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바자르, 완판돌 슈퍼주니어 등판…홈쇼핑 첫 진출 `기대` 2018-04-10 14:10:28
리프팅 슈퍼 블랙 마스크` 등을 홈쇼핑에서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방송 당일이 슈퍼주니어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출시일임을 고려해 기존 제품은 물론 슈퍼주니어의 스페셜 에디션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홈쇼핑 판매수익의 일부는 슈퍼주니어와 팬클럽(E.L.F)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입니다....
하이라이트, 첫 번째 공식 팬미팅 성황리에 개최…팬바보 면모 과시 2018-04-09 07:22:28
‘자전거 천천히 타기’, 용준형은 ‘볼 리프팅’, 양요섭은 ‘물병을 세워라’, 이기광은 ‘비석 치기’, 손동운은 ‘촛불을 꺼라’를 준비했다. 평소 게임을 즐겨하는 하이라이트는 남다른 승부욕을 보이며 접전을 펼쳤고, 허당미 가득한 매력과 예상치 못했던 반전에 당황하며 폭소하는 등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호흡하...
편리함과 기술력으로 ‘주름’잡는 안티에이징 홈케어 뜬다 2018-04-08 20:01:28
출시되는 리프팅 디바이스들은 고주파전류 및 LED 파장, 레이저 조사 원리 등을 적용해 보다 효과적인 피부 탄력 케어를 돕는 경우가 많다. LG전자의 홈 뷰티 기기 브랜드 프라엘의 ‘토탈 리프트 업 케어’ 타이트닝과 안면 리프팅을 돕는 탄력 케어 기기다. 프라엘은 홈쇼핑 첫방송부터 완판 기록을 세우며 입소문을...
‘2535’ 주름 관리가 평생 피부를 좌우한다 2018-04-06 11:29:00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 일명 ‘탄력세럼’이라 불리는 아이소이의 고농축 세럼. 11가지 탄력 성분이 피부 연결 고리를 단단하게 바로잡는다. 순한 식물 유래 성분으로 기능성 화장품 사용을 꺼렸던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lg 프라엘) bnt뉴스 기사제보...
파파레서피, 과일·채소 영양분 담은 `마스크` 출시 2018-03-30 15:52:37
에너지, 브라이트닝, 릴렉싱, 리프팅, 밸런싱, 바이탈리티)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연에서 갓 수확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분을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추출해 신선한 영양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접지 특허를 받아 얇은 시트 마스크를 늘어짐이나 찢어짐 없이 펼칠 수 있고,...
피부 속 조명을 켜자! 환한 피부 만들기 2018-03-28 17:49:00
깊은 영양을 공급해 다음 날 아침 한층 매끄럽고 환한 피부로 개선이 가능하다. [editor’s pick] 프레쉬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블랙티 성분이 함유돼 밤 사이 지속되는 탄력효과로 아침이 되면 보다 리프팅 된 피부를 완성시켜 주는 슬리핑 마스크. (사진출처: 쥬리아, 록시땅, 프레쉬,...
[인터뷰] 청담 리원클리닉 이원용 원장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추구” 2018-03-28 16:49:00
q. 청담 리원클리닉의 특화된 시술법 얼굴 라인을 다듬는 리프팅 시술이다. 시술 당일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자연스러워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실루엣소프트 최대 학회인 'world experts meeting barcelona 2017'에서 투표를 통해 1등으로 인정받은 청담 리원클리닉의 실루엣소프트 시술법은...
에이바자르, 중국 본격 공략‥아이돌 대거 모델 기용 2018-03-27 15:07:03
V 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는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일본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고, 올해 첫선을 보인 LED빛과 미세진동기능이 내재된 ‘멀티케어 어플리케이터’가 포함된 LED 크림(3종)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시장 공략과 더불어 다음달 CJ오쇼핑을 통해 본격적인 홈쇼핑 시장 진출을...
에이바자르, 중국 공략 위해 '주결경·성소' 등 모델 라인업 강화 2018-03-27 14:59:33
v 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를 선보이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출시 첫 해인 2016년에는 매출의 약 70%가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발생할 정도로 해외에서 먼저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서는 작년 5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월평균 50%가 넘는 매출상승률을 기록해 올리브영에서 ‘올해의 신제품(올해의...
에이바자르, 중국 공략 위해 한류스타로 모델 라인업 강화 2018-03-27 11:24:30
'퍼펙트 V 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출시 첫해인 2016년에는 매출의 약 70%가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발생했으며, 국내에서는 작년 5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월평균 50%가 넘는 매출상승률을 기록했다. 올해에는 LED(발광다이오드)빛과 미세진동기능 등이 내재된 '멀티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