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비 입은 삼성家 모녀 포착…회장님들 파리로 '총출동' [2024 파리올림픽] 2024-07-27 15:10:11
회장은 선수단 응원은 물론 갤럭시 Z폴드6, Z플립6 마케팅 현장도 둘러볼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IOC의 공식 파트너다. 삼성전자는 이번 올림픽 참가 선수 1만7000여명에게 '갤럭시 Z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제공했다. 또 선수들이 시상대 위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中 지갑 닫자 침울해진 명품업계…에르메스만 웃었다 2024-07-26 17:48:38
적극적인 마케팅과 새로운 엔트리(입문) 제품으로 고객층을 넓히는 데 집중한 경쟁사들과 달리 에르메스는 기존의 좁은 고객층을 겨냥해 이들에게서 꾸준한 수요를 끌어냈기 때문이다. 구매 이력이 있는 사람 위주로 제품을 판매하는 기조가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다. 수천만원에 달하는 에르메스 ‘켈리백’ ‘버킨백’ 등이...
푸드테크 기업 ㈜로칼, 35억 규모 Pre Series A 투자 유치 성공 2024-07-26 16:57:32
또한,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여 매출과 ROAS(광고효율지표)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캠페인을 전개하여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이밖에 자체 발굴한 로봇쿠커를 주방에 도입하여 인건비를 절반 이상 절감하였고, 로칼만의 특수한 형태의 영업을 가능하게...
포스코 '기가스틸' 적용…르노와 신차 공동 마케팅 2024-07-26 15:40:55
높였다는 게 포스코의 설명이다. 또 포스코의 용접 기술인 포스젯(PosZET) 기술을 적용해 반복적 충격이나 온도 변화에 의해 접합부가 쉽게 깨지지 않고 버틸 수 있게 했다. 서유란 포스코 자동차소재마케팅실장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가 우수한 제품 가치를 인정을 것"이라며 "양사는 앞으로 신소재 적용부터 공동...
"명품백 맞아?" 조용한 럭셔리 열풍…요즘 없어서 못 산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7-26 10:30:46
차이를 만들었다고 분석했다. 적극적 마케팅과 신규 엔트리 모델로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에 집중한 경쟁사들과 달리, 에르메스는 기존의 좁은 고객층을 겨냥해 이들에게서 꾸준한 수요를 이끌어냈다. 주자나 푸스 UBS 애널리스트는 “에르메스가 (글로벌 거시경제의) 트렌드에 완전히 벗어난 것은 아니지만 2분기...
르노코리아, 포스코와 함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동 프로모션 2024-07-26 09:41:03
공동 마케팅 등 다방면의 협업을 진행해 왔다. 양사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포스코센터 정문 앞 스퀘어가든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전시하고 포스코그룹 임직원 및 인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차량 설명과 판촉물 제공 등의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또한 7월 말까지 포스코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허셉틴 바이오시밀러 유럽 허가 권고 2024-07-26 09:38:55
있어 마케팅 능력과 유통망을 갖춘 파트너와의 판매 라이선스 아웃 계약체결을 통해 시장에 빠르게 침투한다는 전략이다.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는 기계약된 파트너사들 및 신규 유럽 파트너사와 협의해 투즈뉴 초도 물량을 확정한 이후 즉각 생산에 돌입할 수 있도록 준비 작업을 시작했다. 회사는 이미 EU-GMP를 획득하고...
포스코·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신차 프로모션 2024-07-26 09:00:00
포스코그룹 임직원과 인근 직장인들에게 시승 기회와 판촉물을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을 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지난 4월 '본 인 프랑스, 메이드 인 코리아'(Born in France, Made in Korea)라는 기치 아래 새로운 브랜드로 재출범한 르노코리아가 4년만에 선보이는 신차다. 포스코가 생산한 우수한 품질의...
두산로보틱스 2분기 영업손실 79억원…"R&D 비용 등 영향"(종합) 2024-07-25 18:49:42
"북미법인의 적극적인 영업과 마케팅 활동이 실적 증가로 이어졌다"며 올해 매출 비중의 40% 이상이 북미 지역에서 발생할 것으로 전망했다. 두산로보틱스 관계자는 "올해 북미 14곳, 유럽 8곳, 아시아·태평양 6곳 등 모두 28곳의 해외 판매채널을 추가해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인공지능(AI) 등 핵심 주변...
K컬처 알리는 국가대표, 파리에 떴다 2024-07-25 18:23:58
CJ그룹관에서는 한국의 드라마, 영화, K팝 등을 영상, 이미지, 포토부스 등으로 구현했다. CJ는 현장 홍보와 글로벌 디지털 확산 등 다양한 마케팅을 벌일 예정이다. 이날 코리아하우스 개관식 만찬에서는 신용준, 권영욱 등 젊은 한식 셰프 6명이 세계 각국에서 모인 귀빈에게 한국의 맛과 멋을 알렸다. 퀴진케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