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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연, 올 경제성장률 3.4에서 2.7%로 하향 조정 2015-06-28 21:14:25
이런 가운데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1.0%로 제시했습니다. 하반기 중 공공요금 인상 여파로 소비자물가가 소폭 반등하겠으나, 연간 국제유가 하락과 국내 수요부진이 겹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또한 경상수지는 수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수입증가율이 단가하락의 영향으로 더 큰 폭의 마이너스(-)로 떨어지면서 약 1,054...
한독화장품(주)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A등급에 선정 2015-06-26 07:38:33
함유, 정장 및 변비예방 효과 건강식품으로 약국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 것이 이번 이노비즈(INNO-BIZ) 기업 선정에 작용했을 것이라는 후문이다. 연구소를 이끌고 있는 박영준 박사는 "이노비즈(INNO-BIZ)기업으로서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선도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나가는 한국 대표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창조, 그들의 것으로 만들어라! 2015-06-26 07:00:11
오래다. 소비자는 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에만 만족해 한다. 그들은 많은 지식을 기반으로 우리 기업의 예상보다 더 스마트한 소비 패턴을 보인다. 이에 부응하려니 더 이상 소수의 사장이나, 임원들의 아이디어만으로는 해결이 안 되는 경우가 다반사다. 오히려 기대도 안 했던 말단 직원의 아이디어가 대박 나는 경우가...
"226조 뭉칫돈 대이동 하나"…은행권 '긴장' 2015-06-25 20:46:31
단계적 실시주거래계좌 변경 쉬워져 소비자 선택권 확대 은행들은 완전경쟁 진입…금리인하 등 혜택 제공할 듯 [ 김일규 기자 ] 금융소비자들은 지금까지 주거래은행이나 주거래계좌를 바꾸는 게 쉽지 않았다. 카드비나 통신비, 공과금 등 주거래계좌와 연결된 각종 출금이체를 다른 계좌로 바꾸려면 일일이 직접 변경해야...
[시론] 신규면세점, 경제활력 지렛대로 삼아야 2015-06-25 20:37:06
납품업체에서 사들인 물건을 소비자에게 팔아 수익을 남기는 영업구조를 갖고 있다. 명품의 경우 가치훼손을 막기 위해 미판매분은 ‘폐기’를 조건으로 계약하는 경우도 많다. 재고 부담을 그대로 안고 가야 한다. 따라서 면세업은 고도의 전문 역량을 갖춰야 한다. 또 면세점 고객은 글로벌 수준의 눈높이를...
국회 정무위 의원들, 금융투자교육 현장 체험 2015-06-25 10:42:59
금융소비자인 청소년들에 대한 조기 금융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금융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차원에서 이뤄졌다고 금융투자협회는 설명했다. 금융투자체험관은 연간 1만여명의 학생들을 교육하는 곳이다. 정우택 정무위원장은 "금융투자업계가 자체 설립한 체험관의 체계적인 현장 금융교육이...
제2의 리더스는 어디? 마스크팩 신규 브랜드 줄이어 2015-06-25 08:35:04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용 단계 및 확대를 위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 온라인과 현대식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아우르는 온-오프라인 채널의 적절한 믹스 전략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제언하며 "중국 소비자 니즈를 세밀히 파악해 완전히 중국 현지화하는 것이 가장 핵심적으로 요구되는...
[2015 대한민국 최고기업·최고CEO 대상] 서민·中企와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 선도 2015-06-24 07:00:18
서민 및 중소기업, 소비자 보호, 사회공헌 등 5개 분과에서 ‘따뜻한 금융 추진단’을 운영 중이다.신한은행은 기술금융과 서민금융 분야에서 선도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시중은행 최다 기술금융 지원(1조7360억원), 중소기업 신규자금 지원 금융권 1위(4조7855억원), 노란우산공제 은행권 최다...
S-OIL, 캐릭터 `구도일` 마케팅 강화‥캐릭터 업체 부즈 제휴 2015-06-22 10:27:16
활약하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 올해는 구랜파, 구대디, 오드리, 구미소 등 8종의 구도일 패밀리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S-OIL 신동열 부사장은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특화된 노하우와 전문역량을 가진 부즈와 협업하여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중장기적 관점에서...
[세계는 핀테크 경쟁] 오후4시 문 닫는 국내 은행…휴일 없는 TD뱅크, 24시간 '온라인 상담' 2015-06-21 21:04:39
새 서비스를 내놨다. 소비자가 모바일 메신저와 문자로 각종 불편이나 궁금한 점 등을 문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24시간 가동하는 이 서비스는 ‘4초 내 응답 체계’를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에 익숙한 ‘디지털 원주민’들을 잡겠다는 전략이다.핀테크(금융+기술)가 가져온 다양한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