휴대폰 판매점을 범행 장소로 정했다. a군 등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커뮤니티에서 만나 ‘가출팸’(가출패밀리·가출인 모임)을 결성하고 경기 의정부 일대 여관과 찜질방 등에서 함께 숙식하며 범행을 모의한...
'춤추는 홍대상권' 임대료 연속 고공행진 무한 상한가를 달린다 2013-04-19 12:42:00
세대들의 대표적인 공간에서 이제는 국제적인 의류브랜드 샵들이 매장을 줄지어 오픈, 소비층의 핵심으로 떠오르는 2, 30대 젊은 층의 이용이 늘어 났기 때문이다. 또한 국내최대 음반기획사 yg 엔터테인먼트가 사옥을 옮기면서 최근 불고 있는 한류열풍에 따른 외국관광객들까지 홍대상권으로 몰리고 있다. 홍대역은 서...
신세경 연우진 복고 패션, 촌티 나는 아이템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2013-04-18 20:03:00
한 의류매장에서 진행됐으며, 신세경과 연우진은 최대한 안 어울릴 법한 스타일링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매장에 진열돼 있던 여러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해냈고 촌스러운 미스매치도 멋지게 소화하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제작사...
제로투세븐, 국내 첫 아동 아웃도어 2013-04-18 17:05:59
아동의류 매장에서 ‘톱5’ 브랜드에 진입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2011년 ‘블랙야크’가 어린이용 제품을 처음 선보인 이후 ‘노스페이스’ ‘네파’ 등이 아동용 아웃도어 의류를 공격적으로 내놓고 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심플함이 살린 라인…'남녀본색' 찾았다▶...
이효리, 송혜교 스타애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골든 써스데이’ 2013-04-18 16:09:01
청담씨네시티 4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퍼스트룩 마켓이 4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셀레브리티와 함께 골든 써스데이를 진행한다. 트렌디한 의류, 패션 소품과 북유럽 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퍼스트룩에서 개최하는 골든 써스데이는 매달 새로운 패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유통마케팅의 진화, 팝업스토어 2013-04-17 19:45:26
본점에서 진행한 온라인 우수 여성의류 브랜드 ‘나인걸’의 팝업스토어는 7일간(3월1일~7일) 2억이라는 매출을 기록하며 백화점 팝업스토어의 위력을 보여준 사례다. 그러나 단순히 매출만을 생각하기 보다는, 협력업체의 입장에서는 백화점 방문 고객들에게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해서 인지도를 높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