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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3분기 중국 럭셔리 브랜드 고성장 수혜 전망"-메리츠 2019-08-28 07:46:51
메리츠종금증권은 28일 LG생활건강에 대해 3분기에도 중국에서 럭셔리 화장품의 고성장 수혜가 지속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72만원을 유지했다. 양지혜 연구원은 "3분기 매출액 1조8900억원, 영업이익 2973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며 "화장품은 후 등 럭셔리 브랜드 성과로 매출이 전년...
온라인 강화·몸집 불리기…오프라인 패션업체들, 생존전략 부심 2019-08-27 06:00:03
음료(F&B), 방송, 온라인유통, 보육서비스, 화장품 등 패션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사업이 대부분이다. 특히 LF는 올해 초 국내 3위 부동산 신탁회사인 코람코자산신탁을 인수하며 의식주를 아우르는 종합 생활문화기업으로서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다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LF가 올해 2분기 영업이익 13% 감소라는...
아마존·알리바바 "Made in Korea 모셔라" 2019-08-16 17:41:59
국가 소비자들은 한국의 화장품, 뷰티기기, 패션 관련 상품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알리바바는 지난 6월 1~18일 ‘618 쇼핑 페스티벌’을 열었다. 매년 11월 11일 하는 ‘광군제’에 버금가는 행사다. 618 행사에서 한국 제품은 일본 미국 다음으로 해외 국가 판매 순위 3위를 기록했다. 파파레서피...
LG생건 차석용, 회사가치 가장 많이 올린 CEO…14년간 44배↑ 2019-08-07 05:31:00
수치다. 차 부회장은 화장품 럭셔리 브랜드 성장에 힘입어 올들어 사상 처음으로 분기 영업이익 3천억원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끈 것으로 평가됐다. 8.4년을 재임한 성열각 대원강업[000430] 부회장이 취임 당시 시총 204억원에서 지난달말 2천461억원으로 1천106.5%나 끌어올려 그 뒤를 이었고 ▲ 최희문...
2분기 활짝 웃은 LG생건 vs 우울한 아모레퍼시픽…차이는 '스토리텔링' 2019-08-01 11:08:58
나타나는 것으로 판단한다"며 "중국 화장품 시장은 럭셔리 라인의 강세와 로컬 브랜드의 가성비를 중심으로 한 점유율 확대가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도 중국 매출액의 90% 수준이 럭셔리 브랜드로 구성된 lg생활건강의 경쟁력이 지속적으로 부각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두 업체의...
"2분기 '어닝쇼크' 아모레퍼시픽, 하반기도 비용 확대 예상…목표가↓" 2019-08-01 07:45:02
부진으로 화장품 매출액은 전년 대비 1% 상승에 그쳤다"고 분석했다. 채널별로는 이커머스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20% 이상 증가했다. 반면 카운셀러 감소로 방판 매출액은 10% 초반 줄었고, 아리따움 매출액은 20% 이상 역성장한 것으로 판단된다. 같은 기간 중국 매출액은 원화 기준으로 3~4% 증가했다.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이익 878억원…전년비 40% 감소 2019-07-31 14:29:05
등 럭셔리 부문의 경우 면세 채널 판매 확대가 매출 하락을 방어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의 프리미엄 부문은 전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이 증가했다. 다만 아리따움은 매장 리뉴얼 등 채널 재정비 영향으로 매출이 하락했다. 해외 사업 역시 매출(5천121억원)은 7% 늘었지만 영업이익 201억원으로 56%나 줄었다....
"LVMH, 사치품 시장의 선두주자…상반기 실적 호조"-유진 2019-07-30 08:19:42
유진투자증권은 30일 lvmh(모에 헤네시 루이비통)에 대해 "화장품·럭셔리 제품부터 호텔·유통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업체"라며 "올해 상반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시장 기대치에 부합했다"고 말했다.이 증권사 이선화 연구원은 "lvmh는 1987년 꼬냑으로 유명한 모에 헤네시와 가죽...
"LG생활건강, 고가 화장품 브랜드 성장 돋보여"-이베스트 2019-07-26 08:27:07
수준이 럭셔리 브랜로 구성된 lg생활건강의 경쟁력이 지속적으로 부각될 것이라고 전망했다.음료와 생활용품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오 연구원은 "음료 부문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5.0%, 4.0% 증가해 각각 3803억원과 475억원을 기록하는 등 대체로 무난했다"며 "생활용품 부문 또한 같은 기간...
"LG생활건강, 성장 속도 둔화 전망에 목표가↓"-한투 2019-07-26 07:04:52
럭셔리 화장품이 이끄는 실적 호조가 지속됐다"며 "수익성 높은 면세점 채널과 중국 현지 화장품 매출이 각각 25%, 30% 증가해 양호한 증가세가 지속됐다"고 덧붙였다.하지만 나 연구원은 면세 전체 시장이 전분기 대비 7% 증가한 반면 면세점 매출액이 전분기 대비 5% 감소한 것을 근거로 성장 둔화 우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