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트리트캐주얼, 메인 스트림으로 ① 2014-05-08 18:28:11
일부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의 전파자로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고객들이 전파자를 자처하고 나서는 것은 브랜드와 고객 간의 끈끈한 소통의 끈이 있기 때문이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는 브랜드의 개성을 반영한 캐릭터, 희소성 등을 내세운 상품을 비롯해 정통성과 재미를 만들어 다양한 연결고리를 만들고 있다....
신한은행, 고객중심 자산관리 5대 실천원칙 선포 2014-03-10 10:36:42
고객정보 철저히 보호 등이다. 신한은행은 5대 실천 원칙의 전파자 역할을 할 자산관리 업무 분야의 오피니언리더 126명을 선발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5대 원칙은 신한금융그룹이 추진해 온 '따뜻한 금융'을 자산관리 현장에서 실천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ksw08@yna.co.kr(끝)<저...
효성, 매월 신바람 나는 일터 만들기 위한 행복 Talk 실시해 ‘인기’ 2013-10-04 16:36:34
사업부별 40여명의 에이전트(전파자)를 선발했다.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진단한 후, 그 결과를 바탕으로 GWP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각 사업부별로 회의 간소화, 사무 공간 개선, 스마트워킹타임(Smart Working Time, 업무집중시간) 준수, 리프레쉬 데이(Refresh Day, 정시 퇴근의 날) 가족과...
"신뢰·팀워크로 신바람 효성 만들자" 2013-03-21 17:00:50
사업부별로 40여명의 gwp 전파자도 선발했다. 지난달부터 지원본부를 대상으로 직급 간 모임도 시범 운영 중이다. 대리나 과장 등 직급 간 활발한 소통을 위해 요리 배우기, 영화감상, 스포츠 등의 소그룹 모임 활동도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은 오후 5시30분에 정시 퇴근하고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핵심 업무에 몰입할 수...
시청률 `대박`, `1일1식` 뭐길래‥직장인 `나도 해볼까` 2013-03-11 14:49:13
일본에서 60만부가 판매된 나구모 요시노리 박사의 저서 `1일 1식`도 원래 제목은 `공복이 인간을 건강하게 한다`는 것이었다고 한다. 나구모 요시노리는 일본에서 1일 1식을 전파자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나구노 박사는 "1일 1식은 하나의 제안이다. 1일 1식을 해야만 한다는 식으로 말하지 않는다. 자신의 몸과...
이홍기 네일아트 비용, 네일계의 ‘천재’가 쓰는 금액은… 2013-03-05 18:07:00
‘멘즈 네일의 전파자’ 이홍기는 지난 2011년 처음 네일아트라는 취미를 접하게 된 후 현재까지 네일아트를 위해 쓴 비용이 5000만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홍기의 네일을 전담하고 있는 트렌드앤의 김수연 대표는 “이홍기씨는 네일 업계에서는 천재라고 평가받고 있다”고 칭찬했다....