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로컬크리에이터 발굴·지원하는 ‘샵로컬 시즌2(#Local Season 2)’ 참가팀 모집 2020-02-28 09:27:00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 라이프 스타일 방향을 모색하는 로컬크리에이터 발굴 사업이다. 지난해 로컬크리에이터 생태계 기반 마련과 크리에이터 육성, 지역 혁신을 목적으로 사업을 처음 추진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도내 도시재생 공간 혹은 문화 명소, 소상공인 가게 투어 등 자유롭게...
[PRNewswire] 화웨이, 5G 시대 맞이해 HMS 생태계 개발 가속화 2020-02-26 13:14:57
맞춤 콘텐츠를 제공한다. 홈 스크린에서 바로 불러올 수 있는 이 위젯은 150개 이상의 스포츠 경기와 주식 시장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HUAWEI Video는 온 디맨드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풍부한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비디오 플랫폼이다. 현재 화웨이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소니, BBC, 디즈니와의 협력을 통해...
[PRNewswire] 조희숙 셰프, 2020년 아시아 최고의 여성 셰프로 선정돼 2020-02-20 11:01:30
사명에서 나온 프로젝트다. 아시아 50대 베스트 레스토랑 콘텐츠 이사 William Drew는 "최고의 여성 셰프상은 열정, 기술 및 창의성으로 새로운 미식 우수성 기준을 세운 여성 셰프를 기리는 상"이라며 "훈련, 교육 및 멘토어십을 통해 평생을 한국 요리 발전에 헌신한 조희숙 셰프는 이 상의 정신을 구현한 완벽한 본보기"...
[오디오래빗] "오스카 쪼개고 싶다" #텍사스전기톱 영어로 뭐게? 2020-02-18 13:57:18
국제영화제가 아니다 그저 로컬일 뿐'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오디오래빗 ? 뉴스래빗 산하 오디오랩 콘텐츠입니다. 정보형, 공감형, 힐링형, 브리핑형 등 주제와 독자의 상황에 맞는 소리 지향 콘텐츠를 연구개발(R&D)합니다. 뉴스래빗이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오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뉴스래빗 모바일웹...
[오디오래빗] '봉준호'가 무너뜨린 #오스카소화이트 2020-02-12 14:00:20
뉴스래빗 산하 오디오랩 콘텐츠입니다. 정보형, 공감형, 힐링형, 브리핑형 등 주제와 독자의 상황에 맞는 소리 지향 콘텐츠를 연구개발(R&D)합니다. 뉴스래빗이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오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뉴스래빗 모바일웹 및 PC웹에서 편하게 듣고, 손쉽게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책임= 김민성,...
'기생충' 수상 경제적 효과…'아카데미 후광' 글로벌 흥행 태풍 예고 2020-02-10 17:32:36
있다. 롯데컬처웍스, 쇼박스, NEW, CGV 등도 동남아시아 로컬 콘텐츠의 투자, 제작, 개발에 뛰어들어 성과를 내고 있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이번 아카데미상 수상으로 현지와의 합작 프로젝트들이 훨씬 수월해질 수 있다”고 내다봤다. 쇼박스 수출담당자는 “아카데미상 수상으로 각국에서 한국 영화...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 판매 개시 2020-02-07 14:03:13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예약 판매를 시작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시리즈 최신작이자 닌텐도 스위치로는 첫 선을 보이게 되는 타이틀이다. 무인도 이주 패키지 플랜에 참여한다는 설정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로컬이나 온라인을 통해 최대...
'기생충' 기록행진…57개 해외영화제 초청·55개 영화상 수상 2020-02-07 03:21:47
올해 1월 5일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영화는 물론 한국 콘텐츠를 통틀어 '기생충'이 전인미답의 경지이던 골든글로브 수상 소식을 전했다. '기생충'은 3개 부문에 올랐다가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다. 한 주 뒤 크리틱스초이스 어워즈에서 감독상, 외국어영화상을 받은 '기생충'은 지난달 19일...
빅히트 매출 5879억 원 달성…BTS에만 의존? "사업 다각화" 2020-02-06 10:59:41
로컬 여행 상품 연동까지 가능하게 할 것임을 밝혔다. 또, 팬 활동의 불편함 개선을 위해 미국과 일본에 현지 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한국과 동일한 MD 판매 방식을 적용하고, 글로벌 스타 비욘세와 제이지(Jay-Z), U2 등의 무대 디자인팀 스투피시(STUFISH)와 협업해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에서 최고의 콘텐츠를 선보일...
[PRNewswire] 피알뉴스와이어, 신규 일본어 웹사이트 통해 아태 지역 입지 강화 2020-01-29 11:49:15
유도, 전략적인 콘텐츠의 제작 및 배포, 유의미한 영향력의 측정 등이 있다. 세계 최대의 다채널, 다문화 콘텐츠 배포 및 최적화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해 피알뉴스와이어는 전 세계 기업의 스토리에 힘을 더하고 있다. 피알뉴스와이어는 아메리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태평양 지사를 통해 수만 명의 고객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