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허민영 이보아 열애, 어느덧 1년째 핑크빛 만남 2013-03-26 14:12:07
한 매체는 업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허민영과 이보아가 2012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약 1년째 열애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9년 싱글앨범 ‘주름살’을 발표하고 연예계에 데뷔한 허민영은 2010년 sbs ‘스타킹’에 출연, ‘슈가보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이후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드라마...
봄이사철 입주 대단지 노려볼까? 2013-03-20 17:00:01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올해도 입주물양이 적어 전세난이 예상되는 가운데 입주 대단지는 내집마련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며 “브랜드와 입지를 최우선으로 미분양 해소를 위해 각종 금융혜택을 내건 건설사의 물량을 중심으로 접근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말했다. 수도권에서는 이미 입주가 시작된 대단지가 있어...
[스타마케팅] 삼성생명, '7번방의 선물' 류승룡 기용 주효 2013-03-20 15:31:10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기본기를 닦은 실력파다. 작년에는 ‘남자라면’의 모델로 기용돼 라면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품질 돋보이는 브랜드…고객 마음을 사로잡다 2013-03-18 15:35:10
선정되며 업계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삼성스마트모니터’(모니터), ‘하이카다이렉트’(온라인자동차보험), ‘kb국민은행’(은행), ‘bhc치킨’(치킨전문점) 등은 각 부문에서 7년 연속 선정되며 장수 브랜드 대열에 합류했다. 이 밖에 ‘미스터피자’(피자), ‘여명808’(숙취해소음료), ‘금호타이어’(타이어),...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에 직원들이 손으로 쓴 '감동 편지' 2013-03-18 15:31:18
프리미엄 아울렛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업계 선두주자로서 위치를 굳히고 있다. 2007년 러시아 모스크바에 진출한 데 이어 중국 톈진 동마로점, 톈진 문화중심점 등을 내며 해외 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롯데백화점은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친절하고 서비스...
[현장에서] 갤럭시S4 언팩, 제품보다 빛난 것 뭔가 하니… 2013-03-15 13:27:11
거리 공연, 뮤지컬 형식으로 꾸며진 언팩 이벤트 등이 더해져 한 편의 드라마를 완성했다. 신종균 삼성전자 it&모바일(im) 부문 사장은 이번 언팩에서 어느 때보다 자신있게 갤럭시s4를 국내외 취재진과 사업 파트너 3000여명에게 공개했다. 신 사장은 "갤럭시 s4는 우리 일상에 의미있는 혁신으로 삶을 더욱...
화장품만 사고파는 브랜드, 한물 갔다! 이젠 ‘문화’를 더한다 2013-03-15 10:14:01
이 밖에도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공연을 기획하거나 문화 행사에 고객을 초청하는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문화 마케팅은 상품 구매를 촉진하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만드는 효과가 있다. 좋은 제품뿐 아니라 잊지 못할 경험까지 선사하는 문화마케팅의 사례를 알아보자. ▶ 문화의 옷을 입은 화장품...
김태희 소녀시대 싸이, 승자 누가 될까 … 서울모터쇼 참가 2013-03-14 09:31:20
눈을 즐겁게 할 연예인은 누가 될까.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번 모터쇼에 참가하는 국산차 5개사와 수입차 20개사는 참석할 '연예인 모시기'에 나섰다.일본 도요타자동차는 캠리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김태희를 섭외하고 있다. 한국도요타 관계자는 "긍정적으로 김태희 측과 스케쥴을 조율 중" 이라며 "확정되면...
화이트데이 `달콤 디저트` 출시 봇물 2013-03-13 09:16:23
드롭탑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뮤지컬 ‘아이다’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뮤지컬 공연까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특별한 기념일에 빠지지 않은 샴페인에도 달콤한 디저트는 찰떡궁합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샴페인 브랜드 멈(G.H.MUMM)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멈 로제(G....
'자유의 몸' JYJ, 수백억대 러브콜 받는 이유가… 2013-03-12 08:52:13
규모와 업계 신뢰도 역시 중요한 고려사항이다"고 전했다. 특히 오는 4월 2~4일에 열리는 jyj 도쿄돔 공연은 15만 명 규모의 대형 콘서트로 티켓 오픈 즉시 매진되며 현지 기획사들의 영입 경쟁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하지만 jyj의 높은 인기를 감안했을 때 이들의 수백억 몸값은 결코 높지 않다는 평가다. jyj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