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코인, '월드앱' 통해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 구축 꿈꾼다 [황두현의 웹3+] 2024-08-26 14:34:34
가능한 프로젝트"라면서 "PoP 프로토콜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기존 웹 서비스에 경제적 지속 가능과 개선된 신뢰 기반을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PoP 프로토콜이 인터넷의 근본적인 기본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평가했다."코인은 월드 앱 가입 보상 차원…개인정보는 수집 즉시 파기"월드코인을 둘러싼 가장 큰 논란은...
SKT "'에이닷' 서비스 개편…비서 기능 확대" 2024-08-26 11:08:19
모은 멀티 LLM 에이전트를 통해 이뤄진다. 사용자는 목적에 따라 모델을 선택해 답변받을 수 있고 모델별 답변을 비교할 수도 있다. 이 서비스는 당분간 무료로 제공된다. 데일리 기능은 에이닷 내 흩어진 캘린더, 할 일, 루틴, 수면 등 기능을 하나로 통합해 고객이 일정과 기록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짜 사람같네"…SK텔레콤 '에이닷' AI 개인비서로 전면 개편 2024-08-26 10:42:26
기반의 자연스러운 대화 경험과 △사용자의 일상 관리 기능 강화 △뮤직·미디어·증권·영화예매 등 다양한 에이전트를 통한 전문 서비스 이용 경험 강화다. 이를 위해 기존의 구조를 대폭 개선하고, LLM 기반 에이전트와의 유연한 대화가 가능한 새로운 UX로 전면 개편했다. 먼저 에이닷은 할 일·일정·기록 등 개인의...
"비번 없으면 털릴 위험도 없다"…SKT, 비번 없이 로그인 '패스키' 외부 제공 2024-08-26 10:01:19
수 있다. 패스키 인증이 적용된 서비스에 사용자가 최초 1회만 패스키를 등록하면 이후 디바이스 종류나 기기 변경과 관계없이 연속성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비밀번호 자체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비밀번호 탈취나 가짜 사이트를 통한 피싱 공격 등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다. 먼저 약 3700개의 기업 및 기관이 이용 중인...
SK텔레콤 "비밀번호 없이 패스키 인증으로 로그인하세요" 2024-08-26 08:28:44
SK텔레콤 웹(Web)3 CO장(부사장)은 "패스키는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로그인·인증 경험을 제공하며, 기업에게는 가입자 이탈률 개선 및 보안 리소스 감소를 통한 성장 기반을 마련해줄 것"이라며 "앞으로 SK텔레콤 패스키 SaaS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쉽고 빠르게 패스키를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1조원 돌파…매출 40% 증가 2024-08-26 08:22:00
여성 패션 플랫폼 업계에서 거래액과 매출, 사용자 수 부문 1위를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해 조 단위 거래액을 기록한 패션플랫폼 가운데 유일하게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는 등 재무 건전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에이블리의 지난해 매출은 2천595억원, 영업이익은 33억원이다. 에이블리는 패션,...
"에어컨 리모컨 어디 갔지?"…이젠 스마트폰·음성인식으로 켠다 2024-08-25 10:29:55
켠다 삼성전자, 2024년형 에어컨 사용자 조사…올해 첫 선 '퀵 리모트' 사용률 18%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 2024년형 에어컨 사용자 2명 중 1명은 리모컨 대신 스마트폰과 음성인식을 활용해 에어컨을 제어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25일 삼성전자 뉴스룸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지난 5∼7월...
삼성전자·LG전자, 'AI 홈' 앞세워 100년 맞은 IFA 나란히 출격 2024-08-25 07:01:02
AI TV가 사용자의 다양한 상황에 맞는 '맞춤형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을 앞세우고 있다. 또 AI TV에 생성형 AI인 가우스를 활용한 '제너레이티브 월페이퍼' 기능을 소개한다. AI가 사용자가 감정과 취향 등 여러 조건에 맞는 이미지를 추천해 배경화면을 제시하는 기능이다. AI 가전에 연동하는 각종...
LG전자, 북미 프로풋볼구단 후원 확대…스포츠 팬층 겨냥 2024-08-24 07:20:00
TV 사용자의 54%는 주당 5시간 이상 실시간 스포츠를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특히 높은 북미 지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 및 특화된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경기장 안팎에서 시청 경험을 향상하겠다"고 말했다. writer@yna.co.kr (끝)...
[한경에세이] 1에서 100으로 2024-08-23 17:55:10
사용자 입장에서 시스템을 구축했기에 현장 경험을 반영해 본사와 가맹점, 고객 관리까지 모두 아우르는 효율적인 구조를 완성할 수 있었다. 맥도날드, 스타벅스, 서브웨이.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이들 매장을 찾는 고객은 서울에서도, 뉴욕에서도, 파리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