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논술 기출문제 풀이] Smart한 논술의 법칙 <50> 제시문 요약을 뛰어넘어라! 2013-02-28 18:45:15
함한 사회관계 속에서 노동을 한다. 그들은 사회가 일반적으로 그 직업에 기대하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특정한 얼굴 표정과 육체적 표현을 만들 수 있도록 자신의 감정을 관리한다.감정노동 종사자들의 임무는 고객들이 요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다. 이러한 업무 속에서 그들은...
[BizⓝCEO] 네오퍼시픽(주), 스포츠캐주얼 연 3천만불 수출…對일본 진출 개척기업 2013-02-27 15:31:34
기업 가치를 높이고 미래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creation(창조), 고객의 소리, 생산공장 및 각 거래선과 네오퍼시픽, 직원과 임원이 언제든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communication(소통), 안주하지 않는 연구개발 및 기업의 정체성 제고를 위한 change(변화, 혁신), 고객과 사회, 직원과 거래처에 대한 철저한 약속이행을 위...
외환은행 임원들 직접 고객 상담 나서 2013-02-21 14:02:32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요구 내용과 처리 결과를 경영진이 함께 공유해 고객의 요구를 적극 수용함으로써 고객의 고충을 경영활동에 직접 반영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외환은행 임원들은 앞으로 월 1회 이상 고객의 소리 청취 및 상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bingsoo@yna.co.kr(끝)<저 작...
'풍수지리' 명당 아파트 마련해 볼까? …쾌적한 환경과 조망은 '덤' 2013-02-20 13:28:11
부자소리를 들으며 집집마다 재물이 쌓일 영구음수형(靈龜飮水形)의 명당으로 분석됐다. 엠코타운 이스턴베이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33층 15개동에 총 1897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다. 전용면적 전용 68~101㎡ 로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물량이 전체의 95% 이상을 차지한다.현대엠코 관계자는 “입지 못지 않게 단지도...
`바삭바삭` 크런치푸드 꾸준한 인기 비결 2013-01-24 09:19:35
외식업계가 ‘크런치푸드’로 겨울철 고객 입맛잡기에 나섰다. ‘크런치푸드’란 바삭한 식감을 살린 메뉴로, 씹는 느낌과 소리 때문에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때문에 외식업계는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주면서 입맛까지 돋울 수 있는 다양한 크런치푸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젊음의 거리 `홍대 맛집` 이 곳이 뜬다" 2013-01-16 09:46:47
소리 없이 사라진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외식업계는 기발한 전략과 차별화된 메뉴 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남들과 다른 독특함과 신선함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거리 홍대에는 이러한 경쟁이 더욱 치열하다. 최근 이러한 소비자들의 심리를 겨냥한 색다른 맛집이 홍대...
"밤을 잊은 그대에게"..아이폰5 한국 상륙 2012-12-07 15:57:17
추운 날씨지만 아이폰5 출시를 애타게 기다려왔던 고객들에게 궂은 날씨쯤은 문제될 게 없습니다. <인터뷰> 이지원 서울 서대문구 "새벽 5시부터 나와서 졸리고 추운데요. 아이폰5 받을 생각하니깐 기대되고 좋아요. 눈이 오지만 견딜만 합니다." <인터뷰> 신혜리 경기도 화성시 "아이폰5가 예상보다 늦게 나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