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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춤추는 홍대상권' 임대료 연속 고공행진 무한 상한가를 달린다 2013-04-17 12:40:00
세대들의 대표적인 공간에서 이제는 국제적인 의류브랜드 샵들이 매장을 줄지어 오픈, 소비층의 핵심으로 떠오르는 2, 30대 젊은 층의 이용이 늘어 났기 때문이다. 또한 국내최대 음반기획사 yg 엔터테인먼트가 사옥을 옮기면서 최근 불고 있는 한류열풍에 따른 외국관광객들까지 홍대상권으로 몰리고 있다. 홍대역은 서...
`오가다`,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 입점 2013-04-17 08:35:14
비롯해 아웃도어, 골프웨어, 캐주얼 등 다양한 의류업체 등이 입점해 있다. 오가다는 오픈을 기념해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오가다 텀블러 또는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다섯가지 아름다운 차라는 의미의 오가다는 2009년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6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오즈세컨, 국내 최초 유니클로와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2013-04-16 19:43:02
유니클로 매장에서 오즈세컨의 디자인을 선보임으로써 한국의 디자인 감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오즈세컨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4월22일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뷰티쇼, 진재영 유니크 메이크업 화제 ...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롯데, 공모전 열어 中企에 입점 기회 2013-04-16 15:31:46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0월 중소 의류업체와 신인급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패션 브랜드 공모전’을 열었다. 백화점에 입점하지 못한 의류업체와 디자이너 브랜드 중 경쟁력 있는 곳을 발굴해 백화점에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자는 취지였다. 공모전에서 입상한 업체는 롯데백화점의 영패션 전문관인 영플라자에 매장을...
쟈딕앤볼테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3-04-12 13:25:02
의류 및 핸드백, 슈즈, 머플러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보이며 무채색 톤의 고급스러운 제품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통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내부 계단으로 이어지는 2층 매장에는 트렌디한 제품들과 다양한 컬러 아이템들을 위주로 전시되었다. 특히 여성, 남성의류 및 액세서리 그리고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유니클로, 상하이에 세계 최대 규모 매장 오픈 2013-04-12 10:19:09
일본의 유명 중저가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올 하반기에 상하이에 세계 최대 매장을 개장한다. 11일 영국 파이낸셜타임스에 따르면, 상하이의 쇼핑 중심가 화이하이중로(淮海中路)에 세계 최대 매장(6천6백㎡ 규모)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상하이에서 열린 반일 시위에도 불구하고 유니클로는 2010년 5월...
신세계-롯데, 아울렛 '2차 파주대전' 2013-04-11 17:38:46
아울렛 매장을 축구장 5.6개를 붙인 것과 같은 4만182㎡로 넓혔다. 기존보다 27% 커진 매장에 55개 브랜드를 새로 입점시켜 220개 브랜드를 배치했다. 전략적으로는 해외 고가 의류 및 잡화 브랜드와 생활·가전 부문도 보강했다. 또 20~30대 고객층을 겨냥해 제조·직매형 의류(spa)와 아웃도어 브랜드도 늘렸다. 덕분에...
현대百 '강남 패션1번가' 도전장 2013-04-10 17:22:29
잇따라 수입계약을 체결하며 고급 의류명가의 재건에 나섰다. 지난해 재계약에 실패하며 지방시 셀린느 등 유명 브랜드의 수입권을 신세계인터내셔날(si)에 빼앗긴 뒤 해외 인기 브랜드 확보에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는 것이다. 모회사인 현대백화점 역시 한섬의 대표이사를 지난달 전격 교체하는 등 한섬의 구조개편에...
"한국은 수입명품 천국"…1인당 평균 9개 보유(종합) 2013-04-10 10:19:42
및 가격 탐색은 인터넷에서 하지만 구매는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하는 성향을 반영했다. 응답자의 22.1%는 수입 명품을 사려고 국외 여행까지 했다. 다른 국외 여행자에게 수입 명품 구매를 부탁한 적이 있다는 응답도 53.5%에 달했다. ◇국내만 들어오면 비싸지는 수입 명품…의류 피해 커 소비자원...
[클릭人] “슈즈는 편하지만 절대 지루해서는 안 돼요” 2013-04-09 15:19:06
꽤 매력적인 시장이다. 한국시장은 의류패션에 대해서는 상당히 트렌디하지만 슈즈시장은 이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2012년 패션리테일그룹을 통해 마켓테스트를 걸쳤으며, 본격적인 론칭 이전에 일반 소비자로부터 반응도 매우 만족스러웠다. 때문에 이런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패션 시장에서 스타카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