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출 중개 핀테크 업체 '핀다', 누적 대출승인액 100조 돌파 2021-04-19 17:31:30
제공하는 핀테크 업체 ‘핀다’는 자사를 통한 누적 대출한도 승인 금액이 지난달 기준 100조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금융 소비자는 핀다를 통해 은행 방문 없이 30여 개 금융회사의 확정 대출 조건을 조회하고, 이르면 10분 안에 대출금을 입금받을 수 있다. 다만 대출 실행액이 100조원이라는 의미는 아니다. 가령...
경동택배, 카카오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위한 AI 챗봇 개발 2021-04-19 15:52:05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실시간 배송 조회 ▲배달완료 후 물품 사진 제공 ▲과거 3개월 배송 내역 조회 ▲선 접수 후 방문 접수 기능 ▲주소록 관리 ▲운송품 정보 저장 기능 등의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앞서 경동택배는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6개월간 오픈 베타 서비스를 제공했다. 월 평균 누적...
대출중개 핀테크 '핀다', 누적 대출승인금액 100조원 돌파 2021-04-19 15:21:22
자사를 통한 누적 대출한도 승인 금액이 지난달 기준 100조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핀다를 통해 은행 방문 없이 30여개 금융기관의 확정 대출 조건을 조회하고, 이르면 10분 안에 대출금을 입금받을 수 있다. 핀다가 대출 중개 서비스를 출시한지 1년 8개월 만에 누적 대출 승인금액이 100조원을 넘어섰다. 지난해 말...
대출중개 핀테크 기업 '핀다', 누적대출 승인액 100조 넘겨 2021-04-19 11:02:03
기업 '핀다'는 누적 대출 승인 금액이 100조원을 넘겼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핀다가 대출 중개 서비스를 통해 30여개 은행에서 대출 한도 승인을 받은 금액을 합한 것으로, 핀다가 대출 비교 서비스를 출시한 지 1년 8개월만이다. 핀다는 2019년 5월 금융위원회의 1사전속주의 규제샌드박스를 적용받은 핀테크...
네이버·카카오,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 인수전서 또 격돌 2021-04-14 19:22:40
원작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은 웹툰으로 창작돼 누적 조회 수 6억2000만 건, 누적 매출 400억원을 달성했다. 영화, 드라마, 게임 등으로도 IP를 확장할 수 있다. 넷플릭스에서 유통되는 네이버웹툰 원작 드라마 ‘스위트홈’은 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등 8개국에서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카카오페이지의 IP...
네이버웹툰 "글로벌 생태계 구축…모든 웹툰 담겠다" 2021-04-14 17:16:56
누적 조회 수 40억 뷰를 돌파했다. 그는 “언어와 문화가 다르지만 세계 각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로맨스물은 ‘뻔하다’고 생각하는 국내와 달리 해외에선 높이 평가하면서 ‘뛰어난 한국의 로맨스 얘기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웹툰의 작품은 수많은 영상으로도...
세븐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 새 시즌 출발…14일 첫 에피소드 공개 2021-04-14 13:40:09
형성하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했다. 또한 매회 조회 수 100만을 거뜬히 돌파하는 것은 물론 시즌 종료 하루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그중 지난해 8월 공개된 ‘EP.27 술래잡기 #1’은 해당 에피소드만 700만 뷰(4월 13일 오후 기준)를 목전에 두고 있어 세븐틴 자체 콘텐츠의 놀라운...
NiziU,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 오리콘 스트리밍 2억 회 돌파 2021-04-14 08:00:05
323만 1000회를 기록, 누적 2억 2000회를 돌파하며 데뷔 첫 2억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앞서 `Make you happy`로 애플 뮤직, 아이튠즈,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 등 해외 음악 사이트 내 다양한 차트 110관왕을 비롯해 공개 4개월 만에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 빌보드 재팬 여성 가수 사상 최단기간...
LG전자 의류관리 캠페인, 유튜브 누적 조회 1억 뷰 돌파 2021-04-13 11:28:10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 1억 뷰를 돌파했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9월부터 `올바른 의류관리 습관을 통해 환경보호에 참여하자`는 글로벌 캠페인(#careforwhatyouwear)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을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은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스웨덴, 덴마크, 그리스, 폴란드, 러시아...
LG전자 의류관리 캠페인, 10개국서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뷰 2021-04-13 10:00:04
LG전자 의류관리 캠페인, 10개국서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뷰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066570]는 자사가 기획한 글로벌 의류관리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9월부터 올바른 의류관리 습관으로 폐의류를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하자는 취지의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